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Ira의 트레이딩 옵션


귀하의 계정에 옵션 거래를 추가하는 방법.


거래 옵션에 관해서는 배울 점이 많지만 전략을 수립하는 데 자신감을 줄 수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되면 계정에 옵션 거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무엇이며 왜 그들을 교환하고 싶습니까?


옵션은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계약입니다. 옵션을 구입하면 특정 기간 내에 정해진 가격으로 재고와 같은 기본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권리 (의무가 아님)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하게됩니다. 옵션을 판매 할 때 구매자가 옵션을 행사하면 기본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해야합니다. 만료일까지 옵션을 행사하거나 할당하지 않으면 계약이 만료됩니다.


옵션은 포트폴리오에 다양성을 제공 할 수 있지만 상당한 위험을 감당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고객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 학습에 관한 여러 코스를 찾으려면 Learning Center를 방문하십시오. 옵션 비디오에 대한 소개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을 알아야합니까?


옵션을 거래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므로 다양한 유형의 옵션 전략이 생깁니다. 각 전략은 서로 다른 위험을 감수하며 승인 수준 범위가 있습니다. 주문을하기 전에 옵션 신청서를 작성하고 파일에 대한 옵션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거래하고자하는 전략에 적합한 옵션 수준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참고 : 승인 된 IRA에서 옵션 스프레드를 교환하려면 추가 옵션 스프레드 계약서 (PDF)를 작성해야합니다.


옵션 신청서는 현재 재정 상황에 대한 스냅 샷을 요구하므로 다음을 제공 할 준비를하십시오.


연간 소득 옵션 거래 경험 순자산 및 유동성 순자산.


원하는 경우 옵션 신청서 (PDF)를 다운로드, 인쇄 및 작성하고 IRA에서 스프레드를 교환 할 수있는 기능을 요청하는 경우 추가 옵션 확산 계약을 통해 다음 주소로 보낼 수 있습니다.


신시네티, OH 45277-0002.


뭘 기대 할까.


귀하의 배송 환경 설정에 따라 1 ~ 2 일 이내에 또는 3 ~ 5 일 이내에 미국 우편으로 거래가 승인 된 옵션 수준을 알려드립니다. 또는 48 시간 후에 800-343-3548로 전화 주시면 승인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참고 : 주문을하기 전에 계정에 충분한 현금 또는 마진 구매력이 필요합니다.


로스 IRAs (SCHW)의 트레이딩 옵션


Roth 개인 퇴직 연금 계좌 (IRA)는 지난 몇 년 동안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현재 기부금에 세금을 부과함으로써 투자자들은 세금이 더 많이 발생할 가능성이있는 장래에 양도 소득에 대한 세금을 피할 수 있습니다. Roth IRA는 철수 및 증권 및 거래 전략의 유형에 대한 제한에 대한 제한을 포함하여 기존 IRA와 동일한 규칙을 계속 따라야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Roth IRA의 옵션 사용과 투자자가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고려 사항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왜 옵션을 사용합니까?


투자자가 스스로에게 물어 보는 첫 번째 질문은 왜 누군가가 은퇴 계좌에서 옵션을 사용하기를 원할 것인가하는 것입니다. 주식과 달리, 주식 가격이 기본 가격에 도달하지 못한다면 옵션은 전체 가치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역학 관계는 Roth IRA 퇴직 계좌에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전통적인 주식, 채권 또는 자금보다 훨씬 위험합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보십시오 : 선택권 기초 : 서두.)


옵션이 위험한 투자 일 수는 있지만 사실은 은퇴 계좌에 적합한 경우가 많습니다. Put 옵션은 특정 가격으로 판매 할 수있는 권리를 잠그면 단기 위험에 대비하여 긴 주식 포지션을 헤지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커버 된 콜 옵션 전략은 투자자가 자신의 주식을 팔지 않는 경우 수입을 창출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퇴직 투자자가 저비용의 Standard & amp; Poor 's 500 인덱스 펀드. 투자자는 경제가 시정 조치가 필요하다고 믿지만, 모든 것을 팔고 현금으로 옮기는 것을 주저 할 수도 있습니다. 더 나은 대안은 일정 기간 동안 보장 된 가격 마루를 제공하는 풋 옵션으로 S & P 500 노출을 헤지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옵션 변동성 : 소개를 참조하십시오.)


로스 제한.


옵션과 관련된 위험한 전략 중 상당수는 Roth IRA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결국 은퇴 계좌는 위험한 추측을위한 과세 보호소가되기보다는 개인이 퇴직을 돕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값 비싼 결과를 초래할 수있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이러한 제한 사항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IRS (Internal Revenue Service) Publication 590에는 Roth IRA에 대해 금지 된 이러한 거래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Roth IRA에있는 자금이나 자산이 대출 보안으로 사용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정의에 따라 계좌 자금 또는 자산을 담보로 사용하기 때문에 IRS의 세금 규칙을 준수하고 페널티를 피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증거금 거래는 로스 IRA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Roth IRAs : 투자 및 거래 행위와하지 말 것.)


Roth IRA에는 기부금 한도가있어이 은퇴 계좌의 마진 사용에 대한 추가 제한을 두는 마진 콜을 보충하기위한 자금의 예금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부 한도는 매년 바뀝니다. 2015 년 한도는 50 세 이상인 경우 5,500 달러 또는 6,500 달러입니다. 롤오버 기부금 또는 적격 예비역 충당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규칙 해석.


이 IRS 규칙은 많은 다른 전략이 한계를 벗어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콜 프론트 스프레드, VIX 캘린더 스프레드 및 쇼트 콤보는 모두 마진을 사용하기 때문에 Roth IRA에서 적격 거래가 아닙니다. 은퇴 투자자들은 비록 구제보다는 투기로 명확하게 조정되어 있기 때문에 허용 된 경우에도 이러한 전략을 피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은퇴를 망칠 수있는 공통적 인 위험을 참조하십시오.)


Roth IRA에서 어떤 옵션 거래가 허용되는지에 관해서는 브로커마다 다른 규정이 있습니다. Fidelity Investments는 Roth IRA 계좌의 수직 스프레드 거래를 허용하지만 Charles Schwab Corp. (SCHW)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러한 전략 중 일부를 허용하는 브로커는 마진 계정을 제한하여 전통적으로 마진을 요구하는 일부 거래가 매우 제한된 기준으로 허용됩니다.


이러한 전략의 사용은 또한 복잡성에 따라 특정 유형의 옵션 거래에 대한 별도의 승인에 달려 있습니다. 즉, 일부 전략은 투자자에게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의 대부분은 과도한 위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거래자가 거래 옵션에 대한 사전 요구 사항으로 지식과 경험을 요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옵션과 선물의 투자 위험이 어떻게 다릅니 까?)


결론.


로스 IRA는 일반적으로 활성 거래를 위해 설계되지 않지만 숙련 된 투자자는 스톡 옵션을 사용하여 손실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거나 추가 수입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포트폴리오 변동을 줄이면서 장기 위험 조정 수익률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대부분의 투자자는 위험을 헤지하기를 원하는 경험이 풍부한 투자자를 제외하고는 로스 IRA 퇴직 계좌에서 옵션 사용을 피해야합니다. 옵션은 IRS 규정의 잠재적 문제를 피하고 은퇴 자금 조달을위한 자금에 과도한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이러한 계좌에서 투기 도구로 사용되지 않아야합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보십시오 : 일반적인 로스 IRA 투자.)


IRA 계정의 주식 거래 규칙.


특정 규칙은 세후 투자의 일부가 아닌 IRA에 적용됩니다.


Hemera Technologies / AbleStock / Getty 이미지


더 많은 기사.


개인 퇴직 계좌 또는 IRA를 사용하여 거래하는 경우의 주된 이점은 세금이보고되지 않아도된다는 것입니다. 반면 IRA 중개 계좌는 많은 거래자가 이익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 및 전술 사용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 IRA 중개 계좌와 관련된 제한 사항에 맞게 거래 전략을 조정하십시오.


현금 계정 규칙.


IRA에 관한 세금 규칙은 빌린 돈을 사용하여 투자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IRA 중개 계좌는 현금 계좌입니다. 다른 종류의 중개 계좌는 마진 계좌로, 거래자는 마진 차용 형태로 주식 비의 일부를 빌릴 수 있습니다. 일부 주식 거래 전략은 허용 가능한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마진 계좌가 제공하는 레버리지를 필요로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략은 현금 거래 전용 IRA 계정에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짧은 판매 없음.


거래자들은 주식을 매도하고 저가로 매수함으로써 주식의 하락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이것은 판매 부족이라고합니다. 단거리 매도는 마진 계좌에서만 수행 할 수 있으므로 IRA를 통한 거래는 주식 단락 옵션을 제거합니다. 시장은 대부분의 주식이 하락할 때 가치 상승시기와 다른시기로 이어집니다. 다운 시장에서 매도하지 못하게되면 IRA 계좌를 통해 활성 주식 거래를 제한하게됩니다.


자유로운 승차.


주식 거래는 공식화되기 위해 영업일 기준 3 일이 걸리거나 "정산"됩니다. 재고를 판매 할 때 현금은 3 일 후에 결산일까지 공식적으로 계좌에 입금되지 않습니다. 불안정한 현금으로 주식을 살 수는 있지만 원래 거래가 안정되기 전에 주식을 팔면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 Board)의 규제 T (일반적으로 무료 승차)가 귀하의 현금이 아닌 현금에 위배됩니다. 현금이나 IRA 계좌에는 승차가 불가능합니다. 무료 승차 규칙의 결과는 IRA 계좌에서 단기간 (3 일 미만 보유 기간)으로 효과적으로 거래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일 무역 없음.


동일한 시장 일 동안 주식을 사고 파는 일일 거래의 일반적인 전략은 패턴 일 거래 계좌로 지정된 중개 계좌에서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패턴 데이 트레이더 계좌는 일반 중개 계좌와는 다른 마진 규칙 세트로 작동합니다. 하루 거래 계좌는 증거금 계좌 여야하며, IRA는 증거금 계좌가 될 수 없기 때문에 IRA에서 하루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옵션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마진 계좌의 레버리지가없는 현금 계좌 분류는 IRA의 주식 공유를 성공적으로 어렵게 만듭니다. 그러나 IRA 계정은 스톡 옵션 거래를 위해 승인 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사용하여 주식 가격을 활용하고 상승하거나 하락하는 시장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IRA를 활성 거래 계좌로 사용하고 싶다면, 옵션을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3)


사진 크레딧.


Hemera Technologies / AbleStock / Getty 이미지


저자에 관하여.


Tim Plaehn은 2007 년부터 금융, 투자 및 거래 관련 기사와 블로그를 저술했습니다. Seeking Alpha, Marketwatch 및 기타 여러 웹 사이트에서 그의 작업이 온라인으로 나타났습니다. Plaehn은 미 공군 아카데미에서 수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추천 기사.


관련 기사.


무료 : Money Sense E-newsletter.


매주 Zack의 e-newsletter는 은퇴, 저축, 대출, 모기지, 세금 및 투자 전략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루게됩니다.


편집자 추천


인기 급상승 주제.


Zacks 리서치가에보고되었습니다 :


Zacks 투자 연구.


A + Rated BBB입니다.


로고 BBB (Better Business Bureau)


저작권 및 사본; Zacks 투자 연구.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독립적 인 연구에 대한 강한 의지와 수익성있는 발견을 투자자들과 공유하는 것입니다. 투자자에게 거래 우위를 제공하기위한이 헌신은 검증 된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을 창안했습니다. 1986 년 이래로 S & amp; P 500 지수는 연간 평균 + 26 %의 세배로 3 배가되었습니다. 이 수익은 1986 년에서 2011 년까지의 기간을 대상으로하며 독립 회계 법인 인 Baker Tilly에 의해 조사되고 입증되었습니다.


위에 표시된 성능 번호에 대한 정보는 성능을 방문하십시오.


NYSE 및 AMEX 데이터는 최소 20 분 지연됩니다. NASDAQ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OAP 056 : IRA 계정에서 거래 옵션을 찾을 때 가장 유용한 7 가지 팁.


지금 우리 프로그램에 32K 명이 넘는 옵션 거래자들과 함께, 나는 지난 8 년 동안 7-figure 여백 계좌를 가지고있는만큼 7-figure IRA 계좌를 많이 보았다는 사실을 솔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상인들은 IRA 계좌의 거래 옵션이 돈을 벌고 수입을 창출하는 능력을 제한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브로커가 새로운 계좌에 올려 놓는 모든 "제한"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높은 확률의 거래를하지 못하게하고 실제로 시스템 내에서 작업하는 법을 배우기 전에 종료합니다.


하지만 전통적인 마진 대 IRA 계정 거래는 성공적인 거래자를 만들거나 해치 웁니까? IRA 계좌에 유리한 세제 혜택이 주어지면 경력 거래 옵션을 시작하거나 계속할 때 세금 환급 신청을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대부분의 거래자들이하는 일입니다. 그들은 마진 계좌가 돈을 벌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맹목적으로 가정합니다. 그리고 브로커가 법률에 의해 특정 활동을 제한하더라도, 현실은 옵션 거래를 위해 IRA 계정을 사용하는 것이 엄청나게 유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의 쇼에서 IRA 트레이더를위한 Top 7 Tips를 통해 IRA를 활용하여 옵션을 거래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또한 PRO 및 ELITE 멤버십 레벨의 일부로 거래되는 정의되지 않거나 누출 된 옵션 전략을 "IRA 승인"파트너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제시합니다. 즐겨!


오늘의 쇼에서 요점 :


귀하의 IRA를 거래 할 수있는 능력은 정말 훌륭하고 장래에 귀하의 계좌를 늘릴 수있는 많은 수단을 제공합니다. 정기적 인 증거금 계좌와 조금 다르게 거래합니다. IRA 계좌는 양도 소득과 배당금에 대한 세금이 부과되지만, 얼마만큼의 돈을 벌 수 있고 IRA 계좌에 입금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 마진 계좌에서 할 수있는 모든 일은 IRA 계좌에서 위험을 정의한 대응 자로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을 리스크가 정의 된 상대자로 전환하여 허용됩니다. 차용하거나 IRA 계좌로 마진 거래를 할 수는 없지만, 경우에 따라 현금 거래 기반에서 이러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IRA 계좌에서 거래 할 때 모든 것이 위험으로 정의되거나 현금으로 확보되어야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그 한도를 초과 할 수 있으므로 상대방이 알지 못하는 전략을 수행 할 수 없다는 사실을 보상합니다. IRA 계정의 주요 제한 사항 중 하나는 주식을 단기 매매 할 수는 없지만 이중 또는 초장형 기타 증권 인 ETF를 거래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역 ET를 통해 단기 노출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적나라한 옵션을 판매 할 때는 현금이나 기본 주식 및 주식으로 확보해야합니다. 주식 가격이 높을수록 더 많은 현금이 필요합니다. 자신과 가족을 위해 여러 개의 IRA를 열 수 있으므로 관리가 복잡 할 수 있지만 이점은 대체 투자보다 중요합니다.


TOP 7 IRA 계정 팁 :


1. 귀하의 IRA 계정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돈을 기부하십시오. 한 해 동안 청크와 일정으로 자금을 조달하십시오.


2. 특정 브로커 제한 사항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일부 중개인은 귀하의 IRA 계좌에서 거래 할 수있는 것과 할 수없는 것에 대해 엄격한 제한을가집니다. 이는 짧은 매출, 여백 사용, 벌거 벗은 거래 및 전화 등을 방지합니다.


Etrade 및 optionsXpress 또는 Fidelity는 IRA 계좌의 선물 거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Interactive Brokers와 TD Ameritrade는 선물 및 옵션 거래 능력이 제한적입니다. optionsXpress는 현금 스프레드를 현금 결제 인덱스로 허용하지 않습니다. Schwab은 옵션 스프레드를 전혀 허용하지 않습니다. 생각이나 수영에는 서로 다른 전략을 거래하기위한 승인을 얻기 위해 거쳐야하는 승인 수준과 단계 프로세스가 다릅니다 [에피소드 48].


3. 귀하의 IRA 계정에 약간의 자본금을 사용하십시오.


가능하다면 거래에서 귀하의 계좌에 최대 50-60 %의 지분을 할당해야하며, 시장이 미쳐서 마진이 확대되는 경우에는 현금으로 40-50 %를 남겨 두어야합니다. 귀하의 계좌 중 25-30 %가 항상 현금으로 보유되어 있어야 출발지가 될 수있는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 IRA 계좌로 더 많이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알몸의 목을 매거나 교대로 거래하는 경우 더 높은 프리미엄을 받고 해당 거래를 커버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현금 / 마진으로 보유하게됩니다. IRA 계정에서 목 졸림이나 걸음을 철 나비 나 철 콘도르로 전환 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계약을 체결 할 수 있도록 위험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4. 주식을 매도 할 수 없을 때 역전 ETF 거래.


ETFS [에피소드 27 : 네거티브 끌기]에서 발생하는 부정적인 저항이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떻게 가격이 책정되는지 조심하십시오.


TBT는 역채 ETF이므로 채권 가격이 하락하면 TBT 가격이 상승합니다.


5. 그들이 현금으로 확보하는 한, 적나라한 선택권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커버 된 통화 [에피소드 53] - 커버 된 콜을하는 것만으로 시장을 이길 수있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자신이 소유 한 주식에 의해 보호받는 한 IRA 계정에서 할 수 있습니다. 풋 옵션을 현금으로 확보하고있는 한, 주식을 전혀주지 않은 채 벌거 벗은 풋 옵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의미, 당신이 $ 15 파업에 주식에 대한 벌거 벗은 풋 옵션을 판매하는 경우, 그 주식, 15 주에 100 주를 살 수있을 것으로 가정합니다. 그래서 그 위치를 확보하기 위해 현금으로 1,500 달러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자녀를위한 IRA, 사업 IRA / SEP-IRA, IRA를 열고 모든 것에 대한 옵션 거래 승인 수준을 얻으십시오.


7. 모든 전략을 리스크 정의 상대방으로 전환하십시오.


목을 졸 쳐서 철 콘도르로 바꾸고, 걸쇠를 타고 철 나비로 바꿀 수 있으며, 짧은 누드 전화를 걸거나 신용 퍼짐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팟 캐스트 쇼 노트 및 대본 PDF : 지금 쇼 노트를 읽을 시간이 없습니까? 오늘 쇼의 완벽한 디지털 버전에 즉시 액세스 할 수있어 시간을 절약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무료 사본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무료 옵션 거래 과정 :


옵션 기본 사항 [20 개 비디오] : 완전히 새로운 상인이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기본을 마스터해야합니다. 이 섹션의 목적은 옵션을 둘러싼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교훈으로 교육을위한 기초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찾기 & amp; 거래 배치 [26 개 비디오] : 성공적인 옵션 거래는 시장에서 "우위"를 얻는 거래를 찾아 입력하는 능력에 따라 100 % 다릅니다. 이 모듈은 매일 똑똑한 옵션 거래를 수행하기위한 최상의 전략을 적절히 스캔하고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가격 책정 및 amp; 휘발성 [12 비디오] :이 모듈에는 묵시적인 변동성 및 특정 전략에 대한 프리미엄 가격 책정에 대한 강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가능한 모든 시장 설정에 사용할 최상의 전략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IV 상대성 및 백분위 수를 살펴 봅니다. 중립 옵션 전략 [7 비디오] : 옵션의 장점은 중립 범위 내에서 시장을 위 아래로 거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식이 오르거나 내려 갔을 때 이익을 얻는 무 지향성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횡재와 범위 시장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됩니다. 낙관적 인 옵션 전략 [12 비디오] : 당연히 모든 사람들은 시장이 더 높아지고있을 때 돈을 벌기를 원합니다. 이 모듈에서는 캘린더, 대각선, 통화료 및 방향 차변 스프레드와 같은 낮은 IV 전략을 비롯하여 인기 급상승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특정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옵션 만료 및 & amp; 과제 [11 비디오] : 우리의 목표는 각 프로세스가 작동하는 방식과 관련된 당사자들의 물류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만료 프로세스에 자신이 없거나 응답 할 수없는 질문이있는 경우이 섹션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포트폴리오 관리 [16 비디오] : 내가 "포트폴리오 관리"라고 말하면 어떤 사람들은 MIT의 개념과 전략을 이해할 수있는 마스터가 필요하다고 가정합니다. 이 모듈에서는 왜 위험 거래 옵션을 관리하는 것이 실제로 매우 간단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무역 조정 / 헤지스 [15 Videos] :이 인기있는 모듈에서는 잠재적 손실을 줄이고 일이 돌아서면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옵션 전략을 헤지하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예를 제공합니다. 또한 시간을 절약하고 자동으로 경보 시스템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Professional Trading [14 Videos] : 솔직히이 모듈은 전문 상인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결국 옵션을 갖기를 원하는 사람은 월 소득 중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진정으로 살아있는 거래 옵션을 얻길 원한다면 현실은 모든 것이기 때문입니다.


PDF 가이드 & amp; 체크리스트 :


궁극적 인 옵션 전략 가이드 [90 페이지] : 시장 방향에 따라 분류 된 상세한 옵션 전략 페이지가있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PDF 통합 문서입니다. 15 분 이내에 전체 안내서를 읽고 영원히 참고하도록하십시오. 수입 트레이딩 가이드 [33 페이지] :이 하루 변동성 이벤트를 수행 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 예상 이동 계산, 사용할 최적의 전략, 조정 등 수익 거래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 묵시적 변동성 (IV) 백분위 순위 [3 페이지] : 어떤 특정 주식의 현재 IV 순위와 IV의 차단 된 각 섹션에 대한 최상의 전략에 따라 거래해야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원하고 간단한 시각적 도구입니다. 무역 규모 가이드 & amp; Allocation [8 Pages] : 새로운 포지션 크기를 계산하는 방법과 전체 포트폴리오 균형에 따라 각 포지션에 할당해야하는 금액을 정확히 계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거래 종료 / 관리 [7 페이지] : 옵션 전략에 따라 최적의 출구 포인트 및 각 거래 유형의 가격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하여 귀하의 승리율과 이익을 최대화하십시오. 7 단계 Trade Entry Checklist [10 Pages] : 다음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확인해야 할 7 가지 항목. 이 빠른 체크리스트는보다 지능적인 출품작을 작성함으로써 피해를주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리얼 머니, 라이브 트레이딩 :


IWM 철 나비 (종결) :이 IWM 철 나비 옵션 거래를 끝내면 만기 1 일 전에 주가가 최고조에 달하면서 주가가 $ 1,100 + 이익을 냈습니다. CMG Iron Condor (Opening Trade) : CMG 주식에 새로운 철 콘도 거래를 진행하는 과정을 밟았을 때 생방송 거래 플랫폼 (및 실제 현금 계정)을 기록했습니다. 내부에서는 실시간으로 거래를 분석하고 가격을 책정하고 채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APC 교살 (Closing Trade) :이 짧은 APC 통화에 대해 주식이 완전히 이동 한 후에도이 APC 교살 거래에서 약 150 달러를 챙겼다. 그러나 항상 그렇듯이 묵시적인 변동성은 항상 방향을 넘어서고 IV가 떨어지기 때문에이 스프레드의 가치는 방향 이동의 영향보다 높습니다. IYR 콜 크레딧 스프레드 (거래 조정) :이 조정은 두 가지 이유로 적합합니다. 첫째, IYR이 지속적으로 상승한다면 무역 전반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둘째, 여전히 주식이 우리의 새로운 이익 창으로 떨어질 여지를 남겨 둡니다. XHB Straddle (Closing Trade) : 우리는 XHB의 3 월 만기 사이클 초반에 120 달러의 이익을 예상 범위의 중간에서 주식 거래로 조달 할 수있었습니다. AAPL Call Calendar (Opening Trade) : 새로운 주시 목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필터링하고 시장에서 전반적인 낮은 묵시적 ​​변동성 동안이 AAPL 통화 달력 스프레드를 찾을 때 배후에서 살펴 봅니다. COF Strangle (교역 조정) : 위험을 줄이기 위해 COF의 현재 짧은 목 졸림을 조정할 때 사용한 전체 사고 프로세스를 보여주는 실시간 거래 화면 (및 실제 현금 계좌)을 기록했습니다. GDX Strangle (Opening Trade) : 금의 높은 IV로 우리는 70 %의 성공 가능성과 옵션 프리미엄 판매에 대한 훌륭한 크레딧으로 새로운 목을 조였습니다. IBB 철 콘도르 (Closing Trade) : 오늘 우리는 142 달러의 이익을 위해 IBB에서 거래 한 철 콘돔을 나왔습니다. 내부에서는 출구 가격을 분석하고 실시간으로 거래를 채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우리의 공연을 듣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낭비했다는 것을 겸손하게 생각합니다. 이 에피소드 또는 내가 듣고 싶은 주제에 대한 조언, 제안 또는 의견이 있으면 아래의 의견을 댓글 섹션에 추가하십시오.


새로운 프로그램이 공개되면 자동 업데이트를 원하십니까? 잊지 않기 전에 iTunes, SoundCloud 또는 Stitcher에서 Podcast를 구독하십시오. 빠르고 쉽습니다.


쇼를 즐기셨습니까?


Option Alpha Podcast를 iTunes에서 정직한 리뷰로 남기려면 60 초 정도만 걸리십시오. 평점 및 리뷰는 매우 유용하며 크게 감사합니다. 그들은 쇼의 순위에서 중요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 모두를 읽었습니다!


또한, 소셜 서클의 다른 누군가가 오늘 다루는 주제로 혜택을 볼 수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표시되는 소셜 미디어 버튼을 사용하여 쇼를 공유하십시오. 이것은 우리가 Option Alpha에서 성취하고자하는 바를 알려주고, 이와 같은 개인적인 추천은 항상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다양한 금융 출판물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