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예제를 이용한 선물 및 옵션 거래


통화 옵션.


통화 옵션은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명시된 행사 가격으로 기본 자산 (선물 계약)을 구매할 권리를 소유자에게 부여하지만 권리는 부여하지 않습니다. 옵션의 구매자는 옵션의 판매자로부터 기본 자산을 "호출"할 수 있기 때문에 통화 옵션이라고합니다. 이 권리 또는 선택권을 가지기 위해 구매자는 보험료라고하는 판매자에게 지불합니다. 이 프리미엄은 옵션을 구매 한 후에 판매자가 절대로 더 많은 돈을 요구할 수 없기 때문에 구매자가 잃을 수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그런 다음 구매자는 Call 옵션의 가치를 높여서 이익을 위해 나중에 판매 할 수 있기 때문에 상품 또는 선물의 가격이 올라갈 것으로 기대합니다. 통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부동산 호출 옵션 예.


현재 가치가 $ 100,000 인 농장을 알고있는 토지 옵션 예제를 사용 해보자. 호텔 체인이 건물을 짓기 위해 $ 200,000를 사려고 부동산을 사려고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내년 안에 급격히 증가 할 가능성이있다. 거기 거대한 호텔. 따라서 토지 소유자 (농부)에게 접근하여 다음 해 12 만 달러에 토지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원한다고 말하면이 권리 또는 옵션으로 5,00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 5,000 또는 보험료는 소유자에게 내년에 부동산을 판매 할 권리를 포기하고 다른 사람에게 재산을 팔아 12 만 달러에 판매하도록 요구하는 보상입니다. 두 달 후 호텔 체인이 농부에게 접근하여 20 만 달러에 부동산을 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농부에게는 옵션을 팔아서 팔 수 없다는 사실을 농부에게 알려야합니다. 호텔 체인은 여러분에게 접근하여 여러분이 지금 부동산 판매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 200,000에 토지를 팔길 원한다고 말합니다. 이제 돈을 벌 수있는 두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 선택에서 귀하는 귀하의 옵션을 행사하고 농부로부터 12 만 달러의 재산을 구입하여 돌아 서서 호텔 체인에 20 만 달러에 판매하여 75,000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호텔 체인에서 $ 200,000.


농부 한테 $ 120,000.


옵션 가격은 5,000 달러입니다.


불행히도 재산을 살 수있는 12 만 달러가 없으므로 두 번째 선택을해야합니다.


두 번째 옵션을 사용하면 옵션을 호텔 체인에 직접 판매하여 잘 생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옵션을 사용하여 농부로부터 토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으로 소유주가 $ 120,000의 재산을 살 수 있고 현재 재산이 $ 200,000의 가치가있는 경우 옵션은 호텔 체인이 지불하고자하는 금액 인 최소한 $ 80,000의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이 경우 75,000 달러를 벌게됩니다.


호텔 체인에서 $ 80,000.


옵션에 대해 5,000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이 예에서는 모두가 행복합니다. 농부는 그 토지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2 만 달러 더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그 옵션으로 2 만 5 천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호텔 체인은 지불하고자하는 가격의 숙박 시설을 갖게되고 이제는 새로운 호텔을 지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통찰력 때문에 $ 5,000의 제한된 위험 투자로 $ 75,000을 벌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거래하는 상품 및 선물 옵션 시장에서의 선택과 동일합니다. 당신은 전형적으로 당신의 옵션을 행사하지 않고 기본 상품을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 부동산을 사기 위해 12 만 달러를 내야했던 것처럼 미래 위치에 대한 증거금을 내야 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대신에 돌아 서서 이익을 위해 시장에서 옵션을 판매하십시오. 호텔 체인이 재산을 결정하지 않았다면 옵션을 무용지물로 버려야 만 5,000 달러를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선물 콜 옵션 예제.


이제 선물 시장에서 실제로 관여 할 수있는 예를 사용합시다. 금 가격이 오를 것으로 생각하고 12 월 금 선물은 현재 온스당 1,400 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현재는 9 월 중순입니다. 그래서 12 월 골드 $ 1,500 콜을 $ 10.00 ($ 1.00은 $ 100 상당) $ 1,000을 구매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옵션 구매자로서이 특정 거래에서 가장 많이 위험한 옵션은 옵션의 비용 인 1,000 달러입니다. 12 월 금 선물 가격이 $ 1,500 이상이면 옵션 가치가 무한합니다. 완벽한 시나리오에서, 금이 정상에 올랐다고 생각할 때 옵션을 팔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골드가 12 월 골드 옵션이 만료되는 11 월 중순까지 온스 당 $ 1,550에 이르면 수익을 올리고 싶다고합시다. 브로커 나 신문사의 견적을받지 않고도 옵션 거래에 대해 알아낼 수 있어야합니다. 12 월 골드 선물 시장이 온스당 1,550 달러가되는 곳을 살펴보고 1,400 달러의 옵션의 파격 가격을 뺀 다음 옵션 고유 가치 인 150 달러를 제시하십시오. 내재 가치는 기본 자산이 파업 가격이나 "인 - 더 - 돈"에 의한 금액입니다.


$ 1,550 기초 자산 (12 월 금 선물)


$ 150 본질적인 가치.


골드의 각 달러는 $ 100의 가치가 있으므로 골드 시장의 $ 150 달러는 $ 15,000 ($ 150X $ 100)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이 옵션이 가치가있는 것입니다. 수익을 계산하려면 $ 1,000 - $ 15,000 - $ 1,000 = $ 14,000의 이익을 얻으십시오.


$ 15,000 옵션의 현재 값.


& $ 1,000 옵션의 원래 가격.


14,000 달러의 이익 (수수료 제외)


물론 Gold가 귀하의 파업 가격 인 $ 1,500보다 낮은 가격으로 진료를받는다면 가치가 없으므로 지불 한 수수료와 $ 1,000의 보험료를 잃게됩니다.


온라인 거래에는 시장 상황, 시스템 성능, 수량 및 기타 요소로 인해 시스템 응답 및 액세스 시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고유 한 위험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거래 전에 이러한 위험과 추가적인 위험을 이해해야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선물, 선물 옵션 및 소매 거래 외환 거래는 상당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선물을 신청하기 전에 선물 및 옵션에 대한 위험 공개 서한을 읽으십시오.


* 낮은 마진은 양날의 검이며, 마진이 낮을수록 레버리지가 높고 위험도가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따로 명시되지 않는 한 인용 된 모든 수수료는 교환 및 NFA 수수료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Apex는 선물 데이터를 청구하지 않지만 2015 년 1 월 1 일부로 CME는 필요한 데이터 유형에 따라 월 1 ~ 15 달러를 부과합니다.


선물 및 옵션의 기초.


우리는 파생 상품과 시장 상황을 이해했습니다. 우리는 주요 선수들을 만났습니다. 이제 파생 상품에 유연성을 부여하고 거래자에게 유리하게 활용할 수있는 도구를 소개합시다.


Sahaj Agrawal, AVP - 파생 상품, Kotak 증권.


우리는 파생 상품과 시장 상황을 이해했습니다. 우리는 주요 선수들을 만났습니다. 이제 파생 상품에 유연성을 부여하고 거래자에게 유리하게 활용할 수있는 도구를 소개합시다.


우리가 이미 알고 있듯이, 파생 상품 시장에서 선물 또는 옵션 계약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 장에서는 Futures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Futures에서 거래를 통해 얻는 최선의 방법을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선물 계약은 미래에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모든 기본 증권을 사고 파는 법적 구속력이있는 계약입니다. 계약은 수량, 품질, 납기 및 미래의 결제 장소로 표준화됩니다 (주식 / 인덱스 선물의 경우 이는 로트 크기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계약을 체결 한 당사자는 계약 기간 만료시 현금 / 재고 납품과 함께 계약을 완료해야합니다.


각 선물 계약은 선물 거래소에서 거래되며, 선물 거래소는 어느 당사자가 채무 불이행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중개자 역할을합니다. Exchange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Futures Contracts에 쉽게 참여하고 모든 시장 정보, 가격 변동 및 추세에 액세스 할 수있는 중앙 집중화 된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입찰가 및 오퍼는 대개 시간 대별 우선 순위에 따라 전자 방식으로 매칭되며 참가자는 서로 익명으로 남습니다. 인도 주식 거래는 현금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이익을 얻고 그러한 계약에 참여하기 위해 상인은 자신의 계좌에 초기 증거금을 증거금으로 내야합니다. 계약이 해지되면 초기 마진에는 계약 기간 동안 발생한 손익이 적립됩니다. 또한 선물 가격이 사전 합의 된 가격에서 변경되는 경우, 그 차이는 매일 정산되며, 그러한 차이의 양도는 거래 당사자가 적절한 일일 이익 또는 손실을 보장하기 위해 어느 한 당사자로부터 증거금을 사용하는 Exchange에 의해 감시됩니다. 최소한의 유지 보수 여비 또는 필요한 최저 금액이 불충분하다면, 마진 콜이 이루어지고 관련 당사자는 즉시 적자를 보충해야합니다. 일일 이익 또는 손실을 보장하는이 프로세스를 시장 출시라고합니다. 그러나 마진 콜이 발생했다면, 자금이 즉시 전달 되어야만합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익스체인지 또는 브로커가 귀하의 손실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납기일이 만료되면 최종 교환 된 금액은 만기일까지의 모든 손익을 회계 처리하고 적절하게 충당하므로 계약 가격이 아닌 가치의 현물 차액이됩니다.


예를 들어 XYZ Company의 지분을 보유하고있는 A 사가 현재 100 Rs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A 사는 가격이 Rs 90까지 내려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10 루피 차액은 투자 가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반면에 XYZ Company의 실적을 추적하고 직감과 전문 지식을 갖춘 B는 향후 3 개월 동안 주가가 130 루피까지 인상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장래에 가격이 올라갈 때 나중에 팔기 위해 더 낮은 가격으로 주식을 사기를 원하며, 따라서 거래에서 빠른 이익을 낸다. 그러나 그는 현재 명목돈 만 지불하고 3 개월 만에 주식을 사는데 필요한 자금을 마련 할 수 있습니다.


이제 A와 B는 주문을 Exchange에 제출하여 만기 기간이 3 개월 인 선물 계약을 체결합니다 (이는 선물 거래를위한 Exchange의 최대 가용 시간 제한입니다). 일단 주문이 매치되고 거래되면, 두 거래자는 원하는 선물 위치를 결정대로 잡았으므로 이제 A는 그의 지주와의 짧은 포지션을 유지합니다. 따라서 주식 가격이 100 루피 밑으로 떨어지면 A는 가격 하락에 대해 헤지스로 남아 있기 때문에 그의 지분 가치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위의 예에서 A는 계약의 판매자이고 B는 구매자입니다. A의 시장 포지션은 따라서 짧을 것이고 (팔리는) B는 길게 갈 것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각 당사자가 참여한 선물 계약의 기대치를 반영합니다. B는 자산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기대하고 A는 감소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선물은 주식의 가능한 가격 변동을 헤지하고 추측하는 데 사용됩니다. 선물 시장의 참가자들은 만료 될 때까지 실제로 주식을 보유하지 않아도 이익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그러한 계약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B는 계약이 만료 될 때까지 가격 상승 가능성을 염두에 두면서 자신의 구매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C와 동일한 다른 Futures 계약을 동일한 계약 사양의 판매자로 입력하여 자신의 지위를 헤지 할 수 있습니다. 즉 수량, 품질, 가격, 기간 및 위치. 따라서 B는 A와의 계약에서 발생할 수있는 손실을 막거나 상쇄 할 수 있어야합니다.


요약하면 Futures는 기본 자산과 관련하여 선형 수익을내는 레버리지 표준 계약을 사용하며 안전하고 모니터링되는 Exchange 플랫폼에서 거래되므로 신용 위험이 줄어 듭니다.


이 기사가 기본을 설명하면서, 당신은 선물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태그 # AVP - 파생 상품 # 브로커 리커버 - F & O # 파생 상품 # F & O #Kotak 증권 #Sahaj Agrawal.


가장 인기 많은.


집회를 통해 짧은 지위를 구축하십시오. 18 %의 수익을 낼 수있는 4 가지 주식.


구자라트 출구 시장 조사 긍정; 초점은 이제 예산 2018 : 중개로 바뀝니다.


구자라트의 출구 조사 결과가 Sensex, Nifty를 응원하는 상위 5 가지 요인 중 하나입니다.


오늘의 비디오.


지켜봐야 해.


업데이트 유지.


인기 급상승 뉴스.


Copyright © e-Eighteen Ltd. 모든 권리 보유. 돈 콘트롤의 명시적인 허가없이 어떤 형태 나 매체로 전체 또는 일부의 뉴스 기사, 사진, 비디오 또는 기타 내용을 복제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저작권 및 사본; e-Eighteen Ltd 모든 권리 보유. 돈 콘트롤의 명시적인 허가없이 어떤 형태 나 매체로 전체 또는 일부의 뉴스 기사, 사진, 비디오 또는 기타 내용을 복제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혼란스러워? 브로커 비교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등록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로커 담당자가 곧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INVESTO BLOG.


개인 금융 & amp; 그 밖의 모든 것.


2009 년 3 월 6 일.


간단한 예를 통해 선물 거래 이해.


증권 선물 계약. 선물 선물 계약 (Dow Futures, Nifty Futures, Sensex Futures 등) Commodity Futures (Gold Futures, Crude Oil Futures 등) 3 가지 유형으로 보일지라도, 선물 계약은 동일합니다. 예를 통해 선물 거래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존은 이번 달 말까지 주식을 지키는 번거 로움을 극복해야 할 것이다. 더욱이 경제가 호황을 누리고 있기 때문에 이달 말 주식 가격은 Rs가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200,하지만 뭔가 더. 그래서 그는 스트라이크가 현재 200 루피 (루피)의 가격이 아니라 루피 (Rs. 202 / -. 합의 된 합의 가격은 선물 계약의 파업 가격이라고 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R을 생각할 수 있다고 말한다. 만기일까지 주식을 지키기 위해 주당 2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파업 가격과 현재 가격의 차이는 또한 운반 비용으로도 불립니다.


위 선물 계약 예.


선물 계약을 매매 할 때 증권 거래소 또는 상품 거래소와 직접 거래합니다. 증거금은 증권 거래소에 보관됩니다. 마진은 실시간으로 계산되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예 : 선물 계약을하고 주식 / 상품 가격이 하락하면 추가 마진 등을 요구할 것입니다.


선물 거래는 낮은 현금으로 '대량'거래가 가능합니다. 예 : 당신이 Tata 철강 500 주권의 선물 계약을 사기를 원한다면, 실제로 그것들을 사면 무역 선물에 대해 지불해야하는 마진보다 훨씬 많은 비용이 들게됩니다. 그러나 미래의 레버리지 위치 또한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에서 거래 선물은 실제로 주식을 사는 것보다 비용이 적습니다. 예 : 500 종목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 종목을 매도하고 다시 매수하고자 할 때 가격이 낮을 때 매수할 경우 실제로 매도하는 것보다 선물을 팔기가 훨씬 저렴합니다 (중개 수수료 등). 주식이나 상품이 없더라도 선물 계약을 팔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식 시장이 하락할 것으로 믿을만한 이유가 있다면 특정 주식 미래를 팔거나 미래를 지수로 매기거나 가격 하락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선물 거래가 아닌 물리적 주식 또는 상품 거래가 가능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주식 시장 파생 상품 : 선물, 옵션.


Forward contract에서 Futures로. Stock Futures 예제 - 선물 거래 기본 사항 설명. 스톡 옵션 거래 예제 - 콜 옵션 예제 및 풋 옵션 예제. Covered Call 및 Covered Put - 가장 간단한 옵션 거래 전략. 변동성 및 옵션 가격 결정 - 옵션 프리미엄은 어떻게 책정됩니까? 파생 상품 계약 - 계약 단위의 로트 크기.


옵션 거래 기본 사항.


4 개의 코멘트 :


FONSE에서 F & amp; 0 Futures Trading.


NSE의 선물 거래의 경우 다음과 같은 약어의 의미를 기억하십시오.


FUTIDX = 선물 인덱스.


FUTSTK = 선물 주식.


가까운 달의 선물 계약 : 만기일은 당월 마지막 목요일입니다.


중 월의 선물 계약 : 만기일은 다음 달 마지막 목요일입니다.


Far Month 선물 계약 : 만기일은 다음 달 마지막 목요일입니다.


FONSE에서 선물 거래를위한 로트 크기.


각 선물 계약은 국가 증권 거래소 (NSE)가 결정한 고정 된 로트 크기를가집니다. 허용 된 로트 크기는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같은 평신도를위한 아주 유익하고 유용한 게시물.


간단한 용어로 설명했다. 아주 간단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Trading Futures 안내 : 실제 사례.


책을 읽고 트레이딩 비디오를 보는 것만으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투자와 거래는 실제로 배우는 일입니다. 여전히 첫 번째 거래를하기 전에 시장 조사 및 연구에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 돈으로 거래를 시작할 때 한 번에 하나의 계약 만 거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입증 된 경력이있는 경우에만 더 큰 직위를 교환해야합니다. 레버리지는 상대적으로 적은 투자로 여러 계약을 교환 할 수있게하지만 레버리지가 승리와 손실 모두를 확대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거래는 거래 플랫폼의 BUY 버튼을 누르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해당 단계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여기에 예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거래 개요를 제공하는 지나치게 단순한 예인 거래 미래를 빠르고 쉽게 보이게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실제로 이러한 단계의 대부분은 브로커 선택 및 계좌 개설부터 선택한 시장 조사 및 거래 방법 학습에 이르기까지 많은 시간과 연구가 필요합니다.


1 단계 : 중개 회사를 선택하고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2 단계 : 거래 할 미래 상품 카테고리 (예 : 농업, 금속 등)를 결정합니다. 이 예에서는 금속을 선택한다고 가정합니다.


3 단계 : 선택한 카테고리 내에서 거래 할 악기를 결정하십시오. 많은 선물 계약이 있지만, 특히 하나 또는 두 가지에만 집중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특히 선물 거래를 처음 접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이 예에서는 금을 선택합니다.


4 단계 : 선택한 시장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십시오. 이 연구는 귀하의 선호도에 따라 본질적이거나 기술적 일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더 많은 일을할수록 거래 결과가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5 단계 : 시장에 대한 의견을 표하십시오. 연구를 한 후에 금이 현재 온스 당 1,277 달러 수준에서 앞으로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온스 당 약 1,350 달러로 상승 할 것으로 판단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6 단계 : 크기에 따라 사용 가능한 계약을 평가합니다. 금 계약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표준 계약에는 100 트로이 온스, e - 미니 계약에는 50 트로이 온스, 전자 마이크로 계약에는 10 트로이 온스가 적용됩니다. 선물 시장에 대한 초기 투자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e-micro 계약을 선택합니다.


7 단계 : 사용 가능한 계약을 월별로 평가합니다. e-micro 금 계약은 2 월, 4 월, 6 월, 8 월, 10 월 및 12 월에 거래됩니다. 선물을 가지고 시장의 방향을 잡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타이밍을 올바르게 잡아야합니다. 계약 기간이 길어질수록 '옳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만 더 비쌉니다. 귀하의 시장 전망은 6 개월에서 12 개월 사이의 움직임이 더 높기 때문에 4 개월, 8 개월 또는 10 개월 만료 계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개월을 선택하십시오.


8 단계 : 거래를 실행합니다. 중개인이 제공하는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면 전자 마이크로 계약을 1,291.00 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관련 도서는 주문 유형 소개를 참조하십시오.


9 단계 : 초기 마진을 게시합니다. 이 예에서 교환 요구 사항은 490 달러입니다. 계정 잔액이 브로커의 유지 보수 여백 수준보다 낮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마진 전화 (잔액을 요구하는 요구)가 발생합니다.


10 단계 : 중지 손실 및 수익 목표를 설정합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시장에서는 원래 구매 또는 판매 주문과 동시에 중지 손실 및 이익 목표 주문을 입력하여 귀하의 직위가 보호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귀하의 거래를 입력 한 직후 귀하의 중지 손실 주문을 배치해야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Stop-Loss Order :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11 단계 : 시장을 모니터링하고 그에 따라 위치를 조정하십시오.


참고 :이 예제는 전적으로 가설 적이므로 권장 사항이나 의견이 아닙니다. 이것들은 선물 거래를 실행하는 기본 단계이며 다른 프로세스가 당신을 위해 일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경험과 지식을 얻으면서 자신 만의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