Sunday 18 March 2018

V2 외환


Trend Imperator V2.


Trend Imperator V2.


Trend Imperator V2의 이점과 기회 :


• 7 가지 반자동 전략 : 브레이크 아웃, 스윙, 트렌드, Kombi, Imperator, Complex & amp; 동적.


• 시장 동향 및 조기 발견 반전.


• 이상적인 입국 가능성을 가진 레벨을 사고 파십시오.


• 적시에 목표 수준을 달성.


•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후행 손실 수준을 추적합니다.


• 내장 된 위치 크기 계산기.


통합 된 화폐 관리를 통한 이익 최적화.


• 잘 고려 된 거래 필터 시스템.


• 자동 정지 손실 & amp; 이익 추천을하십시오.


• 다시 칠하는 화살표 (신호)가 없습니다.


Trend Imperator는 모든 기간 및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end Imperator V2로 얻는 혜택 :


• Trend Imperator V2 템플릿 & amp; MetaTrader 4 용 지표.


• 정보 및 기술 지원 포럼을 통한 지원 포럼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전략.


• 차기 버전을위한 무료 업그레이드 & amp; 전략.


나는 인도 출신이고 인도 주식 시장 NSE와 McX에서 거래를하고 있으므로이 TREND IMPERATOR 시스템이이 시장에서도 유효합니다. & # 8230;


나는 또한 5 ~ 6 일간의 데모를 찾고 있는데, 그걸 구독하겠다. & # 8230;


구매하기 전에 2 주 동안 시스템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까?


그것은 여기에 무료입니다.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이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버전은 위의 비디오처럼 작동하지 않습니다. 입력 화살표가 없으며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손실을 막습니다. & # 8217; 번호. 그것은 비디오 에서처럼 전혀 보지 않습니다.


Trend Imperator 시스템의 2 주 데모를 찾고 있습니다.


Pls 나에게 링크를 제공합니다.


안녕하세요, 당신 도움이 필요합니다.


나는 위에서 다운로드하고 싶다. 그러나 나는 할 수 없었다. 제발 먼저 봐줘.


거래 시스템을 무료로 다운로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8230; 테스트를 마친 후 나중에 설명 드리겠습니다.


Trend Imperator 파일이 손상 되었습니까?


나는 2 번 다운로드했고 일하지 않고 계속해서 로딩하고있다.


설치 후 파일을 확인해 주시겠습니까? 감사.


Forex 신호 및 지표와 같은 것들은 거래자에게 필수적인 장비입니다.


이 경우에는 외환 시장의 순환 변동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시장의 다른 행동에 대해 경계해야합니다.


Forex 거래의 세계로 들어가면이 시장에는 반복적으로 따르는 강한 추세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1 분부터 모든 다른 시간대의 패턴.


안녕하세요. 작동하지 않습니다. 특정 사람에게만 유효하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떤 제안이 필요합니까? 감사.


안녕하세요, 이 표시기를 주문하는 방법 & # 8230; //


가능하다면 구매하기 전에 trend-imperator-v2 표시기를 시험해보고 싶습니다.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Pellumb Mucolli는 말합니다.


차트에 당신의 Trend Imperator가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ex4 및 템플릿을 다운로드했지만 차트에는 아무 것도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차트에 아무것도 없어.


Ira Duane Knight는 말합니다.


아무도이 지표로 얻은 결과를 말해 줄 수 있습니까?


나도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다. 공백처럼. & # 8230; 나는 파일에 코드가 없다고 생각한다 .- 누구든지 파일을 새로 고치는 것처럼 고칠 수 있는가?


András Dienes는 말합니다.


당신이 이것을 사면이 표시기를 작동하지 마십시오. 나는 살지만 좋은 일을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지표와 사적인 포럼을 얻는다. 그러나 지표 신호가 잘못되어 포럼이 사망했습니다. 🙁


Trend-Imperator-V2e에 문제가 있습니다.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추세가 지표의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당신이 ppl 더 나은이 문제를 해결, 나는 이미 약 2k이 때문에 잃었습니다. 이 문제는 모든 외환 통화로 표시됩니다.


참석하지 말고 무시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추세 imperator 차트 표시기 소프트웨어 친절하게 내게 보내십시오, developerbuywebsite. ng.


만약 당신이 추세 imperator 차트 표시기 소프트웨어 친절하게 내게 보내십시오, developerbuywebsite. ng.


Syukur Pedro는 말합니다.


Amjad Hussain의 UR 지표가 완벽한 진입을 할 수 있습니까?


Amjad Hussain이 말합니다.


Syukur Pedro 단 500 $ 예. 완벽합니다. 지금 한 달 동안 사용하고 있으며 완벽합니다.


youtubé에서 mé vé déé을 sénd 수 있습니다 ??


이 차트는 차트에 아무 것도 없습니다. 얼마나? . $


방금 지시기에 $ 115 달러를 지불했으며 어디에서 다운로드해야하는지 모릅니다. 지표를 다운로드하고 다른 사람이 같은 문제가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능하다면 구매하기 전에 trend-imperator-v2 표시기를 시험해보고 싶습니다.


mt4를 확인하고 싶다면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주십시오. 감사.


나는 그것을 사기 전에 먼저 그것을 증명하고 싶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정확한 방식으로 작동하는 버전을 보내 줄 수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는 없습니다. 가난한 환경 조사?


제발, 나는 그걸 설치하는 방법을 보내주십시오 제게 파일을 가지고 설치하지 못했습니다하지만 모든 가능한 방법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었어요.


트렌드 위젯을 다운로드했지만, 같은 것을 icy pair에 적용하려고하면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내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트렌드 위자드를 다운로드했지만, 같은 것을 icy pair에 적용하려고하면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내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가능하다면 구매하기 전에 trend-imperator-v2 표시기를 시험해보고 싶습니다.


나는 그것을 구입했다 & # 8230; 그러나이 소프트웨어는 범위 안에 시장 & # 8230; 때 더 나은 일이 아니다 !! 이 사이트에서 xmart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 8230; 나는 xmart가 trend impactor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돈 낭비하지 마라 !!


당신이 다운로드 할 수는 있지만 작동하지 않으면 PDF 매뉴얼이나 뭐든지 다룰 수 있습니다.


작동하지 않는다면 작동 시키십시오.


나는 이미이 표시기를 시험해 보지만 나쁘지는 않다! 나는 생각한다.


하지만 나는 verru 표시기를 선호하는데,


여전히 작동하지 않는이 다운로드합니다. 빈 오류처럼 ..


도움이 필요해.


ali, pls이 사이트에서 xmart 소프트웨어를 어디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 아무도 내가 d 개의 링크 bjomos77gmail을 지혜롭게하는 데 도움이된다면.


구매하기 전에 trend-imperator-v2 표시기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감사.


그것의 작동하지 않는 ..


트렌드 위자드를 시험해보고 싶습니다. & # 8211; 어떤 사람이 내가 어떻게 그것을 얻을 수 있는지 말해 줄 수있다.


여보세요!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했으나 mt4가 잘못되었습니다. & # 8230; 나는 mt4가 아니라 전자에있다. 나는 변환합니까 ?? 도와주세요!


이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합법적 인 판매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해야합니다.


안녕하세요, Trend Imperator V2가 필요합니다. 데모로 사용해도 될까요? 나는 그것을 구독하고 싶다.


여기에 왜 그것이 제공되었는지는 모르겠다. 구매자 ID가 DLL 파일에서 보호되어야합니다. 작동하도록하십시오. 적절한 버전을 구입하십시오. 시스템의 시험판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지 못합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코드화되어 작동하지 않습니다. 계정 잠금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새 게시물을 구독하십시오.


관련 게시물.


Forex Profit Heaper.


Forex Profit Heaper는 ForexMt4Systems 팀이 만든 외환 시스템입니다. 6 개의 지시계가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확률 론적 거래 시스템.


지표 확률 론적 발진기와 양초 패턴을 이용한 확률 론적 전략. 다운로드는 필요 없습니다. 표시기.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PZ 데이 트레이딩 지표는 약 90 %


PZ 데이 트레이딩 인디케이터는 개발자의 선택에 따라 가격 결정만으로 선택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수익성있는 외환 시스템 수상.


추천 시간대 : 1 시간 구매 : 진입 점 : MegaFxProfit 화살표 ↑ (한 개의 촛불은 꼭 닫아야합니다.


스토캐스틱 3 V2.


Stochastic3 V2 Forex Indicator for Metatrader의 무료 다운로드가 제공됩니다. Stochastic3 V2는 실제로 수요가 있었고 우리가 아무런 금액도 청구하지 않는이 멋진 표시기이므로 무료 Fx 표시기 일 수 있습니다.


거의 확실하게이 mql 파일은 Meta Trader 4 및 Meta Trader 5를 사용하여 올바르게 테스트 한 후 시장에 나와있는 다양한 버전의 MT에서 작동합니다. 이러한 테스트를 통해 구매자와 사용자에게 호환성 문제가 없음을 보증 할 수 있습니다.


Stochastic3 V2의 사용 경험이있는 경우, 특히이 지표가 Forex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성과를 표시하는 것이 영감을 얻습니다. Stochastic3 V2 표시기 사용에 관한 생각이나 요령도 환영합니다. 귀하의 발언과 검토의 도움을 이용하여 FX 투자자들은 어떤 지표가 더 좋은지에 대한 더 큰 아이디어를 얻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외환 거래자로서 정확한 거래를 수행하는 데 가장 좋은 지표를 얻는만큼 많은 것을합니다. 우리는이 완전히 무료 Stochastic3 V2 지표를 통해보다 큰 거래 결정을 내리고 더 많은 수입을 올리는 것은 물론 올바르게 거래 할 수있는 최선의 보좌관을 얻으려고합니다. 우리는 또한 Stochastic3 V2와 같은 Forex 지표를 검색하고 간단한 액세스 사용자를 위해 자사 웹 페이지에 배치하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훨씬 더 우수한 상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표시 및 성능 및 오프라인 및 온라인 친구들과의 접근성을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지표를 발견했을 때 우리는 반드시 당신에게 알릴 것입니다.


다운로드 Stochastic3 v2.mq4 Metatrader 지표 무료.


관련 지표 :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하려면 아래에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등록하십시오.


주소를 입력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십시오.


오늘 & # 8217; 톱 다운로드.


이번 주 인기 다운로드.


이번 달의 인기 다운로드.


표시기 검색.


표시기 카테고리.


ATR (34) 브레이크 아웃 (39) 캔들 바 (42) CCI (74) 채널 및 밴드 (186) 디스플레이 정보 (53) 발산 (12) 피보나치 (48) 물고기 (20) 도형 (12) MACD (99) 기타 (582) 이동 평균 (378) 멀티 시간 프레임 (81) 오실레이터 (103) 오버레이 (14) 패턴 인식 (10) 피벗 (94) 범위 (31) 취소 (10) RSI ) 추세선 (25) 휘발성 (12) 볼륨 (20) 지그재그 (53) 추세선 (71) 지원 저항 (76)


RSS 피드.


&부; 2016. 판권 소유. Coderment Limited에서 개발했습니다.


최고의 MetaTrader-Indicators.


★ 무료 MetaTrader 지표, 발진기 & amp; 트레이딩 시스템 콜렉션 ★


반전 Krieger V2 Forex System.


Trend Imperator V3 시스템.


첫째, 훌륭한 일을하고 있기 때문에 고맙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응답 시간이 인상적입니다. EA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나는 지금 나의 거래 확률이 높다는 것을 알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보자, 그것은 나의 성적을 올릴 것인가 아닌가.


대단히 감사합니다. 잘 작동합니다.


좋은! 나는 며칠 만에 그것을 살 것이다.


아주 좋은 지표 😉 우리는 당신의 거래 수익성과 번영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이 도구, 3 거래 시스템, 또한 금 무역 시장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까 ?? 친빈 (Chin Von)


당신은 모든 시장과 모든 기간 동안 우리의 거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성공적인 거래를 기원합니다!


이 indi를 사는 방법?


시간대가 가장 적합한 통화 쌍은 무엇입니까? 친애하는 쿠마르,


우리 시스템은 모든 시장, 외환, 상품 및 주식에서 작동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행복한 거래를 기원합니다!


신용 카드로 결제 할 수 있습니까? 귀하는 저에게 지시기를 보내주십시오 ******* yahoo 친애하는 이고르,


자세한 내용은 상자를 확인하십시오.


성공적인 거래 일로 기원합니다!


나는 모든 시장과 시간 틀과 문제에 대한 3 가지 거래 시스템을 사고 싶다. 나는 페이팔을 사용할 수 없다. 나는 왜 오류가 계속 발생하는지, paypal을 통해 돈을 보내거나받을 수 없는지, 거기에 돈을 싣기 때문에 나는 skrill을 사용할 수 있을지 모른다. , 대답하십시오.


환호 친애하는 아디,


Payza를 통해 159 달러를 보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성공적인 거래와 많은 pips을 기원합니다!


일하고있어. 나는 유능한 custumer가되고 싶다. 나는 내 친구들에게 u에 대해 말하고 함께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나는 지시약을 사고 싶지만 내 PayPal은 우리 나라에서 일하지 않습니다.


고마워요. 모하 마드 님,


문의 양식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가장 수익성 높은 거래를 기원합니다!


나는 지불 후에 나를 줄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메일로? 지불 후 얼마나 오래 지표를받을 수 있습니까? 친애 양 멩,


우리는 귀하의 지불 후 24 시간 이내에 우리의 시스템을 보낼 것입니다.


우리는 성공적인 거래와 많은 pips을 기원합니다!


설치에 많은 시간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스템에서 좋은 결과를 기다리고있는 친구를 시스템에서 즐기기를 바랍니다.


Reversal Krieger V2 Forex System을 구입하고 싶지만 Paypal을 통해 판매 한 라이베리아에서 지불하지 않습니다. Skrill과 같은 대체 지불 방법을 제공하여 Skrill을 통해 비용을 지불하고 제품을받을 수 있습니까? 친애하는 엠마누엘,


Payza를 통해 159 달러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진지한 회사이며 우리는 그 전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또는 다른 교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거래 일로 기원합니다!


나는 Trend imperator와 Reversal Krieger를 구입합니다. 모든 일이 훌륭하게 잘되었습니다.


하지만 반전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


내가 사용한 적이있는 Forex Trend Imperator 최고의 도구!


가장 정확하고, 잘 생각하고, 구축 된 지표. 나는 평생을 보았습니다. 구매 가치가 있었고 고객 서비스가 훌륭했습니다. 수익을 창출하려고하거나 거래를 돕기 위해 백업 지표가 필요한 경우 그것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너를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보장한다. 소유자가 알 수 있도록 내 이름도 언급하십시오!


대단히 감사합니다, 당신은 정말 그것을 즐기는 훌륭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Reversal Krieger V2 거래 시스템 및 Trend Imperator V2 시스템은 ea 또는 backtest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하지만 Imperator 소프트웨어에 관한 한 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 나는 모든 메모를 쳤다 notificatıon ın 소프트웨어하지만 불행히도 그것은 내 휴대 전화에 어떤 추세가 변경되면 보내지 않습니다. 그러나 FX Preis Levels 소프트웨어가 할 수 있습니다.


이 표시기는 좋아 보인다, 나는 모두가 잘 말하는 것을 여기에서 본다.


아주 좋은 최고의 indcator.


고맙습니다.


파일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것은 괜찮 았고 현재 MT4에서 실행 중입니다.


나는 당신의 전략과 희망이 올바르게 작동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진짜로 이동하기 전에 데모에서 한동안 그들을 시도 할 것이다.


여러분의 시스템 개발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rend Imperator - 슈퍼입니다!


내가 사용한 적이있는 Forex Trend imperator 최고의 도구!


아주 좋아.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시장에서 구매 한 지표가 많습니다. 그들 모두 나를 위해 쓰레기.


3 일 안에 나는 52 개의 무역 표시를 지키고있다.


45 이익, 7 루스.


이것은 나에게 최상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그림을 보냈습니다.


어떻게이 시스템을 얻을 수 있습니까? 우편 또는 우편으로? 이 점 좀 생각해주세요. 나는 인도 출신이다. 내 시장에서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Gmail에 회신 해주십시오.


친애하는 Trend Imperator 팀,


아주 좋은 지표와 시스템. 고맙습니다.


나는 임페리얼이 연습 계좌에서 나를 위해 생성 할 수 있었던 거래의 마지막 7 시간의 결과에 매우 감명 받았습니다.


나는 이것이 외환 거래자를위한 놀라운 도구라고 생각한다. 와우..


나는 최근에 귀하의 Trend Imperator 시스템을 구입했으며, 처음부터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나는 2 시간 이내에 투자를 되돌려 놓았다.


도구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TREND-IMPERATOR의 신호를 필터링했습니다.


Nice One, 정말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즐긴다.


2015 년 1 월에이 지표를 구입했으며 1 : 1 P / L 비율로 2 개월 만에 데모 계좌를 두 배로 늘 렸습니다. 그것은 내가 만났던 다른 지표보다 훨씬 낫습니다. 나는 살 준비가되어있다.


안녕 얘야.


나는 이것이 최고의 지표라고 생각합니다. 축하합니다.


1M 프레임 EUR / USD에 가장 적합한 설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모든 답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칠레 인사말.


나는 트렌드 위폐 당장을 보았지만 얼마나 정확 했습니까?


나는 당신의 지표를 구입했고 그것을 사랑합니다. 데모 계좌에서 테스트 한 결과 이제 내 라이브 계좌로 옮길 준비가되었습니다.


나는 TREND IMPERATOR가 우수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직 배운다. 그러나 결코 나는이 결과를 얻지 못했다! 나는 살아있는 acount에서 그것을 이용할 것으로 예상한다! (곧!)


얼마나 놀라운 시스템인가. 주말이 끝나기 1 시간 밖에 남지 않았지만 신호를 바로 전에 받았기 때문에 시장을 마감하기 직전에 15 pips가 내려 갔기 때문에 제대로 검토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굉장해. 시장 출시!


일단 소프트웨어를 사용자 정의하면 훌륭합니다. Imperator 용 EA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S / L T / P의 1 : 1에서 놀라운 결과 2 : 1 대부분의 페어. 스윙과 트렌드에 대한 좋은 설정이 있습니다.


나는이 시스템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훨씬 더 많은 수익을 올렸습니다. 나는 구매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가지고 있었고 나의 경험은 그것을 아주 좋다고 확인했다.


지금까지 내가 구입 한 최고의 지표. 시스템을 신뢰하십시오. 나는 지난 주에 300 $를 잃어 버렸지 만 이것을 구입 한 후에 나는 잃어버린 것을 빨리 얻었고 더 많은 이익을 얻었다. 시스템에 종사하는이 사람들에게 엄지 손가락을 댑니다.


woooooowwwwww 나는 좋은 돈을 하루에 230 달러를 얻는다.


네 고마워. 600 달러를 벌었 다. 언제부터 지시기를 넣는 지 도와주세요. 두 지표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싶었습니다. 니가 최고야.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좋은 시스템이지만 의견이 부족합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고 나면 이익을 얻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조용한 개발자는 나의 대답에 답하기 위해 느려진다.


몇 초 후에 나는 그것을 사기로 결심했다. 나중에 테스트 할 것입니다.


성공적인 거래가 성사되기를 바랍니다.


좋은 시스템 같아. 이 지표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나쁜 거래가 있니?


나는 그것을 사야한다. 나는 나중에 시험 할 것이다.


훌륭한 지표. 이번 주 500 pips를 만들었습니다. 개발자 덕분에.


아주 좋은 거래 시스템. 좋은 일을 계속하고 EA와 V7을 기대합니다.


나는 내 새로운 외환 소프트웨어와 노트북을 집에두고 가지 않습니다. 내가 외환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유일한 소프트웨어.


세계에서 GOOOOOOOOOD 지시자.


내가 성취 한 것. 목요일 5시에 시스템을 구입하여 2013 년 12 월 7 일 토요일에 시스템을 받았습니다. 일요일 아침 MT4를 읽고 설치했습니다. 나의 보통 거래 JPY pair를 위해 열린 시스템. 일요일 밤 거래를 위해. GBPJPY의 신호를 168.17에 구입 했으므로 길게는 20 많이 걸렸습니다. 169.65에 닫힌 무역. 148 pips X GBP123.79 pip = 이익 GBP18,320.92.


1 주 Trend Imperator V2 사용. 매우 정확한 항목. 좋은 TP와 SL 계산.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개발자들에게만 좋은 소식입니다. 그리고, 제발, 조금 더 빨리 대답을 지원하십시오!


최고의 소프트웨어, 좋은 MM. superrrrr.


나는 당신의 전략을 사용하여 매우 성공적으로 성공했습니다.


밖에있는 많은 비싼 지표보다 낫습니다.


나는 이것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법을 배울 것이 많지만, 지금까지 본 것은 매우 감명 받았습니다.


나는 당신의 시스템이 매우 훌륭하고 무역 신호가 매우 정확하다고 말하기를 원합니다. 직업을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리며, 성공을 기원합니다.


나는 오늘 당신의 지표를 시험해 보았고 많은 감사를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좋은 지표.


FX PreisLevel V4를 사용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 지표의 개발을 축하하고 싶습니다.


이 우수한 지표에 대해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마도 최고의 지표 돈을 살 수 있습니다.


당신의 노력에 감사 드리며, 10 년 동안의 거래 경험이 있었고 꽤 잘 해내 셨습니다. 귀하의 지표는 제가 본 시장 특성에 대한 최고의 안내서입니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될만한 것이 있으면 물어 보거나 알려주세요.


지금까지 소프트웨어, Forex 소프트웨어에 썼던 최고의 돈에 매우 만족합니다.


당신의 시스템이 정말 놀랍다는 말만하면됩니다. 그것을 가진 나의 첫번째 무역을 가지고 갔다 빠른 20의 주사위 점을 만들었다.


Sniper Forex v2 - H1 거래 시스템.


Sniper Forex는 H1 기간의 거래를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외환 거래 시스템은 모든 통화 쌍에서 작동하지만 최상의 결과는 통화 쌍 GBPUSD에 표시됩니다. Sniper Forex v2는 경고음 경고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스나이퍼 외환 v2의 특징.


플랫폼 : Metatrader4 통화 쌍 : 모든 주요 쌍, 권장 GBPUSD 거래 시간 : 유럽 및 미국 세션 시간 프레임 : H1 권장 브로커 : Alpari.


Sniper Forex v2의 무역 규칙.


줄의 저격수 표시기가 파란색으로 바뀝니다. 히스토그램 막대기 스나이퍼 트렌드 A와 스나이퍼 트렌드 B가 파란색으로 칠해졌습니다.


스나이퍼 표시기 중 하나의 색이 파란색으로 바뀌면 시스템에서 추세 방향의 변경 가능성에 대한 경고 (경고)를 표시합니다. 차트에있는 저격 표시기의 세 줄 모두의 색상을 파란색으로 변경하면 추세의 가능한 방향을 알 수 있습니다.


화살표가 나타나면 히스토그램 막대가 스나이퍼 경향 A와 스나이퍼 경향 B가 파란색으로 변하고 위치가 열리도록합니다.


줄의 저격수 표시기가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히스토그램 막대기 스나이퍼 트렌드 A와 스나이퍼 트렌드 B가 빨간색으로 칠해졌습니다.


Stop Loss는 Sniper Stop 표시기의 레벨에 설정됩니다.


가격이 25 pips의 이익에 도달하면 Stop Loss는 손익분기 점에 견딜 수 있습니다.


위치에서 우리는 2 개의 제비로 들어간다. 첫 번째 롯트는 첫 번째 이익 획득시 종료됩니다. GBPUSD 통화 쌍은 100 포인트입니다. 두 번째 로트는 스나이퍼 표시기의 색이 반대 방향으로 바뀌면 닫힙니다.


하나의 로트로 포지션을 열면 시장에서 나오거나 100 포인트의 이익에 도달하거나 전략의 반대 신호 또는 가능한 추세 반전 신호가있을 때.


거래 전략 스나이퍼 외환 v2는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데모 계좌에서 일관되게 좋은 결과를 얻은 후에 만 ​​실제 외환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 Sniper_Forex. rar에서 :


무료로 다운로드 Sniper Forex v2.


친구와 공유하십시오.


관련 게시물.


30 응답.


네, FX에 대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제가 백만 분의 1을 만들었을 때 알려줍니다. 그런 다음 즉시 지사, 회사에 투자하십시오. 왜냐하면 이것은 굉장합니다. 여러분들은 우리에게이 멋진 템플릿을 제공하여 훌륭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조쉬, 이걸 진짜 계정으로 테스트 해 봤어?


그래, 내 진짜 계정이야.


이 전략은 조쉬에게 어떤가요?


찌꺼기. 나는 마진이 두 번 불렀다.


조쉬 앨리슨 씨, 아직 잘 지내십니까?


LO를 치면 곧 아시아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하드 코어를 잃었습니다.


안녕하세요, Daniel 씨, H4 이상의 TF로 사용할 수 없습니까? 다른 통화 쌍 또는 미국 상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론적으로는 가능하지만 실제로는 더 높은 TF에서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테스트 해보십시오.


Daniel, 이 시스템을 공유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 8230;


이 모든 시스템들 사이에서 나는 당신에게 어떤 것을 골라 줄 것인가? 라고 말하면 좋을까요?


너를 기다리고있을거야 ..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 모두와 하이 다니엘,


나는 아직도 이들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려하지 않았다. 나는 지표와 로봇의 대부분이 인터넷을 통해 볼 때 너무 비싸기 때문에 돈을 지불 할 돈이 없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당신의 작품은 절대적으로 무료인가?


진심으로 상인을 잃는 것에서,


이 사이트에서는 모든 지표, 시스템 및 EA가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그리고 수익성이 없습니다.


정말? 큰 큰 Sr Daniel & # 8230; 감사합니다 & # 8230; 하지만 어쨌든 어떻게 된거 야? 다른 브로커에서 작동합니까? 내 브로커도 Alpari와 같은 키프로스 출신 일 수 있습니다. 아마 Alpari에서도 열어야 할 것입니다. & # 8230;


감사합니다. & # 8221; 우리가 당신을 위해 되돌릴 수있는 유일한 것,


바이너리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Hi Daniel, 파란색 막대가 표시기 A 및 B에 자동으로 표시 될 때 판매 위치를 얻으면 이익을 취할 지표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까? 구매 위치를 가질 때 빨간색 막대가 idicator A 및 B에 나타날 때 이익을 얻습니다. ?


이 작업을 수행하는 다른 지표가있는 경우 (추세가 바뀌면 자동으로 이익을 얻음) 친절하게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그것이 바로 그 것이다.


TP와 SL을 보여주는 지표가 있습니까?


네, FX에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제가 백만 달러를 벌었을 때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런 다음 즉시 지사, 회사에 투자하십시오. 왜냐하면 이것은 굉장합니다. 여러분들은 우리에게이 멋진 템플릿을 제공하여 훌륭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고맙습니다 다니엘 씨.


플랫폼에 표시기를 설치하려면 어떻게합니까?


2010 년경에 스나이퍼를 매입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동일한 소프트웨어입니까, 아니면 다른 설정입니까?


나는 무엇이 말하고 있는지 모른다. 보세요.


안녕하세요.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시스템은 m5 / m15 / m30 시간대에 좋은가요?


대니얼 & # 8230; .. 너를 사랑해, 내 아들을 네 이름으로 지을거야.


Ggaabbbb, H1에서이 표시기로 당신의 승리는 무엇입니까? 얼마나 오래 사용 해왔습니까? 어떤 켤레와?


미안해, 내 잘못이야. 지금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실제 M30에서 1 개월 동안 테스트되었습니다.


좋은 시스템. 나는 M30에서 거래 할 신호를 수정한다. 그런데 이익을 내기 위해서는 추가 필터가 필요했습니다.


필자는 15pips와 극단적 인 지표를 사용하도록 권하지 만 어떤 점을 지적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방식으로해야만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