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워렌 버핏 옵션 거래


당신이 워렌 버핏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레버리지 된 투자 신청서.


당신이 워렌 인 척 버핏 리버베이션 된 투자에 대한 접근 방식은 별도의 옵션 거래 전략이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The Essential Leveraged Investing Guide에서 철자가 된 몇 가지 옵션 전략과 원칙을 구체적으로 적용한 것입니다.


면책 조항 : 진행하기 전에 나는 중개인이나 투자 고문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소유하고있는 유일한 라이센스는 합법적으로 자동차 운전을 허가 한 것입니다. 다음은 특정 보안과 관련된 권장 사항은 아니지만 일러스트레이션 및 교육 목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렌 버핏의 배경과 투자 스타일.


버핏은 아주 간단히 말해서 가장 유명한 (그리고 가장 성공적인) 가치 투자가입니다. 그와 비즈니스 파트너 인 Charlie Munger는 현재 폐기 된 섬유 업체 (버크셔 해서웨이)를 거대한 현금 창출 대기업으로 성장 시켰습니다.


버핏은 항상 강력한 현금 흐름 운영에 주력해 왔습니다. 원래의 텍스타일에서 Buffett는 높은 현금 흐름 보험 산업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버크셔 해서웨이 (Buckshire Hathaway)는 유동성 (보험료 지급은 받았으나 아직 보험 청구되지 않았 음)에 투자하여 현저한 복리 효과를 얻었습니다.


버핏은 두 가지 유형의 버크셔 헤더 웨이 회사가있다. 버핏은 전체 지분을 소유 한 자회사 (예 : GEICO, Sees Candies 및 Pampered Chef)와 버핏이 대규모 주식 지분을 취득한 상장 기업 (코카콜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프록터 앤 갬블).


워렌 버핏 (Warren Buffett Approach)은 필연적으로 두 번째 범주의 기업에만 초점을 맞 춥니 다. 불행하게도 옵션의 전략적 사용을 통해 전액 출자 자회사를 인수하는 것은 현재로서는이 웹 사이트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아아! 그렇지 않았습니까?


크기가 중요합니다.


Motley Fool의 웹 사이트는 정확하고 빈번하게 (일반적으로 자문 뉴스 레터 중 하나의 판매 피치와 함께) 개인 투자가가 중소 기업에 투자 할 수있는 능력 인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에 비해 한 가지 장점이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Berkshire Hathaway의 엄청난 대차 대조표와 현금 보유액 (수십억 달러)은 워렌 버핏이 대규모 기회 이외에 투자하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소액 투자에 대한 수익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Berkshire Hathaway 수익에 중대한 영향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워렌 버핏 접근법을 채택한다면 리터럴 어플리케이션은 대부분 대형주에 투자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물론 자기 존중하고 자기 주도적 인 투자자로서 다른 시가 총액 범주의 다른 회사를 포함하도록 스톡 선택 프로세스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즉, 버핏이 고려해야 할 특정 중소 기업에 대해 추측하는 경우 그는 투자 할 돈이 적었지만, 많은 소형 캡 회사의 옵션이 효과적인 레버 리티 투자 후보자가 되기에는 너무 얇게 거래되었음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재고 및 옵션 선택.


버크셔 해서웨이가 소유하고있는 주식 목록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버크셔 최대 주식 (최소 6 억 달러 시가 총액 보유)은 회사 연례 보고서의 주주 서신 섹션에 나와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만난 최고의 자원은 CNBC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들은 SEC의 서류 및 현재 주가에 근거하여 모든 Berkshire 보유 지의 실시간 테이블을 유지합니다. 이 표는 연례 보고서에 포함 된 항목 별 목록보다 더 완전합니다 (분명히).


또한 다른 소규모 소장품을 포함시켜 유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나는 Berkshire Hathaway 주식 지분의 약 80 %만이 약 6 개의 회사로 구성되어 있다고 읽었습니다.


접근법은 밖으로 철자했다.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은 매우 간단합니다. The Essential Leveraged Investing Guide에서 가장 좋아하는 전략을 선택하고 현재 Berkshire Hathaway가 소유하고있는 주식 중 원하는 주식을 고용하십시오.


Berkshire의 현재 지분 (위의 링크 참조)을 검토 할 때 Berkshire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과 생존 능력에 대한 근본적인 분석과 현재의 가치 평가 모두에서 자신의 실사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실, 이 접근법은 선택할 초기 주식 바구니에 대해 Buffett에 많은 부분 의존합니다. 그러나 실제 선택에 시간이 다가 왔을 때, 이것은 당신의 결정이며, 당신은 궁극적으로 그것을 제작할 책임이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추가 연구를 수행하고, 자신의 실사를 수행하고, 현재의 밸류에이션 (즉, 가격)을 고려한 다음, 자신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버핏 주식에 대한 The Essential Leveraged Investing Guide에서 선호하는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레버리지 드 투자의 원칙은 강력합니다. 장기 보유에 대한 비용 기준을 연간 5-10 % 줄이고, 이러한 전략을 견고하고 장기적인 우수한 비즈니스 (예 : Buffett의 소유)에 적용하면 극도의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잘 장기간.


[비용 절감? 장기간의 보유에 대한 비용 기준을 조정하거나 낮추는 것이 실제로 가능합니까? 주식을 취득한 후에 비용 기준을 낮추는 것은 가능할뿐만 아니라 이전과 이후에도 비용 기준을 낮출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문서, 옵션으로 조정 된 원가 기준을 확인하십시오.]


마지막 생각들.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의 순수 주의자들은이 접근법에서 발견 할 수있는 많은 잘못이 있음을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한 가지로, Berkshire의 지분 중 일부는 수십 년 전에 인수되었으며 현재 거래하고있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될 것입니다.


그러나이 전략은 여러분이 워렌 버핏이라고 생각하는 것이지 실제로 워렌 버핏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어떤 수준에서 가장하는 것은 재미 있어야합니다.


이것이 기발한 접근법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반대로 재미있는 부분은 다른 시장 참여자의 95 %보다 Buffett의 투자 스타일에 훨씬 더 근접한 옵션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버핏은 코카콜라에서 포지션을 얻기 위해 작문 전략을 사용했다는 사실을 지적해야한다. 그래서이 접근법은 실제로 그다지 확장되지 않습니다.


OAP 060 : 워렌 버핏 (Warren Buffett), 5 억 달러 규모의 모든 사람들이 무시하는 무역 전략.


2016 년 9 월 5 일


워렌 버핏, 그렇습니다. 실제로 변장 거래를하는 옵션 거래자라고 말하면 어떨까요? 사실, 그는 그의 전체 전략과 철학이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하고 아래 링크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것도 위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 그가 사용하고있는 50 억 달러의 옵션 거래 전략은 Option Alpha에서 옵션 판매와 동일한 핵심 방법론을 사용합니다.


유감스럽게도이 전략 및 비즈니스 설정은 일반적으로 미디어에서 다루지 않습니다. 모두 KO 또는 Burlington Northern Santa Fe를 인수하기 전에 그가 팔린 3 개월의 짧은 풋에 팔린 5 만개의 짧은 풋 옵션을 무시합니다. 그들은 옵션을 사용하는 방식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주는 커다란 거래이지만 대중 매체에 도달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주류"가 아니기 때문에 미디어는이를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운이 좋은, 우리는 오늘 그것을 당신을 위해 덮고 있습니다.


오늘의 전시회에서 저는 410 억 달러에서 880 억 달러로 증가한 가장 수익성 높은 사업이 보험 사업 인 이유와 자신의 투자 포트폴리오에 동일한 원칙을 적용 할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또한 2008 년 시장 붕괴가 가장 큰시기에 발생한 가장 큰 옵션 거래를 살펴보고 전 세계 4 대 시장 지수에 대한 숏 풋 옵션을 판매했습니다. 이 쇼가 오늘 원격으로 도움이된다면, 친구 또는 동료에게 듣거나 공유하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오늘의 쇼에서 요점 :


워렌 버핏 (Warren Buffet)과 같은 투자 세계에서 가장 큰 몇몇 회사는 Option Alpha에서 여기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유형의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Warren Buffet은 파생 상품을 시한 폭탄 또는 대량 살상 무기로 묘사합니다. 그러나 그는 50 억 달러의 방법으로 특히 짧은 프리미엄 전략을 사용하여 매우 큰 방식으로 거래합니다. 프리미엄, 현금 흐름, 투자 및 수에 대한 그의 철학을 이해하는 것이 옵션 거래 공간에서 자신의 구체적인 전략을 사용하는 이유를 실제로 이해하는 열쇠입니다. 부채는 클레임이나 부채를 지불하기 전에 투자 할 수있는 모든 보험료입니다. 버크셔 (Burkshire)와의 워렌 버핏 (Warren Buffet)은 버크셔가 버크셔의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버트셔를 투자하여 자산을 늘리고 보유 할 수있는 자산으로 인해 상당한 투자 수익을 창출합니다. - 부동액은 410 억 달러에서 880 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자동차 보험 정책을 수령하면 해당 보험에 대해 연간 500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보험 회사는 보험료로 500 달러를 들여서 그들이 원하는 어떤 것에 투자하기 위해 플로트 / 프리미엄을 투자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어느 시점에서 어떤 부채를 갚아야 할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즉시 지불 할 필요가 없으므로 자신의 투자 결정 또는 배정을 위해 수집하고 사용하는 유동 현금 /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이 같은 전략은 옵션 거래, 숫자를 사용하고 수학을 자신의 이익에 사용하는 아이디어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Warren Buffet의 옵션 전략 :


1. 벌거 벗고 짧은 풋을 사용하여 구매하려는 주식 또는 대상 기업을 구입하는 비용 기준을 낮 춥니 다.


1993 년 그는 코코 콜라 (KO)의 주식을 더 많이 사려면 비용 기준을 낮추고 싶었습니다. 1993 년 4 월, 코카콜라는 3,000 달러의 계약을 각각 1 달러 50 센트에 누적했다. 코카콜라 보유 비중을 줄이려면 소유 비용을 줄이고 소유 비용을 1.50 달러 절감 할 것입니다. 그는 20,000 건의 계약을 추가하면서 풋 옵션을 다시 단행했습니다. 그는 코카콜라에게 780 만 달러의 현금을 지급 받았다.


2. 변동성이 가장 높을 때 짧은 인덱스 풋 옵션을 판매합니다. 변동성이 항상 고가의 하나의 요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보험 회사를 이용하여 2008 년 당시의 묵시적인 변동성이 기록적인 해에 최고 수준이라는 것을 알고 옵션 보험료를 전액 모금했습니다. 그는 묵시적인 변동성이 가장 높을 때만 프리미엄을 매도하고 수년 (15-20 년) 동안 계약을 파기하여 보험료를 모으고 돈을 투자 할 수있게했습니다.


버크셔 (Berkshire)는 30 년 만에 15 년 만기 인 포트폴리오 계약에 투자했다. 어느 당사자도 일찍 정착 할 수 없으므로 최종일에만 가격이 책정됩니다. 그들의 계약 금액은 총 371 억 달러에 달합니다. 그들의 첫 계약은 2019 년 9 월 9 일과 2028 년 1 월 4 일에 만료됩니다. 그들은 49 억 달러의 프리미엄을 받았고, 그들은 유동성으로 투자했습니다. 그 사이에, 그들은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았다. 모든 만료 날짜가 먼 미래이므로 분명히 최종일까지이 돈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Warren Buffet의 장기 투자자 중 너무 많은 부분을보고 구매하고 보유하고 있지만 전체 사진이 아닙니다.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그의 전략 뒤에는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핵심은 Warren Buffet이 Option Alpha에서 수행 한 작업을 정확히 수행 한 것입니다. 값 비싼 옵션을 멀리 팔아서 그 프리미엄을 모은 다음 숫자와 확률을 계산하십시오. 전반적으로 Warren Buffet의 투자 전략을 따를 때 핵심은 "그가 할 일이 아니라 그가하는 일을하는 것"입니다.


"변동성은 미래에 관찰 할 수없는 예상 변동성으로, 모델이 제시하는 것보다 역사적으로 낮을 것으로 예상되거나 예상됩니다."


2015 편지 : berkshirehathaway / letters / 2015ltr. pdf.


Q2 2016 서류 작성 : berkshirehathaway / qtrly / 2ndqtr16.pdf.


[무료 다운로드] 팟 캐스트 쇼 노트 및 대본 PDF : 지금 쇼 노트를 읽을 시간이 없습니까? 오늘 쇼의 완벽한 디지털 버전에 즉시 액세스 할 수있어 시간을 절약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무료 사본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무료 옵션 거래 과정 :


옵션 기본 사항 [20 개 비디오] : 완전히 새로운 상인이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기본을 마스터해야합니다. 이 섹션의 목적은 옵션을 둘러싼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교훈으로 교육을위한 기초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찾기 & amp; 거래 배치 [26 개 비디오] : 성공적인 옵션 거래는 시장에서 "우위"를 얻는 거래를 찾아 입력하는 능력에 따라 100 % 다릅니다. 이 모듈은 매일 똑똑한 옵션 거래를 수행하기위한 최상의 전략을 적절히 스캔하고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가격 책정 및 amp; 휘발성 [12 비디오] :이 모듈에는 묵시적인 변동성 및 특정 전략에 대한 프리미엄 가격 책정에 대한 강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가능한 모든 시장 설정에 사용할 최상의 전략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IV 상대성 및 백분위 수를 살펴 봅니다. 중립 옵션 전략 [7 비디오] : 옵션의 장점은 중립 범위 내에서 시장을 위 아래로 거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식이 오르거나 내려 갔을 때 이익을 얻는 무 지향성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횡재와 범위 시장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됩니다. 낙관적 인 옵션 전략 [12 비디오] : 당연히 모든 사람들은 시장이 더 높아지고있을 때 돈을 벌기를 원합니다. 이 모듈에서는 캘린더, 대각선, 통화료 및 방향 차변 스프레드와 같은 낮은 IV 전략을 비롯하여 인기 급상승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특정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옵션 만료 및 & amp; 과제 [11 비디오] : 우리의 목표는 각 프로세스가 작동하는 방식과 관련된 당사자들의 물류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만료 프로세스에 자신이 없거나 응답 할 수없는 질문이있는 경우이 섹션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포트폴리오 관리 [16 비디오] : 내가 "포트폴리오 관리"라고 말하면 어떤 사람들은 MIT의 개념과 전략을 이해할 수있는 마스터가 필요하다고 가정합니다. 이 모듈에서는 왜 위험 거래 옵션을 관리하는 것이 실제로 매우 간단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무역 조정 / 헤지스 [15 Videos] :이 인기있는 모듈에서는 잠재적 손실을 줄이고 일이 돌아서면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옵션 전략을 헤지하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예를 제공합니다. 또한 시간을 절약하고 자동으로 경보 시스템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Professional Trading [14 Videos] : 솔직히이 모듈은 전문 상인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결국 옵션을 갖기를 원하는 사람은 월 소득 중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진정으로 살아있는 거래 옵션을 얻길 원한다면 현실은 모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옵션 거래자 Q & A / Dan.


Trader Q & A는 커뮤니티 회원 중 한 사람의 의견을 듣고 질문에 답변 할 수있게 해주므로 쇼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이번 주 질문은 Dan이 묻습니다 : 만약 우리가 묵시적인 변동성이 시간의 경과에 따른 실현 된 변동성을 과장하는 것을 알고 있다면, 다른 것보다 이것을 과장하는 일부 기초가 무엇입니까? Podcast 또는 Facebook & amp;에서 LIVE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고 싶다면 기억하십시오. 잠망경, OptionAlpha / ASK로 가서 화면 가운데에있는 큰 붉은 색 녹음 버튼을 클릭하고 사설 음성을 남겨주세요.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할 소프트웨어가 없으며 매우 간단합니다.


PDF 가이드 & amp; 체크리스트 :


궁극적 인 옵션 전략 가이드 [90 페이지] : 시장 방향에 따라 분류 된 상세한 옵션 전략 페이지가있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PDF 통합 문서입니다. 15 분 이내에 전체 안내서를 읽고 영원히 참고하도록하십시오. 수입 트레이딩 가이드 [33 페이지] :이 하루 변동성 이벤트를 수행 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 예상 이동 계산, 사용할 최적의 전략, 조정 등 수익 거래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 묵시적 변동성 (IV) 백분위 순위 [3 페이지] : 어떤 특정 주식의 현재 IV 순위와 IV의 차단 된 각 섹션에 대한 최상의 전략에 따라 거래해야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원하고 간단한 시각적 도구입니다. 무역 규모 가이드 & amp; Allocation [8 Pages] : 새로운 포지션 크기를 계산하는 방법과 전체 포트폴리오 균형에 따라 각 포지션에 할당해야하는 금액을 정확히 계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거래 종료 / 관리 [7 페이지] : 옵션 전략에 따라 최적의 출구 포인트 및 각 거래 유형의 가격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하여 귀하의 승리율과 이익을 최대화하십시오. 7 단계 Trade Entry Checklist [10 Pages] : 다음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확인해야 할 7 가지 항목. 이 빠른 체크리스트는보다 지능적인 출품작을 작성함으로써 피해를주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리얼 머니, 라이브 트레이딩 :


IWM 철 나비 (종결) :이 IWM 철 나비 옵션 거래를 끝내면 만기 1 일 전에 주가가 최고조에 달하면서 주가가 $ 1,100 + 이익을 냈습니다. CMG Iron Condor (Opening Trade) : CMG 주식에 새로운 철 콘도 거래를 진행하는 과정을 밟았을 때 생방송 거래 플랫폼 (및 실제 현금 계정)을 기록했습니다. 내부에서는 실시간으로 거래를 분석하고 가격을 책정하고 채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APC 교살 (Closing Trade) :이 짧은 APC 통화에 대해 주식이 완전히 이동 한 후에도이 APC 교살 거래에서 약 150 달러를 챙겼다. 그러나 항상 그렇듯이 묵시적인 변동성은 항상 방향을 넘어서고 IV가 떨어지기 때문에이 스프레드의 가치는 방향 이동의 영향보다 높습니다. IYR 콜 크레딧 스프레드 (거래 조정) :이 조정은 두 가지 이유로 적합합니다. 첫째, IYR이 지속적으로 상승한다면 무역 전반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둘째, 여전히 주식이 우리의 새로운 이익 창으로 떨어질 여지를 남겨 둡니다. XHB Straddle (Closing Trade) : 우리는 XHB의 3 월 만기 사이클 초반에 120 달러의 이익을 예상 범위의 중간에서 주식 거래로 조달 할 수있었습니다. AAPL Call Calendar (Opening Trade) : 새로운 주시 목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필터링하고 시장에서 전반적인 낮은 묵시적 ​​변동성 동안이 AAPL 통화 달력 스프레드를 찾을 때 배후에서 살펴 봅니다. COF Strangle (교역 조정) : 위험을 줄이기 위해 COF의 현재 짧은 목 졸림을 조정할 때 사용한 전체 사고 프로세스를 보여주는 실시간 거래 화면 (및 실제 현금 계좌)을 기록했습니다. GDX Strangle (Opening Trade) : 금의 높은 IV로 우리는 70 %의 성공 가능성과 옵션 프리미엄 판매에 대한 훌륭한 크레딧으로 새로운 목을 조였습니다. IBB 철 콘도르 (Closing Trade) : 오늘 우리는 142 달러의 이익을 위해 IBB에서 거래 한 철 콘돔을 나왔습니다. 내부에서는 출구 가격을 분석하고 실시간으로 거래를 채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우리의 공연을 듣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낭비했다는 것을 겸손하게 생각합니다. 이 에피소드 또는 내가 듣고 싶은 주제에 대한 조언, 제안 또는 의견이 있으면 아래의 의견을 댓글 섹션에 추가하십시오.


새로운 프로그램이 공개되면 자동 업데이트를 원하십니까? 잊지 않기 전에 iTunes, Google Play, SoundCloud, iHeart Radio 또는 Stitcher의 Option Alpha Podcast를 구독하십시오. 빠르고 쉽습니다.


쇼를 즐기셨습니까?


Option Alpha Podcast를 iTunes에서 정직한 리뷰로 남기려면 60 초 정도만 걸리십시오. 평점 및 리뷰는 매우 유용하며 크게 감사합니다. 그들은 쇼의 순위에서 중요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 모두를 읽었습니다!


또한, 소셜 서클의 다른 누군가가 오늘 다루는 주제로 혜택을 볼 수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표시되는 소셜 미디어 버튼을 사용하여 쇼를 공유하십시오. 이것은 우리가 Option Alpha에서 성취하고자하는 바를 알려주고, 이와 같은 개인적인 추천은 항상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다양한 금융 출판물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수입 거래 였기 때문에 우리는 IV 후반 수입에 대한 하루의 하락을 찾고있었습니다. 우리는 발표에서 구워진 모든 변동성 "주스"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가장 앞선 주간 계약을 수행했습니다.


1. 그렇습니다. 그러나 귀하가 할당되기 전까지 만료일에 가까운 주식을 구매할 의무는 없습니다. 2. 맞습니다.


워렌 버핏 (Warren Buffett)과 장기 옵션의 남용 (Mispricing of Long-Term Options)


옵션 시장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지난 금요일 버크셔 해서웨이 (NYK : BRK-A) (NYSE : BRK-B)의 워렌 버핏 (Warren Buffett) CEO는 주주들에게 보내는 연례 편지를 발표했다. 다양한 투자 주제에 대한 자신의 평소와 같은 다채로운 의견으로 채워진이 사표는 며칠 및 몇 주 앞두고 수백만 명의 투자자들 사이에서 대화의 주제가 될 것입니다.


버핏이 편지에서 언급 한 한 분야는 상대적으로 소수의 투자가가 자신의 포트폴리오에서 사용하는 스톡 옵션 인 스톡 옵션을 포함했다. 버핏은 버크셔의 이익을 높이기 위해 이들을 사용했으며, 편지에서 장래에 더 많은 이익을 창출 할 것이라는 자신의 신념에 대해 논의했다. 그렇게함으로써 버핏은 이러한 투자의 전체 시장이 잘못 계산 될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하여 영리한 장기 투자자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버핏의 주장을 자세히 살펴본 다음 그것을 활용할 수있는 투자 아이디어를 밝혀 봅시다.


큰 bull-market 내기.


2008 년과 2009 년 초의 시장 붕괴 동안, 그 옵션은 끔찍한 움직임처럼 보였습니다. 버크셔 (Burkshire)는 잠재적 인 100 억 달러 손실에 처해 있었으며 현재 시장이 2018 년에서 2026 년 사이의 옵션 만기일을 통해 낮게 유지되면 더 많은 손실을 볼 수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옵션의 현재 내재 가치는 현재 버크셔가받은 보험료를 지난 4 년 동안 큰 폭등으로 인해 떨어 뜨렸다. 또한, 그는 최종 옵션 금액이 현재의 39 억 달러보다 훨씬 적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장기 옵션 가격에 결함이 있습니까?


문제의 근본 원인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Black-Scholes 공식에 의거 한 변동성 가정에 있습니다. 하루 종일 또는 해마다 주식은 갑자기 움직일 수 있으며, 그러한 변동성 가정은 옵션 가격으로 구워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간에 걸쳐 주식 시장 수익률은 더욱 매끄 럽기 때문에 블랙 숄즈는 적절한 것보다 더 높은 옵션을 평가합니다. 특히 시장의 상승 추세가 예상되는 경우 풋 매도보다 매도하기가 더 쉽습니다. 잇다.


버핏의 행동은 구매 측면에서 장기적인 옵션에 대한 다른 견해를 나타냅니다. 골드만 삭스 (Goldman Sachs) 및 제너럴 일렉트릭 (General Electric)과 같은 대기업에 자금을 공급할 때 버핏은 보통 버크셔에게 자신의 투자에 대한 장기적인 지분을 제공하기 위해 영장과 같은 옵션을 사용했다. 긴급 통화 옵션을 투자자들에게 더 나은 구매로 만들어줌으로써 주가의 변동성이 과소 평가된다면 주가 변동성이 과소 평가된다는 그의 믿음을 강하게 시사한다.


활용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장기적인 옵션을 사용할 수있는 영역 중 하나가 금융 주식입니다. TARP 구제 금융 덕분에 5 년에서 6 년 단위의 영장이 여러 주요 은행과 금융 기관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하트 포드 파이낸셜 (NYSE : HIG)과 캐피털 원 (Capital One)의 경우, 워런트는 이미 돈을 받고 있으며 현재 주가가 워런트의 행사 가격을 초과하고 휘발성 추정 오류가 워런트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제한한다.


한편, 씨티 그룹 (NYSE : C)과 뱅크 오브 아메리카 (NYSE : BAC)는 주식 가격의 현행 시장 가격보다 월등히 높은 가격의 워런티를 보유하고있다. 변동성 추정치가 생성되는 시점의 가치로부터 얻은 모든 가치로 인해 이러한 주식에 대한 영장은 Buffett가 논의하는 잘못된 가격 결정에 가장 취약합니다.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 Dan의 퇴직, 투자 및 개인 재정 관련 칼럼을 확인하십시오. Twitter DanCaplinger에서 그를 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


바보 공헌자 인 Dan Caplinger는 버크셔 해서웨이와 뱅크 오브 아메리카 및 하트 포드 파이낸셜에 대한 영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Motley Fool은 Berkshire Hathaway와 Goldman Sachs를 추천합니다. Motley Fool은 Bank of America, Berkshire Hathaway, Citigroup 및 General Electric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의 포트폴리오 & # 8211; 그가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진실을 놀라게하기.


워렌 버핏의 포트폴리오와 버크셔 해서웨이 (Berkshire Hathaway)의 회사가 공개적으로 그들이 벌거 벗은 풋 옵션 판매자라는 사실을 수년간 사람들에게 이야기 해왔다. 더 구체적으로 그들은 인덱스 풋 옵션을 판매합니다. 이 옵션은 여기에서 Option Alpha에서 사용하는 것과 똑같은 전략입니다.


왜 그렇게 충격적입니까?


솔직히 내가 사람들에게 말할 때 나는 항상 이상한 반응을 얻는다. 왜 내가 항상 좋아하는 전략과 똑같은 전략을 항상 최고의 투자자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충격적일까요? 글쎄, 나는 그의 전략을 사용하고있는 것 같아요. 나는 신용이 만기가되는 신용을 줄 것이다.


그러나 진실은 그가 몇 년 동안 그것을 해냈고 계속 그렇게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이 일을 시작해야합니다.


억만 장자는 어떻게해야합니까!


저는 항상 더 나은 상인이되고 싶다면 백만장 자나 억만 장자처럼 투자해야한다고 믿습니다. 그런 다음 회사의 공개 자료를 읽는 것이 더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물론 통과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매월이 공개 자료를 읽으려고 시간을 따로 떼어 두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이 인덱스 풋 옵션을 팔고 있다면 똑같은 일을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나는한다.


REAL Money, LIVE 옵션 거래를 조심하십시오 : 옵션 알파에서 우리는 진지하고 전문적인 수준의 옵션 거래에 관해서는 "걷기"하고 "말하기"를합니다. 이 새로운 모듈에서는 라이브, 실제 현금 옵션, 실시간 옵션 거래 예제 등의 미친 리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스크린을 실시간으로 기록 했으므로 옵션 거래를 스캔, 입력, 조정 및 종료 할 때 어깨 너머로 볼 수 있습니다. 50 개 이상의 실시간 거래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증거를 읽으십시오.


워렌 버핏 (Warren Buffett)과 버크셔 해서웨이 (Berkshire Hathaway)가 동일한 옵션 전략을 사용하고 있음을 입증하기 위해 SEC 보고서에 따라 2010 년 보고서에서 직접 견적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것들에 관해 나를 점검하고, 그들이 당신 자신을 위해 말하는 것을 볼 것을 부탁한다! 여기 181 쪽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주식 옵션 풋 옵션 계약에 따른 손실 위험은 전 세계적으로 주요 주식 지수가 포함 된 주식의 주가 하락에 기반합니다. 현재 체결 된 계약이 2018 년까지 만료되기 시작하지는 않지만 주식 지수 가격이 계약서에 명시된 파업 가격보다 낮 으면 만기일에 중요한 결제 결제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2010 년과 2009 년에 주식 지수 풋 옵션 계약의 이익은 각각 172 백만 달러와 27 억 달러였다. 계약의 많은 부분에서 계약 만료일까지 몇 년 사이에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주식 지수 풋 옵션 계약은 네 가지 주요 주식 지수로 작성된 유럽 스타일 옵션입니다. 기본 계약 지수가 2018 년 6 월부터 2026 년 1 월 사이에 만기되는 계약 만료일에 파업 가격 이하인 경우, 계약이있을 경우 미래의 지급금이 필요합니다. 당사는 계약 체결일 따라서 우리에게는 거래 상대방의 신용 위험이 없습니다.


2010 년 12 월 31 일 현재 워런은 다음과 같은 25 개의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다양한 금융 출판물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나는 버핏이 풋 옵션을 팔아 코크 지분을 인수했다고 지적했다. 1993 년 4 월 버핏은 30,000 개의 코카콜라 풋 옵션을 1 개당 1.5 달러에 누적했다. 그는 나중에 20,000 건의 계약을 추가했다. 버핏은 벌링턴 노던 산타페 (Northern Santa Fe)에서 똑같은 일을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