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타파 센터의 머니 체인저.
Mustafa Centre에는 많은 환전상이 있지만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유명한 곳은 Mustafa Foreign Exchange입니다. 연중 무휴 24 시간 열려있는 Mustafa Foreign Exchange는 싱가포르에서 유일하게 밤낮으로 환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8211; 더 나은 요금을 내기 위해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 8211; 여행자 수표는받지 않습니다.
& # 8211; 가장 가까운 MRT 역 : Farrer Park MRT, (출구 G에서 도보 3 분)
& # 8211; 버스 노선 : 21, 125 및 130 (버스 정류장 B07231에서 도보 4 분)
무스타파 고객 서비스 전화 번호.
관련 검색.
우리와 연락하십시오.
Mustafa 고객 서비스 번호는 불평 및 리뷰로 여기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미스터 파 서비스 전화 번호 조.
Sein Talene Mangoes를 사용할 수있는 이유를 알려주십시오. 재고가 있으면 알려주실 수 있습니까? 또는 어쨌든 두 장의 종이팩을 미리 주문 하시겠습니까?
미스터 파 서비스에 전화로 Revanna 씨.
안녕하세요, 내 상품이 누락되어 지불했습니다. 아무도 불만 신고를받지 못합니다. 내 청구서는 오늘 오후 7시 17 분에 청구 된 ca 70740입니다. 누락 된 항목, 태양 꽃 두 ltr 기름과 닥터. 벡 얼룩 제거제. 너는 확인해 주시겠습니까?
미스터 파 서비스에 전화로 Revanna 씨.
오늘 식료품을 가져 왔지만 두 가지 항목이 포장되지 않았지만 청구되었습니다. 청구서 작성 카운터는 의료기관 옆에있는 마지막 사람이고 청구서 작성시 한 명의 중국인이었습니다. 누락 된 품목에는 Sun drop oil 2 lts SGD 11. 20 AND dDr. 벡 손 제거제 5. 80. 62955855 전화 응답 y 번호. 내 연락처 83999894. 내 메일 ID Revanna _b_lcat.
미스터 파 서비스 전화 번호.
어떤 시체도 밤이 되어서야 이른 아침에 전화를받습니다. 다이얼링 된 전화 번호가 울립니다. 어느 누구도 선택해서는 안됩니다. 죄송합니다. 전자 메일 쿼리에도 응답하는지 여부를 모릅니다.
미스터 파 서비스에 전화로 Abhi 씨.
아무도 상기 번호로 전화를 걸지 않은 채 여러 번 전화를 걸었습니다.
친애하는 선생님 / 부인, 저는 무스타파 구 건물 B2에서 22-08-2015에 원격 헬리콥터를 삽니다. 청구서 검사기가 헬리콥터를 확인한 후 제대로 비행하지 않고 왜 제대로 비행하지 않는지를 묻습니다. 그는 완전히 청구 할 필요가 있다고 대답했다. 나는 Mustafa가 7 일간의 교체 보증을하므로 장소를 떠나라고 믿습니다. 그의 지시에 따라 나는 집에 가서 밤과 아침에 충전을 시도하지만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교환하기 위해 다시 방문하십시오. 마침내 그들은 그가 사장에게 전화 한 긴 대화를 나중에 바꿀 수 없다고 말했고 나는 그가 월요일에 다시 전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내 주소와 전화 번호를 남겨달라고 부탁한다. 내 전화 번호 90378713 프라바를 알려 줘. 나는 그의 전화를 기다리고있다. 아직도 나는 그의 부름을받지 않았다. 이 문제에 대해 저를 도우십시오.
친애하는 선생님 무스타파 (Mustafa) 서비스 안내 데스크, 지난 밤 (2015 년 6 월 8 일) 목요일 오후 2 시경에 나는 거의 물건을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직원이 항목 1 개 대신에 2 개를 입력 한 항목 (참조 사진 항목 번호 10-taj Mahal 사프란) 중 하나는 직원이 4 개 대신 2 개를 입력 한 다른 항목 (참조 사진 항목 9 개 코코넛 차)입니다. 상품 36 달러를 위해 추가로 돈을 지불했습니다. 90- $ 4 = 32. 90 $. 원본 청구서를 가지고 신용 카드로 지불하십시오. 이 문제에 대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까?
Hi Mustafa service deskI 지난 주 일요일에 오후 1 시부 터 지하실에서 숙녀복을 구입 한 직원이 항목 1 개 대신 2 개의 숫자를 입력했습니다. 다른 항목은 2 대신 1로 표시됩니다. 상품에 대한 추가 비용을 지불했다. 나는 나와 함께 법안을 가지고있다. 이 문제에 대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까?
Mustafa 서비스에 전화로 Abdul Muthalib 씨.
서비스 요청에 참석하는 헌신적 인 사람이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전화는받지 않습니다. 운 좋게, 때로는 답변을 받고 각 부서 (예 : 전자 제품)로 이전되었지만 온라인으로 10 분을 기다리더라도 전화를 거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존경하는 선생님 / Mdm Thiyagarajan, 귀하의 고객 중 하나입니다. 오늘 15/02/15 12. 20am 멀티 충전기 핀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결코 열리지 않는다. 다른 모델 핀을 바꿔야합니다. 그래서 나는 반원들에게 다가갔습니다. 그는 매우 무례한 대답을했습니다. 왜 좋아하는지? 나는 고객이다. 요즘 무스타파 센터 고객 서비스는 최악입니다. 모든 직원이 이동 중이거나 다른 직원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고객을 돌보지 않습니다. 왜? 대답이 필요해.
남편과 나는 항상 무스타파에서 삽니다. 하지만 오늘은 peb. 2015 년 4 월. 나는 무례한 계산원과 마주 쳤다. 그녀는 전혀 웃지 않는다. 그녀는 자기가 현금 출납기를 열었다 고 말했을 때 나는 기다리게했다. 그러나 지연을 사과하지 않았다. 그녀는 천천히 물을 엽니 다. Shes는 아무도 그녀를 기다리지 않고 천천히 행동합니다. 그녀의 이름은 그레이시입니다. 나는 너무 실망한다. 그녀는 플라스틱을 제대로 닫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 비닐 봉투와 물품이 쓰러졌다. 내가 말했을 때. 그녀의 다음 번에는 그녀의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을 기다리지 말고 목소리의 톤이 너무 컸습니다. 그녀는 화가 났고 무례합니다.
Mustafa 서비스 전화 번호 애쉬 씨.
전화선이 계속 울리지 만 응답이 전혀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