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February 2018

2017 년 펩시코의 다변화 전략


펩시코의 2014 년 다각화 전략.
카테고리 : 교육.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그룹 5 1 Pham Quynh Thien Huong Vu Truong Giang Huynh Thi 응우 탄 Thao Tran Hoang Thang 2 PepsiCo 및 경쟁 업체 개요 PepsiCo의 사업 전략 & amp; 경쟁 강도 평가 재무 분석 권장 사항 3 경쟁 업체 개요 4 설립 1965 1977-1986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 인수 : 피자 헛, 타코 벨, KFC Acquiring Walker Crisps & amp; Smith Crisp 1989 1997 Tricon Global Restaurants, Inc로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 피자 헛 및 타코 벨 오프닝 주요 브랜드 인수 Tropicana, Quaker, Sobe 1998-2001 2006 Indra Nooyi는 CEO로 지명 됨 The Pepsi Bottling Group, Inc. 의 인수 완료 및 PepsiAmericas, Inc., 그것의 2 개의 가장 큰 닻 bottlers. 2010 년 총 220 억 달러 규모의 포트폴리오에 도달 2015 펩시코 창립 50 주년 기념 식음료 회사 5 6 펩시 콜롬비아 CEO : 도널드 엠 켄돌 (Donald M. Kendall, 1971-1986) 웨인 캘로 웨이 (Wayne Calloway, 1986 - mid 1990 년) Indra Nooyi (2006 - 현재) 7 10 북미 음료 (NAB) Frito-Lay 북미 (FLNA) Quaker Foods 북미 (QFNA) 라틴 아메리카 (LA) 유럽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East & amp; 북아프리카 (AMENA) 당신에게 재미 17 PepsiCo의 포트폴리오 18 당신에게 좋은 PepsiCo의 포트폴리오 19 PepsiCo 소유의 1920 억 Dolar 브랜드 20 21 음료 2014 Snack 2014 24 25 26 기업 전략 Mergers and acquisitions 첫째, 합병을 통한 국제 시장 확장 전략 인수. 합병 및 인수는 역량 및 인프라에 대한 액세스를 얻고 직접 비용 및 간접비를 줄이고 유기적 인 성장을 달성하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최근 펩시코 (PepsiCo)는 러시아의 Lebedyansky, 브라질의 Mabel 쿠키, 일본의 Suntory와 같은 주스 및 일기 사업 인수와 같은 중요한 인수 합병에 종사해 왔습니다. 27 기업 전략 글로벌 규모의 전략적 제휴. 특히 2011 년 칼비 (러시아), 중국의 팅 이이 (Tingyi)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어 국내 시장에서 펩시코 (PepsiCo)가 중요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특히, 글로벌 커피 하우스 체인 인 Starbucks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2012 년 에너지 음료 시장에서 PepsiCo의 점유율을 높일 수있었습니다. 28 기업 전략 신흥 시장 24 % 35 % 펩시코의 재무 상태 또는 경영 성과는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인도, 중남미, 아프리카, 동유럽 및 중동 지역)에서 사업을 성장시킬 수 없거나 불안정한 정치 상황, 시민 소요 또는 기타 개발 및 위험으로 인해 사업을 성장시킬 수없는 경우 악영향을 미칩니다. 제품을 제조, 제조, 유통 또는 판매하는 시장에서 펩시 콜라 (PepsiCo)에 대한 2013 년 신흥 시장은 유기적 인 성장률이 평균 10 % (인수 제외)를 기록했습니다. 여기에는 중국, 멕시코, 브라질, 사우디 아라비아, 파키스탄, 터키의 강세가 포함되었습니다. 중남미 식품 및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매출은 두 자릿수로 증가했지만, 음료수가 감소한 유럽 지역에서는 성장이 훨씬 더 완만했습니다. 인드라 누이 (Indra Nooyi)는 "2030 년까지 개발 및 신흥 시장에서 30 억 인구가 중산층에 가입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우리는 우리의 역량을 구축하기 위해 계속해서 투자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브라질, 인도, 우크라이나 등 세계의 신흥 경제국에서 음식과 음료 회사를 구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두 개의 큰 러시아 복장 인 Lebedyansky 주스 회사와 주로 낙농 업체 인 Wimm-Bill-Dann입니다. 이것은 러시아 기업 2 곳을 위해 70 억 달러 이상을 사들였습니다. 그러나 "유기적으로 천천히하는 것이 우리를 되돌려 놓았을 것입니다."라고 Nooy는 말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힘을 얻고 거기서부터 건설해야했습니다."2011 년에 인수가 완료되면 러시아에서 가장 큰 식음료 제조업체가되었습니다. 29 기업 전략 조직 문화는 조직 문화에 중점을 둡니다. 조직 문화는 "회사가 진정으로 가치있게 여기는 것을 명확히하고 강화하는"단어, 행동, 사고 및 "물건"의 모음으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조직 문화의 성격은 단기 및 장기 관점에서 성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펩시코 (PepsiCo)의 CEO 인 인트라 노유이 (Indra Nooyi)는 정당한 사유로 비 전통적인 기업 리더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맨발로 펩시에서 홀을 걷고 때로는 노래를 불렀다."(Sheetz-Runkle, 2010, p.112),이 사실은 직원에 대한 긍정적 인 함의를 가지고 그녀의 차이점을 포용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합니다 사기 및 조직 문화. 30 <#> GE 제목 또는 직업 번호 2/26/2016 One PepsiCo에 대한 아이디어 개발 및 홍보. 특히, Indra Nooyi는 One PepsiCo라는 아이디어를 홍보함으로써 PepsiCo의 기업 가치와 철학을 통해 개별 브랜드와의 제휴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는 공급망 관리 및 인프라 공유를 통해 촉진 될 예정이며, PepsiCo 포트폴리오 내의 많은 브랜드의 운영 비용이 감소되었습니다. 마케팅 전략의 혁신 한국 : youtube / watch? v = f5z3D34oHQk (1:52) 펩시 콜라 (PepsiCo) 마케팅 팀이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 한 것은 인기있는 가수를 영입함으로써 혁신적인 방식으로 유명인 사를지지함으로써 "지금은 라이브"멀티 올해 계획 캠페인이 전 세계적으로 펼쳐짐 2012 라이브 지금 캠페인 : "지금 바로 라이브"는 전 세계의 펩시 팬이 지금까지의 흥분을 포착하기를 원한다는 통찰력을 반영합니다. 브랜드의 DNA와 매우 핵심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마음가짐입니다 . "Live for Now"는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전도사와의 관계, 디지털 혁신, 서사적 이벤트 및 독특한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폭 넓은 전세계 팝 문화 플랫폼을 통해 매순간 펩시 팬을 사로 잡기 위해 초대하고 격려합니다. . 중요한 것은 펩시 콜라 (PepsiCo) 마케팅 메시지를 개발하고 제공 할 때 다양한 시장의 문화적 차이가 고려된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Pepsi 브랜드와 관련된 "Live for Now"라는 마케팅 태그 라인은 중동 및 인도 시장의 경우 "Yalla Now"및 "Oh Yes Abhi"로, 또는 타 문화권을 고려한 베트남의 경우 Svetng trọn từng giây로 수정되었습니다 이 시장과 관련된 차이. 32 33 핵심 유기농 매출 증가는 핵심 유기농 매출 증가에 중점을 둡니다. 핵심 유기농 수입은 생산량과 판매량을 증가시킴으로써 달성되는 일종의 수입으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펩시코 (PepsiCo)의 핵심 유기농 매출은 2012 년 (연간 보고서, 2012) 5 % 증가했으며 2014 년 말에는 4 % 증가했으며 회사의 전략적 경영진은 고품질 표준을 유지하고 핵심 유기농 매출을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또한 비즈니스의 핵심 역량에 집중함으로써 유기적 인 수익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능력은 산업의 모든 또는 대부분의 기업이 소유 한 속성 또는 속성 집합"(Campbell et al., 2012, p.34)이라고 명시 할 수 있습니다. 34 강점 약점 제품 다양성 광범위한 유통 채널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프로젝트 합병 및 인수 역량 연간 10 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이는 22 개 브랜드 성공적인 마케팅 및 광고 캠페인 보완적인 제품 판매 적극적이고 진보적 인 월마트에 대한 과도한 의존 낮은 가격의 의문점 관행 (수돗물을 사용하지만 산 샘물로 표시) 코카콜라에 비해 세계 음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및 시장 점유율이 너무 낮음 순이익 마진이 너무 낮음 장점 : 제품 다양성. 펩시코 (PepsiCo)는 탄산 음료와 비 탄산 음료, 물, 짭짤한 곡류 및 전곡류 간식 등 수 백 가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품 다각화는 PepsiCo의 핵심 제품이나 계절별 판매에 의존 할 필요가 없으며 고객 취향의 변화에 ​​크게 영향을받지 않기 때문에 PepsiCo를 강화합니다. 이 회사는 거의 모든 종류의 음료 또는 간식을 제공하며 브랜드는 종종 서로를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Lay 's는 Doritos, Cheetos, Ruffles, Tostitos 또는 Fritos로 대체 될 수 있으므로 한 제품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PepsiCo는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 취향의 변화는 다른 회사처럼 심각하게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광범위한 배포 채널. PepsiCo 제품은 200 개 이상의 국가에서 일주일에 천만 개 이상의 점포에 제공됩니다. CSR. 회사는 사회에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PepsiCo Foundation을 통해 교육, 재활용, 물 사용량 감소, 비만 싸움 및 기타 프로젝트에 참여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충성도를 높입니다. M & A 역량. 펩시코 (PepsiCo) 사업 성장의 열쇠는 음료, 병입 및 간식 회사의 성공적인 합병 및 인수입니다. PepsiCo는 Gatorade, Tropicana, Doritos, Quaker Oats 등의 브랜드를 인수했습니다. 1 년에 10 억 달러 이상 벌어들이는 22 개의 브랜드. 음료, 식품 및 스낵 업계의 거의 모든 틈새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90 개 이상의 브랜드로 구성된 포괄적 인 제품 포트폴리오. 회사는 수익의 대부분을 가져 오기 위해 자사 제품 중 하나 또는 두 가지에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대신 펩시에는 약 90 개의 브랜드가 있으며 그 중 22 개가 2014 년에 10 억 달러 이상을 벌어 수입에 크게 기여하고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킵니다. PepsiCo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매우 다양하며 Coca-Cola Company는 음료, 식품 및 스낵 산업 분야에서 더 많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떤 경쟁자도 PepsiCo만큼 많은 고소득 브랜드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마케팅 및 광고 캠페인. 2012 년에 광고에 지출 된 금액이 20 억 달러를 넘어서면서 펩시코는 광고에 더 많은 돈을 지출 한 코카콜라 컴퍼니 (Coca Cola Company)를 비롯한 주요 경쟁 업체보다 시장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보완적인 제품 판매. 연례 재정 보고서에서 PepsiCo는 간식을 사는 고객의 약 30 %가 음료를 사는데 관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제품 범위를 다양 화하려는 펩시코의 결정은 회사의 경쟁 우위이기도합니다. 적극적이고 진보적. 뉴욕 타임스 식품 업계의 저술가 인 멜라니 워너 (Melanie Warner)에 따르면 많은 비평가들에 의해 펩시 콜라 (PepsiCo)는 가장 적극적이고 진보적 인 식품 회사로 간주되고있다. 약점 : 월마트에 대한 과도한 의존. 펩시코 사업 수입의 13 % 이상이 월마트 매장 체인에서 나옵니다. 월마트는 상당한 구매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PepsiCo에 비해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있어 매우 적은 이익을 남깁니다. 또한 PepsiCo가 월마트를 잃게되면 수익과 경쟁 우위 중 13 %를 잃게됩니다. 저렴한 가격. 펩시코 (PepsiCo)는 대개 경쟁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낮은 가격은 낮은 품질과 관련이 있으며 PepsiCo 제품은 일반적으로 제품으로 인식됩니다. 의심스러운 관행. PepsiCo는 수돗물을 사용하고 판매하지만 물병 라벨에 산의 경치를 배치하여 사람들에게 속이지 않을 때 산의 샘물이라고 속일 수 있습니다. 펩시코 (PepsiCo)는 인도에서 허용되는 살충제의 양보다 많은 물을 사용하는 것으로 비난 받았다. 브랜드 인지도 약함. 코카콜라 컴퍼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음료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펩시보다 브랜드 인지도가 훨씬 뛰어나므로 경쟁력이 약합니다. 순이익 마진이 너무 낮습니다. 펩시코의 순이익 마진은 코카콜라의 18.55 %와 네슬레의 11 %에 비해 9.7 %입니다. 35 기회 위협 신흥 시장 (특히 BRICs)의 음료 및 간식 소비 증가 건강식 및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 구매를 통한 추가 병목 된 물 소비 증가 풍미있는 간식 소비 증가 소비자 취향의 변화 물 부족 수익률 감소 부정적인 정보 공개를위한 법적 요건 제품 라벨에 달러 강세 Snyder의 기회로 인한 경쟁 심화 신흥 시장에서의 음료 및 스낵 소비 증가. 펩시코 (PepsiCo)는 BRICs 국가들에 세계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식품 및 음료 시장을 대표하는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많은 투자를 해왔다. 펩시코 (PepsiCo)가 성공한다면 매출과 세계 시장 점유율이 크게 높아질 것입니다. 또한, 그것은 미국 시장에 덜 의존 할 수있을 것입니다. 건강한 음식과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 비만과 싸울 수있는 많은 프로그램으로 인해 건강한 음식과 음료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펩시코 (PepsiCo)는 설탕과 칼로리가 적은 음료 및 간식으로 제품 범위를 더욱 확대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인수를 통한 추가 확장. 지금까지 PepsiCo는 다른 회사를 인수하고 새로운 성장 브랜드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생수 소비 성장. 생수의 소비는 미국 (PepsiCo의 가장 큰 생수 시장)과 전 세계에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풍미있는 간식 소비 성장. 펩시코 (PepsiCo)도이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어 간식 판매량을 늘리고 있습니다. 위협 : 소비자 취향의 변화. 전 세계의 소비자들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탄산 음료, 설탕, 칼로리 및 지방이 많은 음료의 소비를 줄입니다. 물 부족. 물은 생산을 위해 사용되는 많은 양의 물에 대해 PepsiCo에 대한 비용과 비판이 세계 곳곳에서 점점 더 심해지고 있습니다. 매출 총 이익률 감소. PepsiCo의 매출 총 이익률은 지난 몇 년 동안 감소했으며 물 및 기타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해 계속 줄어들 수 있습니다. 제품 라벨에 대한 부정적인 정보를 공개하는 법적 요구 사항. 일부 연구는 펩시 콜라 (PepsiCo) 제품 중 일부에서 엄청난 양의 성분이 암을 유발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정부는 그러한 정보를 제품 라벨에 공개해야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가 포함 된 제품은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고객을 잃을 수 있습니다. 강한 달러. 펩시 콜라의 소득의 50 % 이상이 미국 밖에서 온 소득입니다. 다른 통화에 비해 강한 달러 성과로 ​​인해 펩시코의 수입은 감소해야합니다. Snyder 's와의 경쟁이 심화되었습니다. Snyder는 미국 풍미있는 스낵 시장 점유율을 1.6 % 늘려 거의 모든 것이 PepsiCo에서 가져 왔습니다. 36 선택적 투자 투자 및 성장 투자 및 성장 추수 / 박탈 선택적 투자 추수 / 박탈 추수 / 배제 선택 투자 비즈니스 위치 산업 매력 낮음 낮음 높음 낮음 중간 높음 - 펩시 : 시장 점유율의 손실을 보았고 "1의 힘"으로 향상 투자 권리 전략 계획. Aquafina : 환경에 대한 압박감을 높여 경쟁이 매우 치열한 Frito-Lay : 세계 최대의 스낵 회사입니다. 모든 브랜드, 전략 기획 및 고객 이해에서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됩니다. 퀘이커 오츠 (Quaker Oats) : 오트밀 넘버 1, "당신에게 좋음",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십시오. 구매 활동을 결합하고 공급자와의 관계를 강화하며 공급망 경제를 실현합니다. 기술 공유, 기술 이전, R & D;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결합하고, 공통 유통 채널, 브랜드 명을 사용하고, 판매 후 서비스 활동과 비즈니스 협업을 결합하여 새로운 경쟁력을 창출합니다. 38 이제는 39 Distribution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분배 용량을 확장하기 위해 Quarker와 Gatorade의 광범위한 창고 시스템과 유틸리티를 결합하십시오. 열대 지방의 배급 시스템과 결합. 판매 : 펩시코 (PepsiCo)는 Quarker 시리얼 제품과 관련된 제품을 북미 지역 곡물에 보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결정은 PepsiCo가 나중에 제품을 더 쉽게 판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테크놀로지 : 게토레이 (Gatorade) 병 핫 형태의 생산 기술 결합 - 트로피 카나 = & gt; 계절적 수요의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마케팅 : 미국의 PepsiCo의 강력한 브랜드이지만 세계 시장은 Tropicana와 결합하여 총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유럽). 배포 : 넓은 창고 시스템과 유틸리티 Quarker 및 Gatorade를 결합하여 제 3자를 통해 배포 용량을 상당히 확장합니다. 열대 지방의 배급 시스템과 결합. 판매 : 펩시코 (PepsiCo)는 Quarker 시리얼 제품과 관련된 제품을 북미 지역 곡물에 보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Jemima 아줌마 시럽과 믹스. 일부 비평가들은이 결정이 PepsiCo가 나중에 제품을 더 쉽게 팔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테크놀로지 : 게토레이 (Gatorade) 병 핫 형태의 생산 기술 결합 - 트로피 카나 = & gt; 계절적 수요 균형. 마케팅 : 미국에서의 펩시코의 강력한 브랜드 (phamSabritas Mexico)가 있지만 세계 시장은 트로피카나와 결합하여 총 비용을 절감 할 수 없습니다. 40 배포 : 넓은 창고 시스템 및 유틸리티 Quarker와 PepsiCo Gatorade는 PepsiCo를 위해 제 3자를 통한 배포를 크게 확장 할 수있는 역량과 결합되었습니다. 판매 : 트로피 카나의 합리적인 영업 인력 Quarker-Tropicana 겸손한 대형 시스템 = & gt; 광범위한 배포 및보다 효율적입니다. 기술 : 기술과 결합 PepsiCola North America = & gt; 계절적 수요의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FritoLay의 맛과 향기에 대한 기술 사용 = & gt; 독특한 맛. 마케팅 : 주스와 건강한 물로 비용 / 기술 이전 기회를 공유하십시오. 배포 : 넓은 창고 시스템 및 유틸리티 Quarker와 PepsiCo Gatorade는 PepsiCo를 위해 제 3자를 통한 배포를 크게 확장 할 수있는 역량과 결합되었습니다. 판매 : 트로피 카나의 합리적인 영업 인력 Quarker-Tropicana 겸손한 대형 시스템 = & gt; 광범위한 배포 및보다 효율적입니다. 기술 : 기술과 결합 PepsiCola North America = & gt; 계절적 수요 균형. FritoLay의 맛과 향기에 대한 기술 사용 = & gt; 독특한 맛. Gatorade와 결합 된 Tropicana-Gatorade는 북미 시장에서 스포츠 음료 및 과일 주스의 두 가지 주요 제품으로 두 가지 유형이 각기 다른 소매점을 통해 판매됩니다. 병에 든 물을 가열하는 생산 공정의 장점과 함께 사용하면 비용을 크게 절감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포츠 영양학 Gatorade와 Tropicana Center의 과학 연구 기관 덕분에 PepsiCo는 집중력이 강한 음료 세그먼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마케팅 : 주스와 건강한 물로 비용 / 기술 이전 기회를 공유하십시오. 배포 : Quarker 창고와 게토레이의 우수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능력은 PepsiCo의 배포 시스템에 새로운 차원을 가져 왔습니다. 판매 : 펩시코 (PepsiCo)는 Quarker 시리얼 제품과 관련된 제품을 북미 지역 곡물에 보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마케팅 : PepsiCo 제품에 대한 기술 이전 기회, Frito Lay Distribution을 통한 비용 편익 공유 / 기술 이전 기회 : Quarker 창고와 게토레이의 우수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능력이 PepsiCo의 유통 시스템에 새로운 차원을 가져 왔습니다. 그 당시에는 소매점 네트워크가 있으며 자동 판매기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는 PepsiCo의 약점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익의 일부는 Walmart 외부의 소매 시스템에 크게 의존하며 비즈니스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판매 : 펩시코 (PepsiCo)는 Quarker 시리얼 제품과 관련 제품을 북미 지역 곡물에 보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Jemima 아줌마 시럽과 믹스. 일부 비평가들은이 결정이 나중 단계에서 제품을 더 쉽게 판매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의심합니다. 마케팅 : PepsiCo 제품에 대한 기술 이전 기회, Frito Lay 42와의 비용 편익 공유 / 기술 이전 기회 : 북미 시장 이외의 FritoLay : 제품은 40 개국에서 판매됩니다. 이 회사는 시장에서 큰 지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합병 후 FritoLay와 Quarker-Gatorade 시스템을 분배 시스템으로 사용하면 Gatorade Quarker를 사용하여 분배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판매 : FritoLay 북미 제품 라인 Quarker : 시리얼, 음식, 에너지. 또한 Quarker와 같은 숫자를 처리합니다. 따라서 Quarker와 결합하여 소매 업체 Quarker의 광범위한 제품 라인을 제공함으로써 전반적인 판매를 증가시킵니다. 기술 : FritoLay는 맛과 풍미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FritoLay는 수천 가지의 감자를 개발하고 압축 된 스낵에 대한 새로운 공정 맛을 특허합니다. = & gt; 독특한 제품을 만듭니다. 마케팅 : 브랜드 탄산 음료 제품을 공유하십시오. FritoLay 즉 1965 년 PepsiCola와의 마케팅은 PepsiCo의 의도가이 두 브랜드를 사용하여 각 시장에 침투하여 두 브랜드가 모두 잘 알려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배급 : FritoLay (북미 시장 제외) : 제품은 40 개 FritoLay 국가에서 판매됩니다. 이 회사는 시장에서 큰 지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 멕시코 간식 시장의 80 % 인 Walkers는 영국 시장에서 40 %를 차지합니다. 펩시코 (PepsiCo)와 합병되기 전에 프리 토 레이 (Frito Lay)는 미국 전역에 약 150 개의 유통 센터를두고있다. 합병 후 FritoLay와 Quarker-Gatorade 시스템을 분배 시스템으로 사용하면 Gatorade Quarker를 사용하여 분배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판매 : FritoLay 북미 제품 라인 Quarker : 시리얼, 음식, 에너지. 또한 Quarker와 같은 숫자를 처리합니다. 따라서 Quarker와 결합하여 소매 업체 Quarker의 광범위한 제품 라인을 제공함으로써 전반적인 판매를 증가시킵니다. FritoLay Tropicana와 Quarker를 결합하여 북미 최대 규모의 자동 판매기 및 푸드 서비스 아울렛을 통해 영업 인력의 식량을 창출합니다. 연간 약 10 억 달러의 매출을 창출하는 약 600 명의 팀이 있습니다. 기술 : FritoLay는 맛과 풍미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FritoLay는 수천 가지의 감자를 개발하고 압축 된 스낵에 대한 새로운 공정 맛을 특허합니다. 트로피 카나 열대 지방과 결합하여 독점적 인 향료를 사용할 수 있음 = & gt; 독특한 제품을 만듭니다. 마케팅 : 브랜드 탄산 음료 제품을 공유하십시오. FritoLay 즉 1965 년 PepsiCola와의 마케팅은 PepsiCo의 의도가이 두 브랜드를 사용하여 각 시장에 침투하여 두 브랜드가 모두 잘 알려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43 Business Unit Pepsi Cola CS with Aquafina 모든 탄산 음료가 함유 된 CS / Frito-Lay 간식이있는 탄산 음료 / ST 모든 편의 제품 및 BS가있는 Frito-Lay 제품 / ST와의 교차 판매 Frito-Lay Frito - Lay Quaker Snacks를 사용하는 잠재 고객 CS Quaker 제품이있는 CS / ST 펩시 콜라 및 기타 탄산 음료, Quaker 브랜드 제품이 포함 된 ST 모든 편의 제품 및 BS가 포함 된 Frito-Lay 제품 / ST와 교차 판매 가능 탄산 음료가있는 BS , 모든 Frito-Lay 제품 중 ST / CS 트로피 카 뜨거운 충전 음료로 CS 잠재력 있음 뜨거운 충전 작업 중 CS CS 모든 편의성 음료 / ST (간식 포함) 모든 비 탄산 음료 간 교차 판매 / 건강 간식이있는 잠재 성 잠재적 CS / 과일 주스 및 건강 음료 중 ST - CS - 비용 공유 ST - 기술 이전 기회 BS - 브랜드 공유 구매 활동을 결합하고 공급 업체와의 차별화 된 효과를 얻으며 SU pply 사슬 경제; 기술 공유, 기술 이전, R & D;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결합하고, 공통 유통 채널, 브랜드 명을 사용하고, 판매 후 서비스 활동과 비즈니스 협업을 결합하여 새로운 경쟁력을 창출합니다. 펩시코는 세 가지 기회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 이전을 위해 PepsiCo에는 사업부 및 사업부가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기업 및 지구 내에서 기술을 이전 할 수 있습니다. 모범 사례는 전세계 230 개 플랜트, 3600 개 배급 시스템 및 12 만 개 서비스로 정기적으로 전달되었습니다. 비용 분담을 위해 PepsiCo는 전략적 적합성 및 자원 적합성 이점을 포착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절약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제품 성분 및 포장재에 대한 전사적 인 조달을 통해 1 억 6 천만 달러의 비용 절감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Brand Sharing을 위해 가장 성공적인 전략 중 하나가 "Power of One"이라는 것을 언급해야합니다. PepsiCo는 Pepsi-Cola와 Frito-Lay을 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칠레에서 Frito-Lay은 시장의 90 % 이상을 차지하고 있지만 Pepsi는 형편없는 형태이지만 Frito-Lay 이미지로 인해 Pepsi는 선반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44 Business Unit Aquafina CS with Pepsi Cola 핫 필을 통한 CS 잠재력 잠재력 CS와 모든 음료 CS / ST with Gatorade 없음 게토레이드 뜨거운 충전 음료로 인한 CS 잠재력 없음 Pepsi-Cola를 제외한 다른 음료와 CS / ST 가능성 모든 음료와 함께 잠재 CS / 건강 간식이있는 ST 잠재적 인 CS 다른 Quaker Snacks와 함께 Quaker Snacks CS / ST 기타 PepsiCo 제품과 함께 Frito-Lay의 CS / ST 없음 Quaker 브랜드 제품의 ST / CS CS - 비용 공유 ST - 스킬 전달 기회 BS 브랜드 공유 펩시 콜라의 포트폴리오는 훌륭한 전략적 적합성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경우 PepsiCo는 생산, 유통 및 마케팅 측면에서 공통된 요소가있는 비즈니스를 인수하는 전략을 추구해 왔습니다. PepsiCo가 가치 사슬에서 전략적 적합성을 성공적으로 활용 한 분야는 Aquafina와 Pepsi-Cola가 Tropicana의 고온 충진 작업에서 비용 분담의 이익을 얻는 비용 분담 이익, 운영을 즐기는 구매입니다 배급은 Frito-Lay 제품 및 기타 모든 편의 제품 (특히 소프트 드링크)이 브랜드를 사용하여 교차 판매 될 수있는보다 오래 설립 된 음료 사업부와 게토레이 (Gatorade) 및 영업 및 마케팅 부서에서 비용 분담 및 기술 이전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나누는. PepsiCo는 다양한 비즈니스 단위에서 기술 이전, 브랜드 공유 및 비용 분담의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여 다양한 회사로서의 이점을 극대화해야합니다. 45 Financial Analysis (미화 100 만 달러) 출처 : PepsiCo Inc., Annual Reports 49 출처 : PepsiCo annual report s Frito-Lay 및 Quaker Foods와 같은 브랜드가 강조한 회사 스낵 부문은 총 매출의 53 %를 차지했습니다. 2014 년 연말. 펩시코 스낵 부문의 성장에 대한 중요성에 대한 2 가지 이유 : - 소프트 드링크 및 주스는 소비자에게 호의적이지 않음 - 스낵 부문은 북미를 지배 50 2014 2013 2012 2011 영업 활동에 의해 제공된 순 현금 $ 10,506 $ 9.688 $ 8,479 $ 8,944 자본 지출 (2,795) (2,714) (3,339) 유형 자산의 판매 115 109 95 84 무료 현금 흐름 $ 7,762 $ 7,002 $ 5,860 $ 5,689 제시된 모든 기간에 무료 현금 흐름이 주로 배당금 지급에 사용되었으며 주식을 환매한다. 우리는 배당금과 주식 환매를 통해 주주들에게 무료 현금 흐름을 계속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펩시 비즈니스에서 펩시 콜롬비아의 차입 비용과 자본 및 신용 시장에 대한 액세스는 신용 등급의 ​​하락 또는 잠재적 인 하락으로 인해 악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 또는 영업 현금 흐름에 영향을 줄 수있는 특정 요인에 대한 위험 요소를 포함합니다. 51 Free cash flow는 영업 활동에 의해 제공된 순 현금에 기여되었습니다. Pepsico의 영업 이익에 가장 큰 기여를 한 업체는 Frito-Lay North America이며, 총계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북미가 펩시코에게 가장 중요한 시장임을 알 수 있습니다. pepsico는 주가를 올릴 수있는 좋은 금융 조건입니다. 52 펩시코는 현금 창출 능력과 재무 상태, 회전 신용 시설 및 기타 상업용 종이 차입 및 장기 부채 조달과 같은 부채 융자 방법이 적절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운영, 투자 및 자금 지원 필요성을 충족시킵니다. 우리의 예상 주식 환매, 배당 및 예정 부채 만기와 같은 현금 유출입 자금으로 사용할 수있는 주요 현금 출처에는 영업 용지 및 상업 용지 및 장기 부채 발행으로 얻은 수익이 포함됩니다. 53 주가 54 배당 펩시코 (PepsiCo)는 2014 년 42 년 연속 연간 배당금을 늘렸고 2013 년에 비해 36 % 증가한 자사주 매입 및 배당을 통해 주주에게 87 억 달러를 반환했습니다 .55 배당 펩시 (Pepsi)는 1936 년에 때때로 배당금을 지급하기 시작했으며 1973 년 이래로 펩시는 정기 분기 별 배당금을 늘렸고 1998 년 배당금 인상률 25 년 연속 배당금 귀족 기준을 충족 시켰습니다. 2017 년은 펩시의 배당 성장 45 년 연속이 될 것이다. Pepsi는 전통적으로 연 2 분기에 분기 별 배당금을 인상합니다. 2016 년 2 월 Pepsi는 7.1 %의 배당금을 연간 2.96 달러로 인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다음 배당금 증가는 2017 년 2 월에 발표 될 예정이며 2017 년 6 월에 발효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펩시의 배당 성장률은 5 ~ 10 년 사이에 두 자릿수 비율 증가와 5 ~ 7 년 사이에 보통 수준으로 증가합니다. 펩시는 1973 ~ 1982 년, 1988 ~ 1997 년 및 2004 ~ 2008 년에 매년 배당금을 10 % 이상 증가 시켰으며, 2009 ~ 2013 년을 포함한 다른 기간의 연간 배당 성장률은 연간 약 5 %였다. 2011 년 -2016 년부터 Pepsi는 평균 7.89 %의 배당금을 지급했습니다. 장기 배당 성장률은 지난 10 년 동안 9.82 %, 지난 20 년간 9.94 %, 지난 25 년간 10.76 %의 복합 배당 증가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1973 년 연속 배당 증가 이후 Pepsi는 1977 년 6 월, 1986 년 9 월 및 1990 년 9 월에 주식 분할을 3 번, 1996 년 5 월에 주식 분할을 2 건으로 4 차례 분할했습니다. 1972 년 배당금으로 $ 1.00를 모금했습니다. 56 Pepsi는 직접 구매 및 배당 재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계획 중 하나에 관심이있는 투자자는 Computershare 's Investment Plan 사이트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새 투자자의 최소 초기 투자 금액은 직불 결제를 통한 반복 투자의 경우 500 달러 및 50 달러입니다. 추가 투자를위한 최소 금액은 $ 50입니다. 이 계획에는 구매 및 판매 수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기 설치비는 10 달러입니다. 직접 구매 계획에 대한 거래 수수료는 수표 구매에 대해 3 달러이고 일회성 및 반복 자동 투자에 2 달러와 주당 3 센트 거래 수수료 중 하나입니다. 배당금 재투자의 경우, 거래 수수료는 주당 3 센트이며 100 개 이상의 주식이 소유 된 경우 5 % 수수료입니다. (Pepsi pays part of the transaction fee when the account holds less than 100 shares.) When selling shares, an investor will pay 12 cents per share sold along with a transaction fee of either $25 or $30 depending on the type of sale (i. e., market order, batch order or day limit order). Other fees may apply as well. Pepsi traditionally increases their quarterly dividend in the 2nd quarter of the calendar year. In February 2016, Pepsi announced an increase in their dividend of 7.1% to an annualized rate of $2.96. The next dividend increase is expected to be announced in February 2017 and to become effective in June 2017. Pepsi’s dividend growth alternates between 5 – 10 year periods of double-digit percentage growth and 5 – 7 year periods of more moderate increases. Pepsi grew its dividend by more than 10% annually from 1973 – 1982, 1988 – 1997 and 2004 – 2008, while the annual dividend growth during other periods, including most recently from 2009 – 2013, has been roughly 5% per year. From 2011 – 2016, Pepsi compounded its dividend an average of 7.89%. Longer-term dividend growth rates are better, with compounded dividend growth rates of 9.82% over the last 10 years, 9.94% over the last 20 years, and 10.76% over the last 25 years. Since beginning the streak of consecutive dividend increases in 1973, Pepsi has split its stock 4 times, with 3 for 1 stock splits in June 1977, June 1986, and September 1990 and a 2 for 1 stock split in May 1996. A single share, which collected $1.00 in dividends in 1972 57 Continuing repurchase stocks and increase dividend. Spend more investment into snack business. Invest more into technologies and R&D. Implement more marketing campaigns that increase image rating for company. Recommendation PepsiCo Reports Fourth Quarter and Full-Year 2015 Results (2016). Retrieved from pepsico/live/pressrelease/pepsico-reports-fourth-quarter-and full-year-2015-results02112016 PepsiCo 2014 Annual Report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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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PSICO 다각화 전략에 관한 샘플 에세이.
PEPSICO 다변화 전략은 간식 및 기타 다양한 음료 브랜드를 이미 기존 제품 범위에 포함시키기 위해 회사에서 도입 한 계획입니다. PEPSICO는 미국에 본사가있는 유명한 음료, 음식 및 스낵 회사입니다. 그것은 세계의 다른 시장에 음료와 간식의 제조, 마케팅 및 유통을 다룹니다.
PEPSI Company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주로 집중하지 않은 '건강한'제품 공급으로 나아갈 수있었습니다.
이 기사는 PEPSICO 다변화 전략을 설명하고 설명하며, 지금까지 회사 목표 달성을 위해 어떻게 수행했는지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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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PSI는 1997 년부터 핵심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구조 조정을 진행해 왔지만, 2008 년 대담한 움직임을 보였으므로 차별화 된 음료 제품과 스낵을 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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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Pepsi Cola Beverages에는 Pepsi Mountain Dew, Sierra Mist, SoBoe, AMP Energy 등이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Frito-Lay 브랜드는 Lay 's Potato Chips, Dorritos Tortilla Chips, Cheetos Cheese Snacks 등으로 구성됩니다. 퀘이커 브랜드의 일부 제품에는 Quaker Oats, Quaker Rice Cakes, Chewy Granola Bars, Rice-A-Roni, Jemima Aunt Jemima 믹스 및 시럽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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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회사는 여러 가지면에서 자원 분산을 정크 식품에서 건강 식품으로 바꾸고 일반 건강 및 건강을 개선하려는 노력과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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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PSI 다각화 포트폴리오 수행 방법.
회사의 음료 및 스낵은 일반적으로 난기류에도 불구하고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14 년에 Doritos Locos Tacos 브랜드 중 하나가 2012 년 출시 이후 10 억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게다가, 같은 해 버팔로 와일드 윙스 (Buffalo Wild Wings) 계정을 획득 한 것이 PEPSICO 다각화 전략의 성공을 입증 한 또 다른 사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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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면 펩시의 다변화 포트폴리오의 성공은 시장에서 가장 큰 위협 인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CSD 소비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하는 개발 도상 시장에서 곧 실현 될 수 없다. 적절한 마케팅 및 파트너십에 중점을 둔 다각화 전략을 통해 회사는 음료 업계의 가장 큰 라이벌 중 일부를 능가 할 수 있습니다.
PEPSICO Diversification Strategy에 관한 위의 논문은 블로그에서 찾을 수있는 많은 맞춤형 논문 중 하나입니다. 특정 주제에 대해 과제 또는 학기 논문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할 수있는 경우에는 전문 맞춤 용지 작성 서비스에 대한 홈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펩시 다원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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