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내 6e 거래 전략


내 6e 거래 전략
지속적으로 수익성있는 상인이 되려고하십니까? 생계를 위해 무역 및 하루 거래를 개선하고 싶습니까?
대부분의 거래자가 실패하게 만드는 값 비싼 실수를 피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학습 곡선을 가속화하고 성공적으로 교역 할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E-mini S & amp; P 및 유로 선물 거래에 대한 포괄적 인 가이드에는 특정 설정, 정의 된 규칙 및 성공한 사고 방식 개발 방법이 포함됩니다.
실제 사람들이 말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가이드에는 어떤 강력한 리소스가 있습니까?
ES & amp; 6E의 명확한 예 명확히 정의 된 거래 규칙 승리하는 마음가짐 개발을위한 연습 내 자신의 거래에서 사용하는 도구의 전체 목록 시작 방법 및 필요한 도구에 대한 정보 거래에 대한 정확한 시작, 종료 및 중지 규칙 위험 관리 및 손실 제한 개인 통찰력 내 자신의 거래 경험 플러스!
트레이딩이 내 인생을 바 꾸었습니다!
이 가이드는 대부분의 거래자가 발생하는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피하여 대부분의 거래자가 실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수년 동안 처음으로 손을 상인으로 배웠던 것을 되돌려주는 나의 방법입니다. 나는 ES & amp; 6E 선물은 당신이 살 수있는 가장 가치있는 거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나는 ES & amp;에 대한 Tim & # 8217; s Trading Rules를 샀다. 6E 당신의 블로그를 발견 한 몇 주 전의 선물. 그것은 훌륭한 전자 책입니다. 뉴스 레터의 PDF 다운로드와 같은 상인들에게 무료 리소스를 제공하는 당신 같은 누군가로부터 뭔가를 사면 항상 즐거워합니다. & # 8211; 토미, 루이지애나.
환불 보증.
당신이 ES & amp;에 대한 EminiMind의 거래 규칙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6E 선물, 알려주세요. 돈을 환불 해 드리겠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견실하고 성공적인 거래 미래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지금 사본을 다운로드하십시오!
ES & amp;에 대한 EminiMind의 거래 규칙 사본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오늘 선물 거래가 향상됩니다.
다음 단계로 거래를하고 생존을 위해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eBook을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우수한 정보가로드되어 있으며 가장 효과적인 거래자 중 한 명이 나에게 와서 안내합니다. & # 8211; Gautam.
독서와 당신의 무역에있는 운의 베스트를위한 감사합니다!
질문이 있으십니까? 나 TimEminiMind.
&부; 2017 EminiMind. 판권 소유.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선물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 기꺼이 받아 들여야합니다. 원래의 투자 전부 또는 일부를 잃을 수 있습니다. 잃을 돈이 없거나 돈을 잃어 버리면 현재의 생활 방식에 영향을 줄 수있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선물을 사거나 파는 제안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이나 손실을 가져올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평일 가격 페이즈를 읽음으로써 유로 FX (6E)를 정밀 거래합니다.
인사말 상인. 오늘의 시장 교육 기사에서는 유로 FX 계약 (CME의 6E)에서 정밀 움직임을 포착하기 위해 일중 가격 단계를 인식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고자합니다.
6E 계약은 종종 매우 빠르며 심야의 움직임이 끊임없이 발생하기 때문에 마음이 희미하지 않습니다. 또한 시장에서 세계 최고의 트레이더 중 일부를 흔들어 놓은 끔찍한 휩 쏘우 (편견의 양면에 이상한 움직임)이 자주 발생합니다.
그러나, 공부하기로 결심했다면, 나는이 시장을 어떻게 거래 하는지를 배우기위한 최선의 방법을 당신에게 가르쳐 주려고합니다. 오늘 브리핑에는 "Inside Trading"에 대한 일련의 기사가 나옵니다. 이 기사는이 6E 시장의 오른쪽에 당신을 데려 오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매우 기본적인 몇 가지 기본 설정을 제공합니다.
6E 계약 거래는 이제 선물 거래 일의 중요한 부분이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미국 주식 지수가 우리가 종종 볼 수있는 "동면 (hibernation)"의 이러한 일중 기간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가격은 단지 한 시간 동안 오랜 기간 동안 2-4 틱 범위에 머물러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Yikes! 그것은 저를 위해 너무 천천히이고 나는 대부분의 일 상인을 위해 확실하다.
솔루션 : 정규 NYSE 기간 동안 거의 매일 활동하는 6E 계약을 교역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이 계약은 자신이하는 일을 잘 알고 있다면 탁월한 거래 설정을 꾸준히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가 6E를 트레이드하기를 가장 좋아하는 시간은 오전 10 시부 터 오후 1 시까 지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시장에 모든 사전 시장 정부 보고서를 제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이 기간 동안 매우 강력한 intraday move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 (NYSE) 시간 중 두 번째로 거래되는 시간은 뉴욕 증권 거래소 (NYSE)가 종결되기 전인 오후 2 시부 터 최대 30 분까지입니다. 그러나이 기간을 거래하기위한 특별한 공식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앞으로의 기사에서 논의 할 것입니다. 너는 이것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바로 나.
오늘 브리핑은 "Intraday Price Phases"에 있습니다.
6E 계약에 대한 일중 가격 이동의 단계를 이해하는 것은 전략의 전반적인 그림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위에 언급 된 시간 동안 발생하는 움직임의 빠른 속도로 인해 성공하려면 구조를 이해해야합니다. 6E 거래의 성공의 열쇠는 이러한 단계를 이해하고 가격 단계 내에서 정밀 거래 설정과 연계하여 거래하는 방법입니다.
내가 확인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방적 인 강력한 시장 연속 단계 가격이 44 인치의 단순 이동 평균 오렌지 바이어스 선을 넘는 새로운 "교차 분출 단계"확장 된 이동 지원 단계 이후의 고갈 단계.
이 단계들은 모두 서로 관련되어 발생하며, 나는 우리가 어떤 단계에 있는지와 관련하여 시장에서의 다음 번 거래 설정을 이해하기 위해 "거래 마인드"를 창출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저를 믿어주십시오. 이것은 최고의 무역 체제를 구축하고 Whip Saw 및 거래 갈기 기간이 발생하는 단계를 피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오리가 입장의 당신 측에 일렬로 세우는 상태에서 제일 무역 단계에 있고 싶다.
아래는 Boomerang Scalp Trader 차트 소프트웨어에서 연장 된 강력한 일중 움직임을 보여주는 594의 틱 차트입니다. 필자는 가격 구조에서 일어나는 일방적 인 단계를 보는 방법에 대한 차트에 대한 설명을 작성했습니다.
다음 차트는 44 기간 이동 평균 (sma)을 보여줍니다. 이 바이어스 지표는 198E 차트와 함께 사용하여 6E의 일중 거래 설정을 수행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44주기 SMA를 크로스 오버하는 움직임을 부른다. ... "Crossover Blasts"와 차트는 그들이 어떻게이 이름을 얻었는지 보여준다.
6E 198 틱 차트로 컴퓨터에 자신의 차트를 직접 설정하고 44 개의 기간을 추가하고 10-20 개의 차트를 스크롤하면이 바이어스 라인이 일중 거래의 정확도를 알 수 있습니다. 그 매우 간단하지만 시장의 오른쪽에 당신을 유지 놀랍게도 잘 작동합니다. 오늘 기사에서 여러분에게 보여줄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수년간의 생방송 거래와 함께 많은 연구와 실험의 주말을 보냈습니다.
시장이 오렌지 당 44를 넘어서고 나면 가격은 종종 내가 고갈 단계에 도달 할 때까지 더 높은 최고치와 낮은 최저점을 따를 것입니다.
경고! 이 기간은 주황색 라인의 오른쪽에서 거래를 종료하고 퇴색시주의를 기울이거나 다른 쪽에서의 거래를 취소하려는 기간입니다. 이러한 고갈 단계는 대부분의 고속 휩 올라가는 곳입니다.
마지막 단계는 내가 "지원 영역 단계"라고 부르는 단계입니다. 이것들은 또한 시장이 그것을 입수 할 준비를하고있는 지역의 채찍 톱입니다. Orange SMA 라인의 새로운쪽에있는 다음번의 새로운 "Crossover Blast"단계 또는 이전 편향과 동일한 방향으로 계속됩니다.
또한이 차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작성하여 "지원 존 단계"가 다음 거래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에미 니 마인드.
상인을위한 목표 설정 아이디어.
그것은 거의 새해입니다! 올해 우리가 달성 한 것을 되돌아보고 새해 목표를 설정해야 할 때. 여기에 매년 끝나는 연습 문제가 있습니다. 계속 읽고 & rarr;
왜 당신의 정서가 당신을 거래에서 막는가? 그리고 그것에 대해해야할 일.
다음은 Right Mind Trading의 Les Meehan이 작성한 것입니다. Les는 우리가 EminiMind 커뮤니티에 매우 유익 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거래 감정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계속 읽고 & rarr;
상인을위한 선물 아이디어.
다음은 귀하의 삶에서 상인과 투자자를위한 선물 아이디어입니다. 그게 너라면, 더 나아질거야! #treatyourself 계속 읽으세요. & rarr;
엔트리를 정확하게 찾아내는 NYSE Tick 데이터 사용 방법.
뉴욕 증권 거래소 틱 (NYSE Tick)을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고 자신의 거래를보다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이러한 원칙을 적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계속 읽고 & rarr;
4 Bitcoin에 대해 잘 모르겠다 (I Didn & # 8217;)
2009 년 6 월 1 일 BTC에서 0.0001 USD로 시작하여 이제는 단일 BTC 가치가 $ 5000 이상입니다! 여기 Bitcoin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들이 있습니다. 계속 읽고 & rarr;
어떤 시장을위한 실제적인 날 무역 전략.
8 월에 트레일 스톱 및 무역 관리에 관한 주제를 발표 할 것입니다. 라이브에 참석하거나 녹음 사본을 얻으려면 아래에 가입하십시오. 계속 읽고 & rarr;
무역 관리 기법 : 모든 시장에서 목표와 중단을 설정하는 방법.
이 비디오에서는 어떤 시장이나 시간대에도 사용할 수있는 두 가지 간단한 트레일 스톱 기술을 안내합니다. 계속 읽고 & rarr;
Bitcoin의 궁극적 인 가이드 : 구입 방법, 사용 방법, & # 038; 그것을하는 돈을 버십시오.
이것은 Bitcoin을 이해하는 궁극적 인 가이드로서 모든 질문에 대답합니다. 계속 읽고 & rarr;
리치를 퇴직시키기 위해 할 수있는 일 # 1.
5 ~ 10 년 전 $ 10,000 달러를 투자하기 위해 오늘주는 무엇입니까? 부자가 되려고한다면 오늘 여기서 할 수있는 일은 # 1입니다! 계속 읽고 & rarr;
성공한 거래자의 특징.
생계를위한 거래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특성 목록이 모든 성공한 상인에서 발견되는 특성을 밝힙니다. 계속 읽고 & rarr;
웰 웰스를위한 단계별 투자 전략.
다음 원칙은 학교에서 배우지 않으므로, 현명한 부모, 교사 또는 스승으로부터 배우기에 운이 좋은 경우가 아니면 대부분의 경우와 비슷한 상황에 빠지기 쉽습니다. 계속 읽고 & rarr;
예정된 웹 세미나 : 10 월 / 11 월.
2016 년 10 월과 11 월의 교육 및 라이브 거래 웨비나 목록이 있습니다. 계속 읽기 & 계속;
가을은 여기에 있습니다. & # 8211; 훌륭한 무역 기회.
가을과 봄은 상인이되는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오늘의 거래 설정은 앞으로 몇 달 동안 계속 될 것입니다. 계속 읽고 & rarr;
2017 년 12 월 12 일 상인을위한 목표 설정 아이디어.
TD Ameritrade, Inc. 및 EminiMind LLC는 별도의 비 제휴 회사로 서로의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체재하십시오.
추천 대상 :
내 무역 이야기.
&부; 2017 EminiMind. 판권 소유.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선물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 기꺼이 받아 들여야합니다. 원래의 투자 전부 또는 일부를 잃을 수 있습니다. 잃을 돈이 없거나 돈을 잃어 버리면 현재의 생활 방식에 영향을 줄 수있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선물을 사거나 파는 제안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이나 손실을 가져올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내 6E 거래 전략.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내 6E 거래 전략.
당신은 참을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절단에 대한 감지는 그 점에서 도움이됩니다. 선물에 여기에 커다란 실이 있습니다. (이전의 BMT) - & quot; Detecting Chop & quot;. 일부 사람들은 ADX 임계 값을 사용합니다. 내가 선호하는 두 가지 지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2. anaKaufmanEfficiency 덕분에 Fat Tails에 크게 감사드립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