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무역 연구 프로세스 시스템 공학


무역 연구 프로세스 시스템 엔지니어링
국방 취득이 쉬워졌습니다.
홈 취득 주제 취득 지수 획득 프로세스 요구 사항 프로세스 자금 조달 프로세스 경력 색인 계약 닫기 & # 038; 법률 재무 관리 정보 기술 물류 & # 038; 공급 생산 & # 038; 품질 프로그램 관리 소프트웨어 관리 시스템 엔지니어링 테스트 & # 038; 평가 닫기 작업 색인 비용 계산 DoDAF 산출물 가치 관리 인텔리전스 & # 038; 보안 제안 개발 요구 사항 개발 위험 & # 038; 안전 관리 일정 개발 기술 개발 사업 & # 038; 마케팅 닫기 모든 주제 닫기 참조 Main References Guides & # 038; 핸드북 마일스톤 매트릭스 템플릿 닫기 검색 내 페이지 가입하기.
회원 메뉴 멤버 홈 취득 뉴스 도구 / 리소스 커리어 에디션 (Coming Soon) Training Center Adv. 리소스 직업 집중 조명 작업 연결 비즈니스 버전 (출시 예정) 기회 인텔 센터 ​​Gov 고객 예산 정보.
시스템 공학.
무역 연구는 자격을 갖춘 솔루션 목록 중에서 선호하는 솔루션을 식별하는 연구입니다. 무역 연구는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이러한 해결책을 검토 할 것입니다. 비용, 일정, 성능, 중량, 시스템 구성, 복잡성, 상업용 기성품 (COTS) 사용 등이 포함됩니다. 무역 연구는 시스템 디자인을 통해 개념 개발에서 획득 프로그램을 통해 수행됩니다. 시스템 엔지니어링에서 주로 운영 및 시스템 수준 요구 사항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무역 연구는 프로그램의 수명주기 전반에 걸친 의사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무역 연구는 운영 능력, 기능 및 성능 요구 사항, 설계 대안 및 관련 제조, 테스트 및 지원 프로세스 중에서 수행됩니다. 프로그램 일정; 대안을 체계적으로 검토하기위한 수명주기 비용. 일단 대안이 확인되면, 무역 연구팀은 대안을 분석하기 위해 일련의 결정 기준을 적용합니다. 이러한 기준은 & # 8216; 어느 대안이 최적이며 권장 될지 결정하십시오.
대부분의 무역 연구는 엄격하게 공식적 또는 비공식적 인 연구가 아닙니다. 보통 그들은이 두 극단 사이 어딘가에 빠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 부가가치, 고위험 또는 기타 영향력있는 결정에 대해서는 공식 무역 연구가 필요합니다. 모든 무역 연구가 정식 과정의 엄격함을 따라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의 특정 상황에 맞게 조정되어야합니다 : [1]
프로그램 위험의 가능성 또는 심각성, 사용 된 객관성 및 양적 데이터,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세부 사항, 무역 연구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 노력 및 자금.
무역 연구는 다음 활동을 지원합니다 :
면책 조항 : AcqNotes는 국방부 (Department of Defense), 공군, 해군 또는 육군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정보, 제품, 서비스 또는 하이퍼 링크는 국방부, 공군, 해군 또는 육군의 승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스폰서의 연방 정부 추천을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사용되었으며 방향이나 조언의 형태로 의도 된 것이 아니며 특정 문제와 관련하여 완전한 결정적인 진술로 신뢰해서는 안됩니다. 이 웹 사이트 정보에 대한 액세스 및 사용은 사용자의 위험 부담입니다.

무역 연구.
트레이드 오프 (trade-off) 분석이라고도하는 트레이드 스터디는 경쟁하는 대안간에 결정을 내리는 방법입니다. 비공식 무역 연구는 정신적 대안을 단순히 계량하고 결정을 내림으로써 빈번하게 수행되지만 공식적인 무역 연구는 사고를 단련하고 굳건히하고 결정에서 편견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무역 연구는 의사 결정시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기준이있을 때 가장 유용합니다. 각 기준은 서로 다른 중요도를 갖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를 선택하면 안전성, 연비 및 비용을 중요하게 생각할 수 있지만 이러한 요인들의 중요성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역 연구는 시스템 공학에서 중요한 도구이지만 다양한 상황에서 의사 결정을 내릴 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시스템 엔지니어링의 좁은 맥락에서 유용합니다. 공식 무역 연구의 주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안 식별 기준 선택 기준 가중치 할당 성능 평가 결과 계산.
이 사이트에는 무역 연구를 수행하는 과정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무역 학습 도구가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토론을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안을 확인하십시오.
모든 무역 연구의 첫 번째 단계는 고려중인 대안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Toyota Camry, Ford Explorer, Ford F150, Porche Boxter 등 여러 가지 잠재적 인 차량 사이를 결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차량들 각각은 고유 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무역 연구의 결과는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차량의 속성과 각 차량이 그 속성들을 어떻게 만족시키는지를 기반으로합니다.
기준을 선택하십시오.
대안을 확인한 후, 다음 단계는 결정을 내릴 때 사용될 기준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기준은 이상적인 대안이 가져야 만하는 중요한 속성을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자녀를 축구 연습에 데려다 줄 가족 차량을 찾고 있다면 자녀가 안전하고 축구 팀 동료들에게 맞는 충분한 공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주말에 경주를 끌기 위해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속도와 핸들링이 더 중요 할 것입니다.
기준은 모든 결정에 대해 고유 할 것이지만 대부분의 무역 연구에 포함 된 공통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준을 선택할 때, 기준 목록이 완전해야합니다 (즉, 목록은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중요한 속성을 설명합니다). 고유해야합니다 (예 : 기준이 서로 다른 하나의 기준에서 우물은 또 다른 기준에서 잘 수행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준 가중치 지정.
기준의 전체 목록이 결정되면 각 기준의 중요도에 따라 각 기준의 가중치가 할당됩니다. 가중치는 critiera가 전반적인 점수에 얼마나 기여 하는지를 결정합니다. 가중 인자를 결정하기위한 몇 가지 공통적 인 방법이 아래에서 가장 간단한 순서대로 설명됩니다.
선형 가중치.
지금까지 가중치를 계산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선형 가중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에서는 중요도 값이 각 critiera에 일정 규모로 할당됩니다. 예를 들어, 1에서 9까지의 척도가 있습니다. 여기서 1은 가장 중요하지 않으며 9는 가장 중요합니다. 중요도 값이 할당 된 후에는 값이 1로 합쳐 지도록 정규화되어 이러한 정규화 된 값이 가중치 요소가됩니다.
쌍으로 가중치 부여.
pairwise 가중 방법은 기준이 행렬의 행과 열을 따라 배치되는 정사각형 행렬을 작성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매트릭스의 값은 기준 쌍 간의 상대적인 중요성을 기반으로합니다. 값은 다음 표에 설명 된대로 1-9 범위에서 선택됩니다.
값은 각 행의 기준을 열의 기준과 비교하고 기준 간의 상대적 중요성을 판별하여 행렬에 입력됩니다. 패밀리 카를 선택한 경우의 행렬 예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 안전과 신뢰성이 가장 중요한 기준입니다. 이것은 안전성 및 신뢰성을위한 행을 찾아 내고 이러한 기준 값이 항상 1보다 크거나 같음을 알면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안전성은 편안함보다 보통 중요하며 (3) 연비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6). 편안함을 위해 행을 보면 안정성과 비교할 때 값이 1/3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일관성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연비의 줄에서 안전과 비교했을 때의 가치는 1/6입니다.
한 쌍의 행렬이 구성되면 가중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계산은 행렬의 각 행에 대한 기하 평균을 찾아 기하 평균 값을 정규화하여 수행됩니다. 기하 평균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 GM = \ left (N_1 * N_2 *. * N_N \ right) ^ $$
아래 표는 각 행에 대한 기하 평균값과 최종 정규화 된 가중 계수와 함께 매트릭스를 보여줍니다.
분석 계층 구조 프로세스.
AHP (Analytic Hierarchy Process)는 이전 섹션에서 설명한대로 pairwise 행렬을 구성하여 시작합니다. 그러나 각 행에 대한 기하 평균을 계산하여 가중치를 결정하는 대신 행렬에 자체를 곱한 다음 결과 행렬의 각 행을 합하고 정규화합니다. 행렬 곱셈은 정규화 된 값이 수렴 할 때까지 수행됩니다. 이 과정에서 각 곱셈의 결과 행렬은 다음 반복을 위해 자체 곱해진다. 수렴을 테스트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곱하기를 3 번 ​​수행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마지막 행렬에 도달하면 행렬의 행을 합하여 값 열을 얻습니다. 합계 된 행 값의이 열은 최종 가중치를 제공하기 위해 정규화됩니다.
AHP로 인해 발생하는 가중치는 전형적으로 pairwise 방식의 가중치와 매우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 표의 가중치는 이전 섹션과 동일한 pairwise 행렬을 사용하는 AHP 방법으로 계산되었습니다.
우리는 구조 계산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성과를 평가하십시오.
기준을 선택한 후에 대안의 성과 값을 평가합니다. 등급은 대안이 기준을 얼마나 잘 충족시키는지를 기준으로합니다. 모든 경우에 등급 값이 각 기준에 지정되고 값이 표준화됩니다.
이전 섹션의 기준을 사용하여 가족 용 자동차를 구매 한 경우에 대한 몇 가지 예가 시연됩니다.
질적 인 성과.
안전과 같은 기준의 경우, 수치가 알려지지 않을 수도 있으며 대신 각 대안이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질적 인 느낌 만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경우 평가 값은 1-5의 척도에 따라 대안에 할당 될 수 있습니다. 1은 매우 열악하고 5는 우수합니다.
몇 가지 차량의 성능 등급에 대한 예가 아래 표에 나와 있으며, 이 값은 1-5의 척도로 정 성적 등급을 기준으로합니다. 그런 다음 값을 정규화하여 최종 성과 점수를 얻습니다.
양적 성능 - 최고의 가치.
매우 일반적으로 수치는 성능으로 알려져 있고, 높은 수치는 낮은 수치보다 낫습니다. 이 경우 실제 성능 값을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값을 정규화하여 최종 성능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승객 수용량의 예가 아래에 나와 있으며, 이 값은 단순히 승객의 수입니다.
정량적 성능 - 낮은 가치 최상의.
숫자 값이 성능에 대해 알려졌지만 값이 크지 않고 값이 낮은 것이 가장 좋은 경우 성능 값이 기록되고 중간 역전 값은 다음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반전 된 값의 경우 실제 값은 실제 값이 최소값보다 큰 값이기 때문에 실제 값은 최대 값 아래의 동일한 거리입니다. 그런 다음 반전 된 값을 정규화하여 최종 성과 점수를 얻습니다.
차량 비용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결과 계산.
결과를 계산하기 위해 테이블이 아래와 같이 구성됩니다. 기준은 각 기준에 대한 가중치 계수와 함께 행 아래에 나열되며 대안은 열 전체에 나열됩니다. 성과 점수는 각 기준과 관련하여 각 대안에 대해 열거됩니다. 그런 다음 성능 점수에 해당 기준의 가중치를 곱하여 가중 점수를 계산합니다. 그런 다음 가중 점수를 각 대안에 대해 합계하고 합산 가중 점수를 스케일링하여 최종 점수를 계산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얻는 대안의 점수가 100이되도록합니다.
결과 해석.
무역 연구는 객관식만큼 객관적입니다. 기준에 대한 가중치를 설정하거나 대안의 실적을 평가할 때 귀하가 가진 모든 편향이 결과에 반영되므로 무역 연구 결과를 절대적으로 받아 들여서는 안됩니다. 결과에 편향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준 가중치 및 성능 값을 수정하여 결과가 이러한 요소에 얼마나 민감한지를 확인하는 민감도 조사를 수행해야합니다.
메일 링리스트.
최신 개선 사항에 대한 업데이트를 구독하십시오.

매니저 가이드.
Manager 's Guide에는 리더십 및 시스템 엔지니어링에 관한 블로그 게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더십 지위는 관리자와 자신을 관리하기를 원하는 노동자를위한 리더십에 대한 자율 학습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는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사람과 프로세스는 모든 유형의 조직에 공통적이므로 모든 조직에 적용됩니다. 이전 게시물은 시스템 엔지니어링을 다루며 아카이브 또는 핵심 단어를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2011 년 6 월 9 일 목요일.
무역 연구 방법론.
3 개의 코멘트 :
이 주제가 귀하의 profesuallyional 영역과 관련이 있습니까, 아니면 취미와 자유 시간에 관한 것입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제 웹 로그를 방문한 것을보고 원하는 것을 돌려주었습니다.
. 사이트를 개선하기 위해 문제를 찾는 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부 개념을 사용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

예를 들어 무역 연구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문서 세부 정보를 편집하려면 누릅니다.
서식없는 텍스트 미리보기 : Sal 검증. 프로그램 / 프로젝트가 선택한 모든 프로세스는 SEMP에 문서화되어야합니다. NASA 시스템 엔지니어링 핸드북 엔지니어링 전문 분야를 시스템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에 통합하면 비용, 일정 및 위험 영향을 고려한 검증 프로그램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도 모든 프로젝트에 적용될 수 없으며 각 검증 활동과 제품은 특정 프로젝트에 대한 적용 가능성에 대해 평가되어야합니다. 검증 프로그램은 검증 엔지니어가 상당한 조정을 필요로하는데, 이는 시스템 디자인과 테스트 조직이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 관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6.6.1 검증 프로세스 개요 검증 활동은 프로젝트의 A 단계에서 시작됩니다. 이 단계에서 검증 프로그램 개념이 형성됨에 따라 프로젝트의 통합 마스터 일정 및 비용 견적이 입력됩니다. 이러한 계획 활동은 요구 사항, 비용 및 일정을 개선하여 B 단계에서 증가합니다. 또한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평가하여 사전 검증 방법을 결정하고 요구 사항이 NASA 시스템 엔지니어링 핸드북 (Engine Specialization)을 시스템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에 통합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보다 자세한 계획과 절차가 준비되면 B 단계의 결과가 C 단계에서 확장됩니다. D 단계에서는 검증 활동이 크게 증가합니다. 이러한 활동에는 일반적으로 자격 및 수락 확인이 포함되며, 배포 및 운영 확인 준비를위한 검증이 이어집니다. 그림 32a와 32b는 NASA 프로젝트 수명주기를 통한이 과정을 보여줍니다. (검증 활동에 적용된 안전 검토는 그림에서 별도의 활동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검증 프로그램 개념. 검증 프로그램은 지원하는 프로젝트에 맞춰야합니다. 프로젝트 관리자 / 시스템 엔지니어는 검증 프로그램 개념을 개발하기 위해 검증 엔지니어와 협력해야합니다. 이 개념과 후속 검증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많은 요소들을 고려할 필요가있다. 이러한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TERM Spring & # 13; Professor Kau TAGS 시스템 공학과, 미국. .
문서 세부 정보를 편집하려면 누릅니다.
친구와이 링크 공유 :
문학 연구 가이드.
코스 히어로의 무료 스터디 가이드 및 infographics에 관한 The American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문서 도구 북마크 됨.
북마크하면 나중에 볼 수 있습니다.
Bookmark NASA 시스템 공학.
북마크 된 문서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즐겨 찾기에 추가하십시오.
최근에 본.
E 515의 가장 인기있는 문서.
arena rep 1 루이지애나 대학교 라파예트 E 515 - 2013 년 봄 건설 토목 모델링 트래픽에 대한 시뮬레이션 접근법 논문 제출.
arena rep 1 [freemypdf에 의해 풀린다] 라파예트 E 515 루이지애나 대학교 - 2013 년 봄 건설 토목에서의 모델 교통량에 대한 시뮬레이션 접근법 논문 제출.
경기장 담당자 1 [freemypdf에 의해 잠금 해제 됨]
보고서 모델 4 01 Lafayette E 515 - 2013 년 봄 루이지애나 대학교 2014 년 2 월 13 일 8:11:37 AM 예약 모델 4_01 전자식 안전 장치.
나 자신을보고하는 모델 4 01.
보고서 모델 4 01 book Lafayette E 515 - 2013 년 봄 루이지애나 대학교 2014 년 2 월 13 일 8:26:44 AM 전자 어셈블리 및 테스트 복제본.
보고서 모델 4 01 책.
26139841-Chapter-11- 비선형 프로그래밍 Lafayette E 515 - 2013 년 봄 비선형 프로그래밍 이전 장에서는 선형 프로그래밍을 연구했습니다.
Lafayette E 515 - Spring 2013 Spring 설계 문제 루이지애나 대학교 음악 와이어로 만든 나선형 압축 스프링은 예압 하중을가집니다.
이동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기타 관련 자료.
5 Lafayette E 515 - 2013 년 봄에 루이지애나 대학교에 가장 적은 것들과 변화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십시오. 13 장 시스템 엔지니어링 목차 13.1 서론 .3 13.2 프로세스 설명.
시스템 engr을 한눈에.
60은 훨씬 더 명확한 개념입니다. 우리가 매우 좋은 X에 동의한다면 어떻게 Lafayette E 515 - 루이지애나 대학교 (University of Louisiana)에서 시스템 공학에서 실용적으로 지표를 만드는가 : 실패의 근본 원리.
유용한 통계 만들기 - INCOSE.
nasa reading book 라파예트 E 515 루이지애나 대학 - 2013 년 봄 기능 분석 모듈 우주 시스템 공학, 버전 1.0 우주 시스템 Engin.
nasa 독서 책.
Light B 2005 ERP 패키지 맞춤화의 이유 인 부적절한 부분을 넘어서 라파예트 E 515 루이지애나 대학교 - 2013 년 봄 시러큐스 대학교 SUrface 기계 항공 우주 공학 L. C. Smith College o.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ERP) - 문헌 검토.
이 장의 후반부에 Lafayette E 515 - Spring 2013 제 7 장 검증 제 7 장 검증 7.1 일반 시스템에서 루이지애나 대학 시스템을 검증하기 위해서는 궁극적으로 비용,
NASA 시스템 공학 핸드북 요하네스 버그 대학교 ENGINEERIN 25 - 2015 년 여름 NASA 시스템 공학 핸드북 SP-610S June 1995 목차 머리말. . . . ix Fore.
NASA 시스템 공학 핸드북 핸드북.
코스 영웅을 얻으십시오.
적법한.
우리와 접촉.
저작권 © 2017. Course Hero, Inc. 개인 정보 보호 약관.
코스 히어로 (Course Hero)는 대학이나 대학교에서 후원하거나 승인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