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February 2018

Ikon 외환 검토


IKON GM IKON GM 검토.


등급 : 3.2 / 2 REVIEWS.


본부 : 99 Wall Street, New York 10005.


국가 : 미국.


IKON GM 거래 조건 :


STP - 스트레이트 처리.


철사, 신용 카드.


참고 : IKON General Markets 또는 IKON GM은 2010 년 10 월 미국 소매 외환 시장을 종료하고 National Futures Association에 Futures Commission Merchant (FCM) 등록을 철회 한 미국 중개인입니다.


FXTM은 EU가 규제하는 외환 브로커로, MT4에서 EC5 거래를 MT5 플랫폼에 제공합니다. 거래자는 1 달러만으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고정 된 고정 및 변동 스프레드, 1 : 1000 레버리지 및 스왑 무료 계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asyMarkets는 300 개가 넘는 거래 수단, 긴밀한 고정 스프레드, 미끄러짐 및 50 % 예금 보너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CySEC 및 ASIC 규제 브로커입니다.


HY Markets은 30 년 이상의 운영 경험을 보유한 글로벌 외환 브로커로 영국의 FCA에서 규제합니다. 1.8 pip만큼 낮은 스프레드로 거래 Forex.


XM은 중대한 상여 및 승진을 가진 중개인이다. 현재 우리는 30 달러짜리 예금 보너스와 $ 5000까지의 입금 보너스를 좋아합니다. 이것에 EU 규정에 의거하여 더 이상 물을 수없는 사실을 덧붙여 라.


FXCM은 4 개 대륙에서 라이센스되고 규제되는 세계 최대의 외환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FXCM은 200,000 개가 넘는 라이브 계좌와 일일 거래량이 100 억 달러를 돌파하여 우리의 존경심을 얻었습니다.


FxPro는 우리가 특히 관심이있는 브로커입니다 : 영국에서 규제되어 Metatrader 4 (MT4) 및 cTrader & ndash를 제공합니다. 스프레드는 0 pips, 레벨 Ⅱ 가격 및 전체 시장 깊이에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FxPro를 사용하면 마이너스 균형 보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BS는 훌륭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중개인입니다. 월간 $ 999의 외환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서비스를 시험해 볼 사람에게는 5 달러의 예금 보너스를 제공하고, FBS 마스터 카드는 더 빠른 예금과 인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xChoice는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IFSC 규제 외환 브로커입니다. 높은 레버리지, 낮은 스프레드 및 헤징 금지, 스캘핑 및 FIFO 제한을 포함하는 프리미엄 거래 조건을 제공합니다.


그랜드 캐피털은 MT4 외환 브로커로 모든 예금에 대해 $ 500의 예금 보너스와 40 %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전형적인 스프레드 EUR / USD -2 | GBP / USD - 3 | USD / CHF - 3 | USD / JPY -2.


휘발성 시장에서는 스프레드가 확대됩니다.


보도 자료가 확산되는 동안 확산이 확대됩니다.


정상적인 시장 상황에서는 미끄러짐이 없습니다.


뉴스 릴리스 중 미끄러졌습니다.


정상적인 시장 조건에서 재열자가 없습니다.


보도 자료 중 일부 재주문.


가격 피드.


가격 조작이 없습니다.


아니 사냥 중지합니다.


매우 직관적이며 다루기 쉽습니다.


트레일 링 스톱은 서버 기반입니다.


웹 플랫폼 없음.


예금 / 인출.


전자 자금 이체.


고객 서비스.


친절한 고객 서비스 담당자.


최소 보증금 : $ 2,500.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 스프레드가 확대됩니다.


IKON GM에 대한 거래자 리뷰.


IKON GM의 프로 - 로얄 부문 Forex Broker.


* 좋은 유동성 및 집행.


* 매우 도움이되는 직원.


* 은행 송금 인출에 대한 요금.


IKON GM - 다만 또 다른 다루는 책상 forex 중개인.


나는 2 년 넘게 약간의 시간 동안 FX를 풀 타임으로 거래 해왔다. 나는 interbankfx에 의해 망쳐 놓은 후 Ikon에 소개되었습니다. Ikon은 내가 평생 거래를 시작할 때까지 평판 좋은 회사가 될 것처럼 보였습니다. 데모 계좌에서 스프레드를 낮게 유지하므로 항상 스프레드가 빡빡하다는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그들은 포로 스타일 브로커이거나 거래 데스크가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그들은 스프레드에서 돈을 벌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장의 가장 볼륨있는 시간을 감당할 때, 당신은 더 큰 스프레드를 할 수있는 가장 단단한 스프레드가 있어야합니다. 버킷 상점이나 거래 데스크가있는 중개인이 가장 휘발성이있는 경우 들어 오기를 꺼리는 것은 고전적입니다. 당신이 안으로 들어오고 당신의 무역의 상대방에 있다면 그들은 많은 돈과 빠른 것을 잃을 것입니다. 내가 알 수있는 한, 이 회사 중 하나입니다. 나는 다른 중개인과 가진이 중개인에 더 많은 것의 재 인용되었다.


외환 산업 뉴스.


최신 forex 중개인.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하기 전에 구체적인 내용과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ForexBrokerz에 대한 모든 정보는 일반 정보 목적으로 만 게시됩니다. 우리는이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찾은 정보에 대한 귀하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사는 당사 웹 사이트 사용과 관련한 어떠한 손실 및 / 또는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ForexBrokerz의 모든 텍스트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지적 재산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귀하는 소스 코드를 제시하지 않고도 웹 사이트를 복제, 배포, 게시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ForexBrokerz는 브로커의 로고, 스톡 이미지 및 삽화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사용 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Forexbrokerz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IKON 글로벌 마켓.


플랫폼.


무역 옵션.


옵션에서 즉시 실행! 스트리밍 실행 가능 옵션 다중 주문 유형 자동 운동 / FX 플랫폼에 할당 명세서의 결합 된 여백.


모든 주요 NDF 시장에 대해 현지 통화 위험을 24 시간 즉시 RFQ로 헤지하십시오. 글로벌 NDF 시장은 이제 귀하의 PC에 있습니다! NDF의 온라인 거래.


외국환.


스팟 골드 및 실버 통합 백 오피스 시스템 P & amp; L 및 마진 정보 업데이트 틱으로 고급 차트 작성 도구, 선명하고 깨끗한 그래픽, 빠른 액세스 및 동적 향상 연구 향상된 포지션 트래커 관리 계정 (MAM) 및 브로커 계정.


스팟 덩어리 거래.


Ikon GM은 활성 금속 거래자에게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개인 및 법인 계좌는 Ikon Futures 플랫폼을 통해 NAU 현장 금 선물 거래를 거래하거나 기업 계좌가 Prodigy 플랫폼을 통해 OTC Spot Bullion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Ikon GM은 전세계의 딜러, 생산자, 소비자 및 투기업자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폭 넓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즉각적인 사형 집행, 위치 추적, 계정 관리, 협소 한 스프레드 및 최초의 시장 집중도는 고객이 이용할 수있는 많은 기능 중 하나입니다. 정상적인 시장 조건 하에서.


Ikon GM API.


중간 시장 및 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E-FIPS API는 위치 모니터링 및 실행을 위해 성능이 낮은 대기 시간 (데이터 및 실행)과 여러 주문 유형을 제공합니다.


선물 온라인.


CME, CBOT, KCBOT, ICE, NYMEX, NYSE Liffe, NFX 다중 계정 24 시간 스트리밍 라이브 따옴표 및 좁은 스프레드 시장 깊이 최첨단 주문 티켓 고급 차트, 우수한 연구 계정 값 즉시 업데이트 된 통합 백 오피스.


IKON GM은 PFG와 직접적인 관계가 없습니다. IKON General Counsel,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 중 하나에서 미국 금융 규제 가르치고 있습니다. IKON GM은 고객 자금 보호를위한 보관 계정을 제공합니다. 더보기 NASDAQ OMX 및 IKON GM Spot Gold Futures 출시 자세히 CME Globex 크리스마스 휴가 일정 자세히 CME Globex 2012 년 새해 휴일 일정 자세히.


브로커 소개.


IB가되는 방법?


관대 한 커미션 다중 플랫폼의 자세한 백 오피스 리포트.


외환 거래 외환 외환 통화에는 중대한 위험이 따르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자하기 전에 IKON의 위험 공개를 읽으십시오.


Ikon Finance Review 詐欺인가 안전한가?


등급 : 3.3 / 0 REVIEWS.


거래 계정.


Ikon Finance는 경우에 따라 예금 요건, 스프레드 및 레버리지가 다른 4 가지 유형의 실시간 거래 계정을 제공합니다. 브로커 고객은 관리 계정 또는 무료 데모 계정을 열 수도 있습니다.


MT4 계정을 가진 고객은 28 개의 외환을 거래 할 수 있으며, Prodigy 계좌를 사용하는 고객은 55 개의 통화 쌍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Ikon Finance는 또한 EURUSD 및 더 많은 로트 요구 사항에 대해 1.5 pips의 스프레드로 스왑이없는 이슬람 계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계좌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조건과는 다소 다른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니며, 이슬람교도가 고리 대금에 관한 Shaira 법을 준수하기위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FXCM, FxPro, XM, Grand Capital, FXTM 등과 같은 종류의 계좌를 제공하는 많은 외환 중개인이 있습니다.


그 회사. 기금의 안전.


Ikon Finance는 금융 외교기구 (FCA)가 규제하는 영국 외환 및 CFD 중개인입니다. FCA는 모든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에 대한 까다로운 요구 사항이있는 엄격한 규제 기관으로 명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 자본, 고객 자금 분리 및 브로커의 지불 불능의 경우 클라이언트 당 최대 50,000을 커버하는 금융 서비스 보상 계획 (Financial Services Compensation Scheme, FSCS)과 같은 고객 보상 체계의 멤버십과 같은 경우. 이것은 그것에 의해 규제되는 중개 회사를 세계에서 가장 평판이 좋고 안정된 곳에 위치시킵니다. FCA 라이센스를 보유한 다른 주요 외환 중개인은 FXCM, XM, FxPro, Forex, IG, CMC Markets, Plus500 등입니다.


거래 조건.


최소 초기 보증금.


Ikon Finance는 계좌 유형에 따라 다양한 보증금을 요구합니다. 그들 중 누구도 매우 겸손하지 못하다. 최저 500 달러. ECN 계정 인 것으로 보이는 Ikon Plus 계정의 경우


IG 및 XM과 같은 FCA 규제 외환 브로커가 있으며, 예금 요구량이 각각 $ 1 및 $ 5입니다.


확산과 커미션.


계정 유형에 따라 Ikon Finance의 스프레드가 다릅니다. 고정 및 부동. 전반적으로, 우리는 모두 추가 임무를 수행하지 않는 사람들조차도 상당히 단단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0.3 pips에서 시작하는 스프레드를 가진 Ikon Pro 계정도 커미션을 청구하지만 더 자세한 정보는 찾을 수 없습니다.


Ikon Finance는 Ikon Pro 계정을 제외한 대부분의 계정에서 최대 1 : 500의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Ikon Pro 계정의 최대 활용도는 1 : 100입니다.


1 : 500 레버리지는 많은 거래자에게 유리한 제안이지만 위험도가 더 높습니다. FXTM의 1 : 1000 및 Grand Capital의 1 : 2000처럼 더 높은 레버리지를 제공하는 중개인이 있지만, 또한 중도 및 중도가 있습니다. 서클 마켓과 같이 1 : 200을 제공하는 중개인.


거래 플랫폼.


Ikon Finance는 두 가지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하나는 인기있는 MetaTrader 4로서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 응용 프로그램으로 사용됩니다.


다른 하나는 Prodigy라고하는 독점 거래 플랫폼입니다. 우리를 사용하는 데별로 직관이 없었습니다. 게다가, 창문 중 일부는 영어로 번역되지 않고 대신 터키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초기의 방해 요소에도 불구하고 플랫폼에는 헤지 및 그물, 라이브 가격 스트리밍 및 차트 작성 도구를 포함한 충분한 기능과 도구가 있습니다. 또한, 그것은 ECN 계정을 지원하고 거래를위한 더 광범위한 forex 쌍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크게 보려면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프로모션.


Ikon Finance는 여러 가지 유형의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하나는 최대 5,000 달러의 30 % 전력 보너스이며, 인출 불가능합니다. 또한 거래되는 500 개 이상의 거래 및 친구 추천 프로그램에 대해 로트 당 최대 3 달러의 현금 환급 제안이 있습니다.


지불 방법.


Ikon Finance는 직불 카드 및 신용 카드 및 은행 송금을 통해 고객 지불을 허용합니다. 전자 지불 시스템 인 Skrill, Neteller, eMerchantPay 및 Baofoo를 통해 자금을 조달 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


Ikon Finance는 FCA가 규제하는 외환 및 CFD 중개인으로서 안정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영국이 유럽 연합을 떠날 때까지 EEA 전체에 서비스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중개인은 대부분 중국어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트의 언어 버전을 판단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반적으로, Ikon Finance의 거래 조건은 우리에게 다소 높은 인상을주는 최소 예금 요구 사항을 제외하면 상당히 양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향력은 꽤 매력적입니다.


FXTM은 EU가 규제하는 외환 브로커로, MT4에서 EC5 거래를 MT5 플랫폼에 제공합니다. 거래자는 1 달러만으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고정 된 고정 및 변동 스프레드, 1 : 1000 레버리지 및 스왑 무료 계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asyMarkets는 300 개가 넘는 거래 수단, 긴밀한 고정 스프레드, 미끄러짐 및 50 % 예금 보너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CySEC 및 ASIC 규제 브로커입니다.


HY Markets은 30 년 이상의 운영 경험을 보유한 글로벌 외환 브로커로 영국의 FCA에서 규제합니다. 1.8 pip만큼 낮은 스프레드로 거래 Forex.


XM은 중대한 상여 및 승진을 가진 중개인이다. 현재 우리는 30 달러짜리 예금 보너스와 $ 5000까지의 입금 보너스를 좋아합니다. 이것에 EU 규정에 의거하여 더 이상 물을 수없는 사실을 덧붙여 라.


FXCM은 4 개 대륙에서 라이센스되고 규제되는 세계 최대의 외환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FXCM은 200,000 개가 넘는 라이브 계좌와 일일 거래량이 100 억 달러를 돌파하여 우리의 존경심을 얻었습니다.


FxPro는 우리가 특히 관심이있는 브로커입니다 : 영국에서 규제되어 Metatrader 4 (MT4) 및 cTrader & ndash를 제공합니다. 스프레드는 0 pips, 레벨 Ⅱ 가격 및 전체 시장 깊이에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FxPro를 사용하면 마이너스 균형 보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BS는 훌륭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중개인입니다. 월간 $ 999의 외환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서비스를 시험해 볼 사람에게는 5 달러의 예금 보너스를 제공하고, FBS 마스터 카드는 더 빠른 예금과 인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xChoice는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IFSC 규제 외환 브로커입니다. 높은 레버리지, 낮은 스프레드 및 헤징 금지, 스캘핑 및 FIFO 제한을 포함하는 프리미엄 거래 조건을 제공합니다.


그랜드 캐피털은 MT4 외환 브로커로 모든 예금에 대해 $ 500의 예금 보너스와 40 %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미끄러 져.


가격 피드.


예금 / 인출.


고객 서비스.


Ikon Finance에 대한 거래자의 리뷰.


외환 산업 뉴스.


최신 forex 중개인.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하기 전에 구체적인 내용과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ForexBrokerz에 대한 모든 정보는 일반 정보 목적으로 만 게시됩니다. 우리는이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찾은 정보에 대한 귀하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사는 당사 웹 사이트 사용과 관련한 어떠한 손실 및 / 또는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ForexBrokerz의 모든 텍스트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지적 재산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귀하는 소스 코드를 제시하지 않고도 웹 사이트를 복제, 배포, 게시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ForexBrokerz는 브로커의 로고, 스톡 이미지 및 삽화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사용 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Forexbrokerz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Ikon 그룹 외환 검토. 이 리뷰를 읽기 전에 Ikon Finance에 외환 계정을 개설하지 마십시오!


Ikon Group 인터뷰 - 중국 Forex Expo 2016.


Ikon 그룹 외환 검토. 이 리뷰를 읽기 전에 Ikon Finance에 외환 계정을 개설하지 마십시오!


Ikon Fx는 FPA에 연락하여 직원들이 더 이상 악의적 인 행동을 취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계정이 있다면 지금 닫으십시오! 나는 그룹 전체를 분석하는 Mex Exchange를 분석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나는 팀을 만날 수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시험을 마친 후에 나는 훌륭한 전문가를 만난다. 나는이 사이트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읽었으며, 시장에서의 나의 경험에서 나는 누군가가 그 기관에 대해 나쁜 의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훌륭한 경험을하고 있으며 과거에 다른 중개인과 함께했던 것처럼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을 것을 권합니다. 이 사기꾼과 가진 계정을 열지 말라! 모든 별표 5 개 리뷰를 지불합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사람들은 우리가 상인들이 모두 바보라고 생각하는 사기꾼이되는 것을 멈춰야합니다. 게다가, 내가 만난 악화 된 계정 관리자 인 벤 곤잘레스 (Ben Gonzalez)도있었습니다. 모든 작업은 중국에서 진행되며 호주의 Jacobus는 대표로서 만 활동합니다. 벤 곤잘레스 (Ben Gonzalez)는 forex의 모든 역사에서 최악의 회계 관리자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같은 오래된 B 도서 거래 모델. Fix Api의 제안은 우스꽝스럽고 독점적 인 거래 기술이 없습니다.


나는 호주에서 Mexexchange에 관한 모든이 리뷰를 가지고있다. 내가 가진 것은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나는 특히 IKON 리뷰를 가진 많은 사람들처럼 회의적이었다. 나는 그들을 하와이에서 한 번, 시드니에서 한 번씩 두 번 만났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Forex를 지켜 왔으며 사람들이 A 중개인으로 지원하는 많은 중개인에 대한 공포 이야기를 들려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이미지를 정리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따뜻하게 초대하고 정직하게 여겼다. 그들은이 산업에서 좋은 일을하기를 원하는 자비로운 사람들입니다. 예, 그들은 과거의 IKon의 죄로 인해 성장통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현재 나 미래가 아닙니다. 밖에서 한 브로커가 완벽하지 않습니다. 나는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들의 특성에 극단적 인 가치를 두었습니다. 그들에게는 스페이드가 있습니다. 그들이 필요한 것은 사람들에게 그들에게 정직한 기회를주고 그 공로만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누구나 여기에 올라서 원하는 임의의 것을 게시 할 수 있으며 사실이 아닙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들을 만났고 그들의 눈을 들여다 보았다. 나는 그들과 함께 먹었고, Jacobus의 가족을 만났다.


이것은 여기에있는 것처럼 정직한 평가입니다. 그들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그들이 그렇다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FX에서 개인 친구와 단과대를 추천했다. 누구나 자유롭게 자신의 마음을 고르고 그들이 원하는 브로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IKon은 그들이 얻는 열등한 평점을받을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해서 새 행정부에이 문제를 넘겨 줄 수 없다는 것과 같은 의미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매우 짧은 양면이며 원격으로 공정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브로커가 생겨나면서 성장하는 고통이 있습니다. 저는 CEO에게 직접 전화를 걸 수있는 많은 작업을 모르고 중간의 모든 사람들을 건너 뛰고, 사무실로 가서, 점심 먹으러 가고, 가족에 대해 이야기하고, 인생 이벤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진실한 배려 및 관심사에서. 그들에 관해 많은 것을 말할 수는 있지만, 호주의이 새로운 MexGroup이 동일한 Ikon 배너를 들고 있거나 사기라고 주제에 대해 질문 할 것입니다.


믿을만한 정보가 없기 때문에 게시를 허용해서는 안됩니다. Mex Group은 총 사기입니다! 그들은 FCA가 규제한다고 주장하지만 사실이 아닙니다! 그들로부터 도망쳐 라! 아마도 내가 만나는 고객 서비스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나는이 긍정적 인 리뷰를 이해하지 못한다. 지원, 천천히 그리고 때로는 영어로 말할 수있는 기본적인 능력이 부족하여 전출했고, 돈을 돌려 받기까지 2 주가 걸렸습니다.


답이없는 많은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나는이 사람들이 가짜 리뷰를 통해 하이 마라를 내리고 일을 시작해야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Forex 군대의 CEO이며 장기간 파트너십을 맺기 위해 항성 중개인을 꾸준히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 업계에는 많은 중개인이 있지만 나머지 중 머리와 어깨가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나는이 forex 공간이 IronFX와 같은 중개인에게서 제안에서 멀리 조타 해 경향이 있는지 왜인지 나쁜 명성이 있기에는 너무 작다고 믿는다. 나는 그들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일반적인 세부 사항을 읽었다. 그들은 브로커가 기대하는 모든 것을 갖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 좋은 확산, 빠른 실행, 잘 통제 된.


그들의 웹 사이트 디자인은 훌륭하지는 않았지만 정보를 충분히 전달하는 데는 꽤 괜찮 았습니다. 그들은 내 눈을 사로 잡는 더 넓은 범위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내 말은, 외환, 금속 및 CFD는 현재 시대에 예상되지만, 이 사람들은 상품, 채권 및 주식을 제공합니다.


나는 중개인이 이것을 제공하는 데 얼마가 필요한지 알기 때문에 다양한 제물에 상당히 감동 받았습니다. 자, 지금까지 나는 감동 받았지만 날아 가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중개인이 거기에 이러한 제품을 afterall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더 많은 실사를하고 그들이 어떤 가지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 본다. 대체 큰 회사 야.


내가 피하는 법을 배웠던 한 가지는 양동이 가게 중개인, 일부 국가에서는 면허를 소지 한 작은 중개업자이며 문제의 징후로 닫을 것입니다. 큰 존재가 좋다. 이 시점까지, 나는 감동보다 조금 더 많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내가이 모든 일을 할 수있는 다른 중개인을 보았을 때 저를 날려 버릴 무언가가 아닙니다. 나는이 브로커가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도록 친구 Jacobus에게 CEO에게 소개를 요청했습니다. 그는 나를 스카이프를 통해 저와 연결시키고, 무엇보다 저를 감동시킨 것이 있다면, 그 사람과의 대화였습니다.


이 사람, Jacobus는 땅에 내려서 믿기지가 않습니다. 나는 CEO를 위해, 당신은 그들이 조금 더 많을 것을 기대할 것입니다. 그러나 남자, 이 남자는 환상적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당신은 몇 명의 고객이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얼마나 걸릴 것입니까?


나는이 질문을 싫어한다. 나는 당신에 대해 모른다. 그러나이 질문은 IB의 사랑하는 고객들을 단지 "수익에 이르는 숫자"로 보는 사람들을 악물에 빠뜨렸다. 제이콥스는 "형제에게 말해 줘요. ​​고객이 더 수익성있게 거래 할 수 있도록 어떤 종류의 스프레드가 필요한가요?


나는 스캘핑 전략을 사용하여 퍼짐과 처형이 중요합니다. 거기 밖으로 다른 중개인이있는 경우에, 저에게 LOL 농담을 연락하십시오. 그래서 어쨌든, 나는 그가 얼마나 심각한 지 시험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그에게 내가 큰 뚱뚱한 제로 "0"고객을 가지고 있어도 많은 브로커들에게 쉽지 않은 커스텀 프라이스 피드를 원한다고 말했다.


그는 괜찮다고 말하고 2 일 이내에 그는 그것을 세웠다. 나는 약간의 조정을해서 그것이 기존의 패키지인지 아닌지 확인하고 그는 나를 위해 t 조정을했다. 그런 다음 일부 클라이언트를 그의 플랫폼을 테스트하기 위해 참조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클라이언트가 로그인 할 수있는 백 오피스가 없으며 그 버그는 나에게 조금 솔직하게 나에게있다.


그들은 살아있는지지를 통해 그것을 보상합니다. 나의 상인으로부터의 피드백은 그들이 확산과 실행을 정말로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재계약이나 헛소리 없어. 나는 심지어 LP가 나의 거래를 잡았던 표 영수증을 받았다. 그리고 그것은 굉장하다.


내가 믿는 특별한 요청에 기초하고있다. 비교적 좋은 중개인 몇 곳을 통해 나의 스 피핑 성능. IC Markets, Pepperstone, Tradersway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 브로커가 가장 좋습니다. 아마도 사용자 정의 가격 공급 및 빠른 실행 때문일 수 있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시간 롤 4 pips의 중지 손실을 의미합니다.


지옥으로 옮기는 것은 긴 검토 중 하나입니다, Jacobus는 나를 만나기 위해 싱가포르로 날아갔습니다. 우리는 2 잔의 맥주를 마셨다. 나는 보통 2 잔의 맥주가 끝날 때까지 먹는다. 그리고 그 다음 우리는 저녁 식사를하기 위해 마리나 베이 샌즈의 꼭대기 층까지 갔다, 거기서 우리는 2 병의 와인을 더 주문했다. 나는 내 liqour 잘 잡아 수 없지만 분명히 그는 권자 수 있습니다. 어쨌든, 그는 나에게 "Desmond, 나는 3 월 15 일 시드니에서 발사 파티를 가질 예정이다. 그것은 스위트 룸에있을 것이고, 끝내 줄 것이다. 거기에 형제가 될 것인가?


나는이 단계에서 나의 약혼자와 처음에상의해야했다. 그러나 아마 그 맥주와 와인 모두는 내가 그녀가 이것을 읽지 않기를 바란다는 것을 잊게했다. 나는 약 80 명의 손님이 거기에 있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것은 음식과 술을 돌풍이었다.


나에게 놀란 것은 모든 사람들이 야 코 부스에게도 같은 칭찬을 아끼지 않는 것 같았다. 소매 상인에서 대기업 CEO에 이르기까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