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무역 주문 관리 시스템 흐름


주문 관리 시스템 - OMS.


'주문 관리 시스템 - OMS'란 무엇입니까?


주문 관리 시스템 (OMS)은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유가 증권 주문을 실행하기 위해 개발 된 전자 시스템입니다. 브로커와 딜러는 다양한 유형의 증권에 대한 주문을 할 때 OMS를 사용하고 시스템 전체의 각 주문 진행 상황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주문 관리 시스템 - OMS'중단 '


OMS는 투자 회사에 제공하는 상당한 비용 절감으로 인해 증권 업계에서 중요한 발전입니다. OMS의 많은 버전은 이러한 시스템에서 증가 된 지출을 이용하려고하는 여러 회사에서 개발했습니다.


OMS / EMS.


일반적으로 FIX 프로토콜을 통해 유가 증권의 주문 집행을 용이하게하고 관리하는 데 중점을 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기관 내 거래 시스템은 내부 주문 흐름 관리 및 / 또는 하나 이상의 당사자에 대한 주문 전달에 중점을 둡니다.


FXL 주문 관리 시스템.


Broadridge 포트폴리오 마스터


Prospero 365 자산 관리.


IMSplus, 투자 관리 플랫폼.


Charles River 투자 관리 솔루션 (IMS)


TAS TeleTrading.


플라이어의 자산 관리 플랫폼.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7 년 12 월 8 일.


2016 년 1 월 11 일


2017 년 12 월 6 일.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7 년 12 월 8 일.


2016 년 1 월 11 일


2017 년 12 월 6 일.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7 년 12 월 8 일.


2016 년 1 월 11 일


2017 년 12 월 6 일.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회사 공지 사항.


예배 규칙서.


이벤트.


bobsguide는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bobsguide는 매달 70,000 명이 넘는 fintech 구매자와 판매자를 매료시킵니다. 그들은 우리 플랫폼에서 얻은 최신 통찰력, 우리의 fintech 제품 디렉토리를 통해 최고의 공급 업체를 찾고, 새로운 흥미 진진한 직무를 찾거나 직무 목록을 통해 비즈니스를위한 디지털 인재를 발굴하고 핵심 라이브 및 디지털 이벤트에 대해 배우고, 백서 및 사례 연구와 같은 유용한 리소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 관리.


전체 흐름을 관리하십시오.


개인 내부 시장 창출.


시장이 가격에 도달하면 수동 또는 자동으로 주문을 OMS 시스템에 채울 수 있습니다.


가격이없는 주문은 고객에게 반환되는 b-book의 시장 가격과 함께 채워집니다.


하나의 견해로 그것들을 모으는 것 순 주문을 모으고 자동 또는 수동으로 단일 거래 보내기 a-book 또는 b-book에 거래를 보내기위한 설정 정의하기 Limit, Stop, OCO, If-done 또는 Market 다음의 주문 유형 배치하기 : 유연한 가격 제공 시장 주문.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방법으로 주문 추적, 인터넷 및 주문 개발을 위해 개발 된 전자 시스템.


효과적인 주문 관리.


프로세스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단계에서 주문과 진행 상태가 추적됩니다.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주문 (TP, SL, IF-DONE, OCO, LOOP, CALL LEVEL)을 쉽게 생성, 탐색 및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과거 데이터 전체 주문 수명 서클.


모든 작업은 시스템 내에서 신중하게 추적됩니다. 거래자는 모든 주문에 대한 작업 내역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캘린더를 사용하여 적절한 시간 범위를 선택하고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기 만하면됩니다.


실시간 시장 데이터.


사용자는 주문 패널뿐만 아니라 주문 목록을 사용하여 대기 시간없이 실시간 시장 데이터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문서를 보내라.


곧 연락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세부 정보.


Rue du Clos 21-23.


+41 22 535 18 39.


서비스.


원활한 FX.


저작권 및 사본; Olfa Trade 2017.


판권 소유.


Olfa Trade는 금융 및 금융 산업을위한 IT 솔루션 엔지니어링 및 구현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Olfa Trade의 최첨단 플랫폼은 거래 플랫폼 설계 및 통합 분야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 업체에 비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경쟁 우위를 제공 할 것입니다.


누구나 주문 관리 흐름을 자세히 설명 할 수 있습니까?


회원 2006 년 6 월 이후.


질문 : 2006 년 6 월 6 일.


Showing 1 - 1 of 1 Ans babuali.


대답 : 2006 년 6 월 6 일.


헤더 레벨에 판매 주문 작성 & gt; - Bill to 및 Sit to Address & gt;를 모두 가져야하는 고객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지불 조건 입력 & gt; 가격 & gt; 해당 거래 유형을 입력 한 다음 품목을 선택하고 Sub Inventroy Orginsation에서 항목 마스터의 보너스 (또는 ono inventoribale 항목) 항목을 선택한 다음이 행을 특정 영업 담당자 또는 수집 담당자에게 연결합니다. 데이터를 저장하고, (line statius가 'Entered'인 경우) 주문을 예약합니다 ( 'line is awating shippment'(주문 상태가 '예약 됨'& gt; 판매 주문을 해제 & gt; Line 상태가 'Picked'로 표시됨) 최종적으로 회선 상태를 '폐쇄'로 표시합니다. 이것은 inventroy가 재고로 적립 된 것을 보여줍니다. 비용 및 원가는 DebitedThe 다음 얼굴은 AR (Autoinvoicing Rule)에 연결됩니다 - 고객은 출금되어 판매는 신용됩니다.


대답 : 2006 년 6 월 15 일.


OM CYCLE1) ORder2 입력 도서 주문 3) 릴리스 4) 선박 확인 5) 인벤토리 인터페이스 6) AutoInvoice InterfaceRegardsMetraa. )) 건배.


대답 : 2006 년 10 월 15 일.


그 사람이 옳은 대답을 알고 있다면 대답을 게시하십시오. OM 판매 주문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헤더 상태 : 입력 됨, 예약 됨. 표준 SO / 정상 SO의 라인 상태. 입력, 예약, 선택, 선적, 폐쇄.


대답 : 2007 년 8 월 16 일.


주문 mgmt의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판매 오더 입력 : 여기에서 고객 2의 판매 오더를받습니다.) 주문서 : 여기 고객은 주문을 확인합니다. 3) 릴리스를 릴리스합니다. 재고에서 meterial을 해제합니다 .4) 상품이 출시됩니다 5) 배송 확인 : 배송 세부 정보 및 배송 세부 정보 6) 자동 인보이스 : 인보이스를 생성합니다.


답변 : 2010 년 2 월 18 일.


1) 판매 주문 입력 :이 부분에는 먼저 헤더 입력이 포함됩니다. 헤더를 입력하려면 고객과 위치 세부 정보가 필요합니다. 주문 유형 및 영업 담당자가 자세히 설명합니다. 다른 탭에서 세금 코드와 Warehouse. Now를 입력하십시오. 라인 탭 - 아이템을 입력하십시오. 수량 & amp; 배송 일정 계획 2) 예약 주문 : 주문이 예약 될 때까지 주문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예약 주문 유형과 관련된 워크 플로우를 시작하고 배송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Pick Release : 릴리스 창에서 주문을 릴리스하여 배송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이 프로세스에서 생성 된 배달 문서 하나. 이 프로세스는 인벤토리에서 이동 주문 트랜잭션을 수행하고 항목은 하위 인벤토리에서 Stagging으로 이동합니다 .4) 배송 확인 :이 항목은 항목을 스 태깅에서 고객으로 이동합니다. 이 프로세스에서 3 가지 주요 프로그램 실행 a) 인터페이스 트립 중지 b) 선하 증권 c) 상업 송장 5) 자동 송장 : 송장 생성.


답변 됨 : 2014 년 4 월 8 일


대답 : 2017 년 6 월 28 일.


주문 관리는 두 가지 방법으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 현금으로 견적 또는 현금으로 주문하십시오.


주문주기 : 이것은 오라클 시스템에 주문을 입력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수동 입력 또는 주문 가져 오기 일 수 있습니다. 우선 순서는 머리글에 두 개의 영역이 있고 다른 하나는 선입니다. 주문 헤더에서 고객 정보는 필수 항목입니다. 고객 정보를 입력 한 후 행 레벨로 이동하십시오. 라인에서 항목 정보는 위임 사항입니다. 그것을 입력하고 Book Order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 단계에서 주문 헤더의 상태는 예약 됨으로 표시되며 선로는 배송 대기 중으로 상태가됩니다. 다음 단계는 재고를 확인하여 주문을 수행 할 수있는 곳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특정 위치에서 항목을 선택하도록 인벤토리 관리자에게 알리는이 프로세스를 선택 릴리스라고합니다. 선택 릴리즈는 Pick Release 폼이나 SRS 프로그램을 통해 수동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선택을 해제하면 주문 헤더의 상태는 예약 됨으로되고 선은 창고로 출시 됨 상태가됩니다. 다음 단계는 주문 확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평범한 사람의 용어로, 재고에서 품목을 선택하여 준비 용 데크로 보내면 고객에게 발송됩니다. 이는 Transact move order form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선택이 확정되면 주문 헤더의 상태는 예약 됨이며 줄의 선택 상태는 '선택됨'입니다. 이 단계에서 주문을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나의 프로세스는 주문 확인을 발송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운송 업체 세부 정보를 가져오고 품목을 포장하여 고객에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이것은 운송 거래 양식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납품과 출장이 지정되고 납품서 버튼이 눌러집니다. 이 단계에서 Interface Trip Stop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주문 세부 정보가 AR 테이블에 인터페이스되어 인보이스 발행됩니다. 주문 헤더 상태 및 회선 상태가 이제 폐쇄로 변경됩니다. AR 책임하에 송장이 생성되어 고객에게 지급됩니다. 이 데이터는 GL에 게시됩니다. 과정은 여기서 끝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